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6 37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 모음

최근 거리두기가 종료되면서 그간 연기됐던 결혼식을 서두르기 위해 예비 신혼부부의 발길이 바빠졌다. 이에 예식장, 스드메, 예물, 혼수 등 다양한 결혼준비 필수 아이템들의 이벤트를 모았다. 진도모피에서 오는 5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웨딩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홈 패밀리 멤버쉽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진도모피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http://jindofur.com/home-v13/ 롯데하이마트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테마관을 운영하고 있다. 이사혼수, 신혼가구, 자랑하고 싶은 주방 만들기 등 신혼부부 필수 아이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테마관은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시간에 쫓기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인기다. http://asq.kr/ZryVZB7T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기업 '가인..

[오늘의 운세] 4월 27일(음력 3월 27일, 일진은 경술 庚戌)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4월 27일 수요일(음력 3월 27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계묘(癸卯)월이고, 일진(日辰)은 경술(庚戌)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

2024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시행계획 발표

① 수시모집 학생부위주, 정시모집 수능위주 선발 기조 유지 ② 사회통합전형(기회균형, 지역균형) 모집인원 증가 한국대학교육협의회(이하 대교협) 대학입학전형위원회는 「고등교육법」 제34조의5에서 각 대학이 매 입학연도의 1년 10개월 전까지 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을 수립·공표하여야 함에 따라, 전국 회원대학(196개)의 「2024학년도 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을 발표하였다. 대교협 대학입학전형위원회는 대학교육의 본질 및 2015 교육과정 및 문·이과 통합형 수능 도입 취지를 고려하는 범위 내에서 대학입학전형 간소화 원칙을 준수하고, 일반전형 및 특별전형의 지원자격이 전형취지에 부합하도록 각 대학이 「2024학년도 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을 자율적으로 수립하도록 권고하였으며, 대교협은 수립된 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을 취합..

카테고리 없음 2022.04.26

하와이안항공, 무한 재활용 가능 ‘마나날루 알루미늄 생수’ 도입

- 친환경 알루미늄 소재 생수 프리미엄 캐빈 도입, 연간 약 28만 4천여 개의 플라스틱 병 감축 - 지속 가능한 하와이 여행 기회 제공하고자 내달 16일까지 특가 프로모션 연장 진행 하와이안항공이 지속 가능한 하와이 여행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무한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소재의 ‘마나날루 생수(Mananalu Water)’를 기내 서비스에 도입했다. 마나날루는 유명 할리우드 배우 겸 하와이 환경 운동가 ‘제이슨 모모아(Jason Momoa)’가 지난 2019년 설립한 브랜드다. 마나날루 생수 병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재활용률을 기록하고 있는 비스페놀A 프리(BPA-Free)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됐다. 이 생수는 한국을 포함한 일본, 호주 등 하와이안항공의 국제선 및 미국 본토 국내선의 프리미엄 캐빈..

푸마, 신제품 축구화 ‘인스팅트 팩‘ 출시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플레이어의 동물적 본능을 자극하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플레이어의 본능적인 움직임을 극대화시키는 축구화 신제품 ‘인스팅트 팩(Instinct Pack)’을 출시했다. 신제품 ‘인스팅트 팩’은 푸마의 대표 축구화 라인인 ‘퓨처(FUTURE)’와 ‘울트라(ULTRA)’로 구성 되었다.신제품 ‘퓨처 1.3’과 ‘울트라 1.4’는 푸마의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플레이어들을 위한 더욱 향상된 기능성을 제공한다. 더욱 빠르고 민첩한 플레이는 물론 플레이어의 본능적이고 동물적인 순간 움직임에도 반응할 수 있도록 컨트롤 능력이 강화되었다. 신제품 ‘퓨처 1.3(FUTURE 1.3 FG/AG)’는 경기의 흐름을 바꾸는 창의적인 플레이메이커들을 위한 제품이다. 혁신적인 착용감은..

결혼생활 2022.04.26

소니, NAB 2022에서 강화된 대면 및 가상 솔루션 선보여

소니는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국제 방송 장비 전시회 ‘NAB 2022’에서 이미징, IP, 클라우드 및 시각화 기술 동향을 반영한 방송, 프로덕션 및 영화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번 NAB 2022에서 선보인 소니 제품은 다음과 같다. ▶ 폭 넓은 이미징 옵션 라인업 구축 소니는 영상 제작자들의 최적화된 성능 구현에 대한 요구와 다양한 제작 예산 규모에 따른 4K 고화질 영상 제작 수요에 보다 충실하게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4K 시스템 카메라 HDC-3200을 선보였다. HDC-3200은 광케이블 기반의 중계 제작 카메라로, 글로벌 셔터 방식을 지원하는 2/3인치 4K 3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초고화질의 4K 및 HDR 라이브 영상을 제작하는데 최적화된 ..

신혼가구가전 2022.04.26

“쇠퇴 지역상권 살린다”…지역상권법 28일부터 시행

시행령 제정안 국무회의 통과…100개 이상 점포 있는 지역 지역상권 활성화구역으로 지정할 때 상인·임대인·토지소유자에 대해 각각 3분의 2 이상의 동의를 받는 것으로 세부 기준이 정해졌다. 또 지역상권 활성화구역을 신청할 수 있는 점포 기준 수가 100개 이상으로 확정됐다. 중소벤처기업부는 26일 국무회의에서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지역상권 상생 및 활성화에 관한 법률’(이하 지역상권법) 시행령’ 제정안이 통과했다고 밝혔다. 지역상권법 시행령은 지난해 7월 27일 제정된 지역상권법의 정책 추진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기 위한 것이다. 공포 절차를 거쳐 오는 28일부터 시행된다. 지역상권법은 개별점포가 아닌 상권단위의 지원을 위해 처음으로 마련된 법률로, 상권 특성에 따라 ‘지역상생구역’과 ‘자율상권구역’을..

결혼생활 2022.04.26

미혼남녀 과반, 연인의 이성과의 술자리 이해 못해

男 70.0%, 女 72.7% ‘나를 포함하는 경우 이해 가능’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연인의 음주’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 2030 미혼남녀가 가장 선호하는 연인의 주량(소주 기준)은 ‘1병 이상 2병 미만’(남 33.3%, 여 33.3%)이었다. 이어, ‘반 병 이상 1병 미만’(남 31.3%, 여 29.3%), ‘1잔 이상 반 병 미만’(남 14.7%, 여 16.0%), ‘2병 이상’(남 12.0%, 여 14.0%), ‘전혀 마시지 못함’(남 8.7%, 여 7.3%) 순으로 나타났다. 허용 가능한 연인의 음주 빈도에 대해서는 응답자의 절반 이상(남 50.7%, 여 59.3%)이 ‘한 달에 2~3번’이라고 답했다. ​​​​​​​다음으로는 ‘일주일에 1~..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 한스타일, 가정의 달 맞아 ‘LOVE & THANKS FESTA’ 프로모션 실시

- 가정의 달 맞아 5월 16일까지 MSGM, N21, JW 앤더슨 등 인기 브랜드 최대 86% 할인 프로모션 -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100원 핫딜 진행! MSGM Kids / N21 Kids / Marni Kids 등 키즈 품목 파격 할인 이벤트 - 최대 25% 할인 쿠폰 추가 제공으로 합리적 쇼핑 제안!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배송! 글로벌 럭셔리 패션&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플랫폼 한스타일(대표 한창훈)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16일까지 ‘LOVE & THANKS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스타일에서 마련한 ‘LOVE & THANKS FESTA’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프리미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최대 25% 쿠폰 할인 혜택부..

카테고리 없음 2022.04.26

세화피앤씨 '모레모', 유럽 이어 캐나다 화장품 시장 본격 진출

뷰티브랜드 '모레모'가 캐나다 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모레모 베스트셀러 11종을 북미 대형 유통업체 'T&T Supermarket'과 'H-Mart'의 캐나다 21개 지점에 공급, 북미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세화피앤씨는 최근 유럽 H&B스토어로 모레모 해외수출 라인을 확장한데 이어, 'T&T Supermarket'과 'H-Mart' 등 북미를 대표하는 대형 아시아 마켓에도 모레모 제품 초도물량을 공급하게 돼, 글로벌 뷰티시장의 24%를 차지하고 있는 100조원 규모의 세계 최대 북미시장 수출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Mart'는 1982년 설립된 대형 생활용품마켓으로 미국 시카고, 휴스턴, LA, 캐나다 등 주요거점에 ..

뷰티,피부관리 2022.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