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3 32

요즘 인기있는 웨딩 액세서리 브랜드는? 앙뜨, 로제블랑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웨딩 슈즈부터 동화 속 공주님만을 위한 티아라까지. 단 하루뿐인 날,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나만의 웨딩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웨딩 액세서리 브랜드를 기억하자. ▶ 앙뜨 _ ANGTT 알면 알수록 더 커지는 결혼 준비에 마침표를 찍는다면 그 주인공은 웨딩 액세서리가 아닐까.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임을 알기에 앙뜨는 미술을 전공한 부부가 직접 디자인하고 직접 만든다. 마치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 예술 같은 앙뜨의 제품들은 웨딩과 패션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면서 신부들의 사랑을 받는 것은 물론, 셀럽들의 무대나 화보에서도 자주 엿볼 수 있다. 한계를 두지 않고 다양한 도전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싶다는 브랜드 모토답게 앙뜨의 제품들은 그 유니크함과 다채로움을 ..

② [오늘의 운세] 8월 24일(음력 7월 27일, 일진은 기유 己酉)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8월 24일 수요일(음력 7월 27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무신(戊申)월이고, 일진(日辰)은 기유(己酉)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① [오늘의 운세] 8월 24일(음력 7월 27일, 일진은 기유 己酉)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8월 24일 수요일(음력 7월 27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무신(戊申)월이고, 일진(日辰)은 기유(己酉)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발렌티노 뷰티, 로쏘 발렌티노 ‘본 인 로쏘’ 캠페인 론치

전설적인 이탈리아 메종 발렌티노(Maison Valentino)의 컬러, 쿨, 쿠튀르 코드를 담은 발렌티노 뷰티가 올 9월, 입술 위를 런웨이로 만들 ‘로쏘 발렌티노 – 본 인 로쏘 (Born in Rosso)’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로쏘 발렌티노 – 본 인 로쏘’ 캠페인은 브랜드의 정체성이자 언어인 ‘레드’ 컬러를 통해 무한한 가능성과 다양한 개성에 대한 찬사를 전하는 캠페인이다. 메종 발렌티노의 드레스에서 영감 받은 오트 쿠튀르 컬러를 그대로 담아낸 ‘로쏘 발렌티노’ 립스틱과 함께 특별한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로쏘 발렌티노’는 올해 3월, 국내 론칭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발렌티노 뷰티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발렌티노 뷰티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라울 알레한드레(Raoul Ale..

뷰티,피부관리 2022.08.23

[인터뷰] 알루 청담점,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민경 원장

2001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길을 걷기 시작해 어느덧 22년. 신랑신부 메이크업부터 유수의 웨딩 화보에 각종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까지. 여러 방면의 작업을 꾸준하게 이어오고 있는 부지런한 베테랑, 알루 청담점의 박민경 원장을 만났다. 그가 생각하는 결혼과 예식, 메이크업에 관한 이야기. Q. 근황부터 들어볼까요? A. 웨딩드레스 룩북이나 스튜디오 샘플 같은 화보 제작에 많이 참여하고 있어요. 원래 웨딩은 시즌과 비시즌이 나뉘었는데, 코로나19가 터지고 작년과 올해에는 그 경계가 모호해져서 사라지다시피 했어요. 그래서 살롱 일과 외부 화보 작업을 병행하며 누구보다 바쁘게 지내고 있답니다. Q. 21년 전, 메이크업을 시작한 계기가 있나요. 궁금해요. A. 실질적으로 일을 시작한 건 21년 전인 2001..

헤어도 맞춤 케어해야.. 컨디션에 따른 샴푸 선택법

- VVIP 뷰티마스터 이희 원장이 제안하는 리듬 샴푸 케어 - 8월 2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오후 7시부터 이벤트 진행 단순하게 샴푸로 청결만을 해결하는 시대가 끝난지 오래되었다. 두피는 자외선에 노출되기 쉽고 계절에 따라 몸의 컨디션과 호르몬의 변화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하기 쉽고 유전적 문제나 정신적인 문제로 트러블이 날 수 있는 부위로 컨디션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두피와 모발의 세부적인 고민에 맞춰 뷰티마스터 이희 원장은 각각의 전문레시피를 담아 낸 기능성 샴푸들을 개발하여 실제 고객들의 그 날의 두피상태에 맞춰 케어를 하고 있다. ‘아름다운 스타일은 건강한 두피와 모발에서 시작된다’는 철학으로 톱스타들과 상류층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는 이희 원장이 추천하는..

뷰티,피부관리 2022.08.23

젠하이저, 고품질 사운드 제작을 위한 스피커 노이만 ‘KH 150’ 출시

독일 젠하이저의 자회사이자 방송 음향장비 전문 기업인 노이만(NEUMANN)은 녹음, 믹싱 및 마스터링 등의 작업에서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재생하는 모니터 스피커 ‘KH 150’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노이만의 ‘KH 150’은 2개의 오디오 앰프를 사용해 서로 다른 오디오 주파수 범위를 증폭하는 방식의 바이 앰프 라우드 스피커이다. ‘KH 150’은 고음을 담당하는 트위터, 낮은 왜곡과 높은 음압 레벨을 지원하도록 개발된 6.5인치의 우퍼를 탑재하여 스튜디오, 방송실 등에서 정확한 오디오의 모니터링에 필요한 사운드를 재생한다. ‘KH 150’은 사운드의 출력을 최적화하는 DSP 엔진을 내장하여 39Hz에서 21kHz(±3dB)에 이르는 주파수 범위에서 뛰어난 선형성(Linearity)으로 중립적..

신혼가구가전 2022.08.23

미샤, 송혜교와 함께한 2022 가을 3차 화보 공개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다가올 가을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 2022년 가을 3차 화보를 선보였다. 미샤의 가을 컬렉션은 를 컨셉으로 황홀한 스포트라이트와 함께 시선이 집중되는 순간, 아름다움에 대한 찬미를 표현했다. 앞서 공개된 컬렉션에 이어 추가로 공개된 이번 3차 컬렉션은 페미닌 무드가 물씬 풍기는 슬림핏 페플럼 자켓과 스커트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이탈리아 꼬모 원단으로 제작된 컬러 배색이 특징인 셔츠형 원피스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흑청 부츠컷 데님과 함께 착용한 강렬한 색감의 트위드 자켓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화보 속 송혜교가 착용한 세일러 칼라 블..

카테고리 없음 2022.08.23

'CKD(종근당 건강) X 엄지윤' 상큼함 팡팡 터지는 비주얼 화보 공개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가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와 엄지윤이 함께한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엄지윤은 생기 넘치는 미소와 함께 비비드한 핑크 컬러의 다양한 아웃핏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에 담긴 엄지윤의 꾸며지지 않은 밝은 미소는 보는 이로 하여금 기분 좋은 웃음을 자아내는데, 촬영 내내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는 그녀의 모습에 촬영장에서도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 이번 화보는 엄지윤의 건강한 매력을 가득 담았다. 방송과 유튜브를 넘나들며 다재다능 ‘막둥이’ 코미디언으로서 활약하는 그녀와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만나 완벽..

결혼생활 2022.08.23

‘시더스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춘 차세대 쇼핑몰

4차 산업의 핵심기술을 유통에 적용한 차세대 쇼핑몰 ‘시더스몰’이 주목받고 있다. 시더스몰은 농·수·축 특산물을 기본적으로 하고 필요한 생필품까지 3만여 가지 품목이 등록돼 있다. 제품·가격 경쟁력은 기본이고 소비자는 구매금액의 일정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포인트는 시더스 FnB가 운영하는 ‘백향목스시(시더스 초밥)’와 지중해 컨셉을 가진 ‘파라볼레 카페’에서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서더스KnC 감선호취, 황제FnB 탐라수면까지 시더스그룹의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 시더스몰에서 구매하고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 전환도 가능하다. 전환 시점이 분·초 단위까지 기록되며 소비자는 앱을 통해 자산 현황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처럼 거래 투명성, 안전성, 편리성이 확보된..

결혼생활 2022.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