예물·시계

2019년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밴드 컬렉션'

웨딩21뉴스_ 2019. 1. 29. 18:44

2019년 올 해도 평생을 함께 할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둘만의 사랑의 맹세, 증표인 결혼반지.

그 안에 소중하고 특별한 가치를 담아 빛나는 주얼리로 녹여내는 에클라바치의 웨딩밴드.

2019년 행복한 웨딩마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청담예물 브랜드 에클라바치가 “2019년 Wedding Band Collection”을 제안했다.

에클라바치의 대표 시그니쳐 모델 “베누스타스(Venustars)” 웨딩밴드.

베누스타스는 컬렉션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폭넓은 선택을 제공한다.
화이트골드, 핑크골드, 스킨골드 색상 그리고 반지 폭에 대한 조절이 가능하여 더욱 편안한 착용감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에클라바치, 베누스타스(Venustars)


“베누스타스 (Venustars)”는 뫼비우스 띠를 모티브로 처음과 끝이 연결된 끝없는 사랑의 의미를 담고 있는 웨딩밴드. 특히, 밴드 측면을 따라 세팅된 다이아몬드는 베누스타스의 화려함과 세련된 매력을 잘 보여주는 대표 모델이다.


에클라바치, 베누스타스 엣지(Venustars Edge)


베누스타스 컬렉션 중, 신 모델인 ‘베누스타스 엣지 (Venustars Edge)’

밴드라인이 일정한 면으로 컷팅되어 어떤 방향에서도 빛의 광채를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밴드 측면을 따라 세팅 된 다이아몬드가 밴드라인의 컷팅과 조화를 이루어 그 화려함은 더욱 배가 된다.


에클라바치, 베누스타스 헥사곤(Venustars Hexagon)


밴드전체를 둘러싼 면들이 조명에 비춰지는 화려함이 돋보이는 웨딩밴드로 반지의 움직임에 따라 광택이 아름답게 표현되는 ‘베누스타스 헥사곤(Venustars Hexagon)’


에클라바치, 베누스타스 스퀘어(Venustars Square)


그 외 심플한 밴드에 컷팅 라인이 조명빛의 반사로 은은한 화려함까지 보여주는 커플링인 ‘베누스타스 스퀘어(Venustars Square)’


바치, 베누스타스 스킨골드(Venustars Skin Gold)


모던한 스킨골드 색상을 은은하게 담아내 밴드 윗면에 세팅 된 원포인트 다이아몬드는 모던함에 세련된 매력을 더욱 잘 보여주는 ‘베누스타스 스킨골드(Venustars Skin Gold)’

행복을 꿈꾸는 예비부부의 다양한 취향을 사로잡는 “베누스타스(Venustars)” 컬렉션.

25년 이상 세공 장인인 대표의 세월과 혼이 깃든 에클라바치 주얼리 자체공방 보유로 디자인부터 세공작업까지 정교하고 엄격한 과정을 통해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에클라바치는 주얼리의 빛나는 광채에 행복한 가치를 더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HC3uaZ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