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달리아스파 건대점, 최선아 원장의 작은 얼굴 관리 TIP

웨딩21뉴스_ 2019. 8. 5. 16:05

7월 28일 방영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성우 안지환, 정미연 부부가 달리아스파를 방문하여 작은 얼굴 관리를 받는 장면이 방송되었다.

얼굴이 커지는 요인으로는 잘못된 생활습관, 얼굴 근육을 많이 사용하는 경우, 탄력이 저하되는 경우 등 다양하다.


달리아스파 건대점, 최선아 원장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건대점 최선아 원장은 “입 크게 벌리기, 턱 괴기, 턱 들기, 엎드려 자기 등의 습관은 얼굴을 비대칭으로 만들거나, 하악골이 벌어져 얼굴이 길어지게 되고, 뼈대가 벌어지게 되기도 한다.


달리아스파 건대점


또 얼굴근육을 많이 사용한 후 풀어주지 않게 되면 근육이 뭉치면서 수축하기 때문에 하악골을 밀어내고 사각턱을 만들 수 있기에 탄력도 함께 저하되는데, 탄력이 떨어지게 되면 얼굴에 군살이 생겨 얼굴 면적이 넓어져 얼굴이 커 보일 수 있다.” 며

작은 얼굴 관리를 위해 달리아스파에서는 단순히 뼈를 눌러서 작아지게 하는 것이 아닌 얼굴이 커지는 3가지 요인을 모두 올인원(All In one Care)으로 관리하여 근육을 풀고 뼈대를 모아 유지가 잘 될 수 있게 하고 탄력을 주어 턱 라인이 매끄러워지고 작아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달리아스파 건대점


최선아 원장은 “건대점 뿐만 아니라 달리아스파 모든 지점은 얼굴 관리뿐 만 아니라 바디 또한 개개인의 고민에 따라 맞춤식으로 관리가 가능하다."며,

"상체, 하체, 팔, 등, 복부, 힙, 목, 어깨 등 고객의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는 부분 케어와 몸 전체를 순환시키고 지방분해를 도와 전체적인 라인을 슬림하게 해주는 전신탄력관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달리아스파 건대점


달리아스파는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에 13가지 수기관리법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다.

모든 관리를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과 자체 개발한 13가지 수기관리 테크닉을 기반으로 전문 교육을 수료한 관리사가 진행한다. 고객과의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 및 체형, 신체 컨디션 등을 고려한 맞춤형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달리아스파 만의 아로마테라피는 얼굴과 몸의 전반적인 컨디션을 높이고 심신의 안정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달리아스파 건대점


아로마는 기존 버가못, 샌달우드, 레몬그라스, 로즈마리, 로즈우드, 일랑일랑, 레몬라임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라벤더, 오렌지, 유칼립투스, 제라늄, 페퍼민트 등 12가지 중 그날의 컨디션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셀럽, 연예인, 미스코리아의 피부 관리로도 유명한 달리아스파는 ‘썸바디’에 출연했던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씨가 현재 모델 겸 피부관리를 받고 있으며, ‘연애의 맛’을 통해 결혼한 서수연‧이필모 부부는 결혼 전에는 웨딩케어, 임신한 지금은 서수연씨는 산모케어로 꾸준히 달리아스파를 방문하고 있다.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는 건대점을 비롯하여 압구정점, 목동점, 잠실역점, 반포점, 상암점, 이대점, 창원프레스티지점, 일산탄현점, 전주점 등 총 1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기사 바로가기 ▶  https://bit.ly/2Kgismf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