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13 30

워터맨, 파리의 예술과 낭만을 담은 ‘엠블렘 코어’ 출시

프랑스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워터맨(WATERMAN)이 예술과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엠블렘 컬렉션을 더욱 세련되고 정교하게 업그레이드하여 ‘엠블렘 코어(EMBLÈME CORE)’ 컬렉션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제품 곳곳에 파리의 프렌치 감성을 녹여내 워터맨만이 가진 독보적인 우아함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파리 골목에서 만날 수 있는 회색빛 함석 지붕을 반짝이는 메탈 캡으로 재창조했으며, 파리의 스카이라인을 상징하는 에펠탑을 펜촉에 정교하게 새겨 넣어 파리지앵의 감성을 완성했다. 또한, 워터맨 컬렉션 중 가장 큰 사이즈의 펜촉을 장착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필기감을 자랑하며, 레이저 각인 기법으로 더욱 선명해진 워터맨 로고와 우수한 내구성의 고급 레진을 적용한 배럴로 한층 소..

패션·예복 2022.04.13

소니코리아, 풀프레임 광각 파워 줌렌즈 국내 출시 및 예약 판매 실시

-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F4 광각 파워 줌 렌즈 SELP1635G 국내 출시 기념 예약 판매 실시 - F4 고정 조리개가 선사하는 탁월한 표현력으로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된 경험 제공 - 소니, SELP1635G 렌즈 출시로 총 66개 E-마운트 렌즈 라인업 완성 소니코리아가 풀프레임 광각 파워 줌렌즈 ‘FE PZ 16-35mm F4 G(이하 SELP1635G)’의 국내 출시에 앞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소니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총 66개로 구성된 E-마운트 렌즈 라인업을 완성했다. SELP1635G는 소니의 렌즈 설계 기술력을 총집합해 제작한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풀프레임 광각 파워 줌 렌즈다. 더욱 향상된 화질과 압도적인 AF 성능, 뛰어난 조작성은 물론, F4 고정 조리개로 탁월..

메탈시계를 이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추천

다가온 봄 날씨에 스타일리의 고민이 필요한 시기이다. 옷차림이 한층 가벼워지는 만큼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스타일의 완성도도 높일 수 있다. ▶ 여자 메탈시계를 이용한 스타일링 추천 따뜻해진 날씨에 아우터 없이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다니기 좋은 요즘, 최근 휴대전화와 연동된 스마트워치가 인기를 끌고 있지만 정통 손목시계가 풍기는 멋스러움은 따라오지 못하는 아이템이다. 메탈 스트랩은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하며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어디에든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해 실용성이 뛰어나다. 블루와 화이트, 실버의 컬러감을 전체적인 룩에 통일감을 주고 마무리로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샌들에 포인트 컬러인 양말을 매치에 트랜디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 남자 메탈시계를 이용한 스타일링 추천 폴로카라 니트에 루즈핏 실..

패션·예복 2022.04.13

소니코리아,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 한정판 골프 선물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소니코리아가 4월 12일(화)부터 5월 8일(일)까지 벗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링 디자인의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LinkBuds)’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골프 선물 패키지 ‘링크버즈 골프공볼마커 틴케이스 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전 연령층에 걸친 골프 열풍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되었다. 음악과 함께 주변 일상의 소리가 그대로 들려오는 링크버즈는 편안한 착용감으로 선명한 고품질 사운드와 다양한 기능들을 선사해 반복적이고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골프 연습을 더욱 활기차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링크버즈는 링 모양으로 뚫린 드라이버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은 물론 주변 소리까지 자연스럽게..

패션·예복 2022.04.13

[오늘의 운세] 4월 14일(음력 3월 14일, 일진은 정유 丁酉)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4월 14일 목요일(음력 3월 14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계묘(癸卯)월이고, 일진(日辰)은 정유(丁酉)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

에스파 X MLB, 프리미엄 무드 담은 2차 화보 눈길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걸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22SS 모노그램 2차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YOUNG & LUXURY’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에스파는 하이엔드 문화 공간에서 그들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는 럭셔리한 일상을 보여주며 MLB 모노그램 컬렉션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지난 1차에 이어 선보인 2차 캠페인 화보에서 에스파는 MLB 헤리티지가 담긴 모노그램 패턴이 돋보이는 맨투맨, 셋업, 원피스 등 다양한 모노그램 라인 아이템을 고급스럽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낸 것은 물론, 4인 4색의 패셔니스타다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특히, 2차 캠페인 화보 속 일부 착장은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

패션·예복 2022.04.13

60세 이상 연령층 4차접종 시행

▶ 60세 이상 연령층 4차접종 시행 - 3차접종 이후 시간 경과에 따른 백신 효과 감소로 인한 중증·사망 방지를 위해, 60세 이상 연령층 4차접종 시행 - 치명률이 높은 80세 이상에 대해서는 적극 권고 - 당일접종 4월 14일~, 사전예약 4월 18일~, 예약접종 4월 25일~ - 메신저리보핵산(mRNA) 백신 접종이 원칙이며, 노바백스 백신 실시기준 변경에 따라 사전예약 시 노바백스 백신도 선택 가능 ▶ 노바백스 백신 3차·4차접종 활용 실시기준 변경 ①mRNA 백신 접종 금기·연기 대상, ②노바백스 백신 접종 희망자도 노바백스 백신으로 3차·4차접종 가능 ▶ 코로나19 확진자의 예방접종 권고기준 안내 - 감염을 통한 자연 면역과 더불어 기초접종을 완료하는 경우 더 높은 면역을 기대할 수 있어, ..

카테고리 없음 2022.04.13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모쿠슈라 스킨케어’ ··· 환절기 무너진 피부 장벽 솔루션 추천

쌀, 귀리, 콩으로 만든 비건 밀크에 세라마이드를 배합한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선보여 클린 비건 화장품 브랜드 ‘모쿠슈라’ 런칭 지난 8일, 파텍필립, 쇼파드, 스톤헨지, 로즈몽 등 다양한 시계, 주얼리 브랜드를 전개하는 우림FMG에서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모쿠슈라(MOCHUISLE)’를 새롭게 선보였다. 게일어로 ‘나의 사랑’, ‘나의 가족’이라는 뜻의 ‘모쿠슈라’는 소중한 사람에게 가장 좋은 것을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탄생한 브랜드이다. 20년 8월에 오픈한 유러피안 다이닝 레스토랑을 시작으로, 오는 하반기에는 프랑스 감성의 브레드 & 카페, 내년에는 사랑, 행복, 진심, 존중의 모쿠슈라 브랜드 철학을 담은 복합 문화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성으로 모든 것을 담아내는 ‘모쿠슈라’는 F&..

카테고리 없음 2022.04.13

‘레노마골프’ 홀인원 이벤트 개최…5월 31일까지

레노마골프 구매하고 홀인원하면 100만원 상품권이 내 품으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레노마골프’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노마골프’ 홀인원 이벤트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 레노마골프 구매고객 중 국내 정규 18홀 이상 골프장에서 홀인원한 고객에게 ‘레노마골프’ 제품 교환권 100만원을 지급하는 통큰 이벤트다. 정상매장과 상설매장의 이벤트 내용은 상이하지만 홀인원 시 100만 상품권을 지급하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홀인원 이벤트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단기 이벤트로 끝나지 않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골퍼라면 누구나 한번쯤 경험하고 싶은 홀인원의 영광을 레노마골프가 함께 축하드리고 싶..

카테고리 없음 2022.04.13

미샤(MICHAA),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2SS 두번째 캠페인 공개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2년 S/S(SPRING SUMMER) 2차 캠페인을 공개했다. 미샤의 22SS 컬렉션은 를 컨셉으로 따스한 계절의 여유로운 순간을 컨셉으로 잔잔하면서 우아한 무드가 느껴지는 완벽한 실루엣의 블라우스, ​​​​​​​가볍고 섬세한 디테일의 원피스, 미샤만의 완벽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수트 등 TPO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미샤는 배우 송혜교를 뮤즈로 여성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부각시키고, 엣지있는 스타일링으로 3040 여성들의 시선을 끌며 브랜드와 완벽하게 매칭되는 뮤즈와의 시너지 효과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미샤의 22SS 1차 캠페인 오픈 당시 송혜교가 ..

패션·예복 2022.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