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02 13

[오늘의 운세] 4월 3일(음력 3월 3일, 일진은 병술 丙戌)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4월 3일 일요일(음력 3월 3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계묘(癸卯)월이고, 일진(日辰)은 병술(丙戌)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방위..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스킨 리빌딩 듀오 기획세트’ 출시

LG생활건강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OHUI)가 다양한 도시형 피부 스트레스로 인해 무너진 피부를 개선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스킨 리빌딩 듀오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스킨 리빌딩 듀오 기획세트’는 오휘의 대표 럭셔리 에센스 ‘심마이크로 에센스’와 럭셔리 항산화 앰풀 ‘제뉴뮨 앰풀’로 구성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데일리 필수 안티에이징 케어는 물론 집중 항산화 프로그램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구성으로, 권장시간 이하로 부족한 수면 및 장시간 마스크 착용, 극심한 실내외 온도차 등 3중 도시형 피부 스트레스로 인해 번아웃된 피부를 5가지 핵심 영양 성분을 통해 개선해 주는 스킨 리빌딩 듀오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한국과 미국을 베이스로 하여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 활발한 활..

뷰티,피부관리 2022.04.02

딥티크(diptyque), 컬러풀한 로즈 플로럴 부케로 디자인된 리미티드 패키지로 먼저 선보여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기존 오 로즈 라인에 오 드 퍼퓸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 로즈 오 드 퍼퓸’은 오 로즈 탄생 10주년을 기념하여 장미에 대한 찬사를 담아 새롭게 출시되었다. ‘오 로즈 오 드 퍼퓸’은 장미 전문가이자 베스트 셀러 ‘도 손 오드 퍼퓸’을 조향한 파브리스 펠르그린(Fabrice Pellegrin)이 조향했으며 뚜왈렛 보다 한 층 강렬한 향으로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다마스크 로즈와 센티폴리아 로즈를 사용하여 4가지 서로 다른 추출법(에센스, 업사이클링, 앱솔루트, 익스트렉트)을 통하여 쉽게 드러나지 않았던 장미의 다양한 향을 담았다. 풍성한 장미향에 더해져 아티초크의 그린 노트, 리치 열매의 프룻티한 향, 은은하지만 꿀과 같은 달콤함의 캐모마일..

뷰티,피부관리 2022.04.02

럭셔리 커플 시계 - 제니스, 크로노마스터 오리지널 for Groom

▶ 제니스 ♥ 크로노마스터 오리지널 for Groom 회색과 푸른색의 상징적인 삼색 크로노그래프 레지스터와 4시 30분 방향의 사다리꼴 날짜 표시창 등이 특별한 디자인을 완성한 시계.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으로 만든 갈색 끈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2600만원대 ♥ 크로노마스터 오리지널 for Bride 남성과 여성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완벽한 크기의 38mm 스틸케이스를 적용한 시계. 러그에 56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여 눈이 부신 빛과 색으로 화려한 매력을 더했다. ​​​​​​​밝은 갈색 송아지 가죽끈을 선보이며, 60시간으로 늘어난 파워 리저브가 뛰어난 효율성을 자랑한다. 1649만원

예물·시계 2022.04.02

미도, 건축물 영감 20주년 기념 '올 다이얼(All Dial)'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는 건축물 영감 20주년을 기념하여 ‘올 다이얼(All Dial)’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올 다이얼’을 시작으로 올 한해 동안 건축물 영감 20주년을 맞이하여 5개 대표 컬렉션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올 다이얼은 고대 로마의 가장 유명한 기념물 중 하나인 거대한 콜로세움에서 영감 받은 미도 최초의 건축물 컬렉션이다. 영원 불멸의 도시를 상징하는 환상적인 건축물에 경의를 표하는 독특한 모양의 케이스와 다양한 다이얼 레벨을 갖추고 있다. 올 다이얼 워치의 건축적 영감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 그레인 안트라사이트 다이얼은 여러 층의 원형 구조로 디자인되었으며 안쪽의 플랜지는 위에서 본 원형 극장의 스탠드를 연상시키는 반면, 샌드블라스트..

예물·시계 2022.04.02

구찌 뷰티 세럼 드 보떼 플루이드 마티피앙 출시

구찌 뷰티에서 새롭게 출시한 세럼 드 보떼 플루이드 마티피앙은 샤인-프리 효과로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동시에 피부 톤을 균일하고 매트하게 연출해 주는 구찌 뷰티 최초의 매티파잉 프라이머 제품이다. 또한 피부를 세심하게 보호하는 동시에 메이크업을 산뜻하게 유지해 주며, 감각적인 젤 포뮬러는 모든 피부 타입에 잘 어울린다. 2022년 1월에 정식으로 출시되는 새로운 세럼 드 보떼 플루이드 마티피앙은 피부의 결점을 숨기기보다 피부 고유의 아름다운 개성으로 보일 수 있도록 피부를 정돈해 줄 뿐 아니라, 쉽게 미끄러지듯 발리며 파운데이션과 들뜸없이 잘 섞여 들어 자연스럽게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제품을 단독으로 사용하더라도 피부 톤을 고르게 만들어 주고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흐릿하게 만들어 ..

뷰티,피부관리 2022.04.02

허니문 추천 - 두바이 명소 소개 '아인 두바이'

HONEYMOON PLACE 두바이, 높이 올려다볼 마천루가 가득한 모습을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그곳의 매력은 그뿐만이 아니다. 드넓은 풍경이 신비롭게 반짝이고, 활기찬 도시는 다채롭게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여행의 신세계를 선보여줄 핫플레이스. 허니문 여행의 낭만과 재미, 둘 다 놓치고 싶지 않다면 두바이 관광청이 추천하는 이곳들을 주목해보자. ▶ 명소(名所) 여행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건 바로 풍경과 볼거리다. 이국이라면 더더욱 고유의 풍경과 그로 인해 느낄 수 있는 감상을 놓치지 말아야 하는 법. 트립 어드바이저의 여행자 초이스 어워드에서 2022년 세계 최고 글로벌 여행지 1위로 선정된 두바이의 대자연과 어우러지는 경이로운 풍경은 언제나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 미래 기술의 아름다움을 만나다, ..

카테고리 없음 2022.04.02

몽블랑‚ 워치스 앤 원더스 제네바 2022에서 신제품 공개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워치스 앤 원더스 제네바(Watches & Wonders Geneva 2022)’에서 올해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3월 30일부터 4월 5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최되는 ‘워치스 앤 원더스 제네바 2022’는 전세계 명품 워치 브랜드들의 신제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세계적인 고급 시계 박람회이다. 이 곳에서 몽블랑은 마운티어링 탐험정신을 담은 시계와 전설적인 미네르바 매뉴팩처의 유산을 담은 시계 등 다양한 2022년 신제품을 선보였다. 우선 ‘1858 아이스드 씨 오토매틱 데이트(1858 Iced Sea Automatic Date)‘은 몽블랑이 1858 컬렉션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포츠 다이빙 워치로 300m(30bar)방수와 스..

예물·시계 2022.04.02

럭셔리 커플 시계 -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

▶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 ♥ 락리베르소 트리뷰트 노난티엠 for Groom 1931년 예거 르쿨트르가 격렬한 폴로 경기를 위해 제작했던 타임피스 리베르소의 최신 에피소드라 할 수 있는 모델. 리베르소 출시 90주년을 맞이해 2021년에 출시한 190개 한정판 제품이다. 회전하는 덮개를 뒤집으면 드러나는 매혹적인 디자인과 독특한 아르데코 라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격 미정 ♥ 리베르소 클래식 듀에토 미디엄 for Bride 예거 르쿨트르의 모든 리베르소 모델과 마찬가지로 오리지널 아르데코 디자인의 강렬하고 깔끔한 라인, 미학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 총 0.84 캐럿인 60개의 다이아몬드와 유광 토프 컬러 앨리게이터 가죽끈을 도입한 모델이다. 가격 미정 출처 : 웨딩21뉴스 ..

예물·시계 2022.04.02

코렐, ‘곰돌이 푸 컬렉션’ 2종 출시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디즈니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곰돌이 푸와 함께 ‘곰돌이 푸 컬렉션’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렐의 ‘곰돌이 푸 컬렉션’은 테이블 위에 위트를 더해주는 ▲곰돌이 푸2 컬렉션과 따스한 컬러감의 귀여운 드로잉 캐릭터가 돋보이는 ▲곰돌이 푸3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곰돌이 푸2 컬렉션’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곰돌이 푸와 피글렛, 티거 등 곰돌이 푸 애니메이션의 주요 캐릭터들이 풍선을 타고 다니는 아기자기한 패턴을 담았다. 아쿠아 컬러의 맑은 느낌에 곰돌이 푸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더해져 편안하고 생기 있는 분위기의 테이블을 연출해준다. 함께 출시되는 ‘곰돌이 푸3 컬렉션’은 따스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