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805

푸마, ‘GV 스페셜’ 출시아이키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헤리티지 스니커즈 ‘GV 스페셜(GV Special)’을 새롭게 출시하고 앰버서더인 댄서 아이키와 함께한 캠페인 'GV IS BACK’을 공개했다. ‘GV 스페셜’은 1981년 첫 출시되어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는 푸마의 헤리티지 스니커즈다. 남아메리카 테니스 선수로는 최초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아르헨티나의 기예르모 빌라스(Guillermo Vilas)를 위한 테니스화로 출시되었고, 그의 이름 앞 글자를 따 GV로 명명되었다. 90년대 GV 스페셜은 테니스화를 넘어 스트릿신에서 패션 스니커즈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오리지널리티에 충실한 디자인, 강렬한 움직임에 특화된 기능을 강점으로 댄서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90년대는 물론 2000년대를 아우르는 아이코닉 스니커..

패션·예복 2022.08.31

지베르니·아크웰, 9월 ‘올영세일’ 참여… 밀착 메이크업 아이템부터, 저자극 스킨케어까지

- 9월 1일부터 7일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어 - 최대 45%의 할인 혜택, 1+1 기획세트 선보여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지베르니(GIVERNY)’와 ‘아크웰(ACWELL)’이 오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참여해 다양한 밀착 메이크업 아이템부터, 환절기에 필요한 저자극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구성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해당 올영세일은 올리브영에서 1년에 단 4번, 일주일간 진행하는 정기세일 행사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모바일 앱을 통해서 접할 수 있다.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는 올영세일에서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아이 메이크업까지 무너짐 없이 밀착되는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지베르니..

뷰티,피부관리 2022.08.31

‘별 헤는 추석밤’ … 해외 별 관찰 명소 '괌, 하와이, 시드니' 추천

가장 만족스러운 숙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스닷컴은 한국의 우주 탐사 역사 첫걸음의 성공을 알리게 한 누리호와 국내 첫 달 탐사선 다누리호 발사 성공을 기념하여 별 관측 해외 명소를 소개한다. 우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별을 보러 떠나는 여행은 또 하나의 여행 테마로 자리잡았다. 낮보다 밤이 길어지기 시작하는 9월은 별을 보러 훌쩍 떠나기 좋은 최적의 시기다. 호텔스닷컴은 다가오는 추석연휴에 방문하면 좋을 별 관측 여행지로 괌, 하와이, 그리고 시드니를 소개한다. 별은 반구에 따라 관측할 수 있는 별자리가 달라지기에 괌에서는 북반구 별자리, 시드니에서는 남반구 별자리를 관측할 수 있다. 하와이는 남반구 및 북반구 별자리 관측이 둘 다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한편, 호텔스닷컴 코리아..

카테고리 없음 2022.08.31

② [오늘의 운세] 9월 1일(음력 8월 6일, 일진은 정사 丁巳)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일 목요일(음력 8월 6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정사(丁巳)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

① [오늘의 운세] 9월 1일(음력 8월 6일, 일진은 정사 丁巳)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일 목요일(음력 8월 6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정사(丁巳)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

② MZ세대, 워너비 혼수 품목 리스트

누구는 과감히 생략하고, 누구는 집중적으로 투자한다. 이것은 MZ세대의 혼수 이야기다. 없거나, 럭셔리하거나. 혼수 유무는 극단적으로 나뉘었지만, 품목은 꽤 새로워졌다. 가정을 위해서가 아닌 나를 위해서로 바뀐 혼수 품목들. MZ세대의 새로운 욕망이 담긴 워너비 혼수 품목 리스트를 공개한다. 혼수 찬스를 통해 스타일을 탈바꿈해보는 건 어떨까. 이제 기혼자이니 좀 더 어른스러운 스타일의 세트업 슈트로 말이다. 그런 의미에서 제냐의 새 시즌 룩은 자유로우면서도 섬세한 우아함을 자랑한다. 제냐 신혼집의 셰프가 되려면 뛰어난 요리 솜씨도 필요하지만, 멋진 접시도 필요하다. 현대적이면서도 고전적인 라인이 매력적인 식기 세트. 덴비 임프레션 4인 세트, 임페리얼 블루 4인 세트 각각 31만원대, 37만원대 골프는 ..

① MZ세대, 워너비 혼수 품목 리스트

누구는 과감히 생략하고, 누구는 집중적으로 투자한다. 이것은 MZ세대의 혼수 이야기다. 없거나, 럭셔리하거나. 혼수 유무는 극단적으로 나뉘었지만, 품목은 꽤 새로워졌다. 가정을 위해서가 아닌 나를 위해서로 바뀐 혼수 품목들. MZ세대의 새로운 욕망이 담긴 워너비 혼수 품목 리스트를 공개한다. 결혼하면 부부가 함께 차려입고 나가야 하는 곳이 많아진다. 차림새에 품격을 더할 수 있는 가방이 필요하다. 인기 혼수 품목에 절대 빠지지 않는 토트백. 펜디 피카부 900만원대 시계는 이제 신랑 혼수의 전유물이 아니다. 신부 역시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내는 건 마찬가지. 멋진 신부를 위한 우아하고 고전적인 손목시계. 에르메스 난투켓 가격 미정 혼수의 가장 좋은 점은 꿈꾸던 무언가를 소유하게 된다는 것이다. 품격은 물론..

명품 거래 플랫폼 시크(CHIC), 첫 번째 팝업 스토어 메종 시크 오픈

크림(KREAM)의 자회사 팹(PAP)은 지난 6월 정식 출시한 명품 거래/리셀 플랫폼 ‘시크(CHIC)’를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첫 번째 팝업 스토어 ‘메종 시크(Maison CHIC)’를 8월 31일부터 3일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의 최상급 룸인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라이빗하게 진행된 시크의 팝업 스토어 행사는 에르메스와 샤넬을 사랑하는 셀러들의 룸을 컨셉으로 각 하이엔드 브랜드의 클래식한 모델부터 리미티드 에디션, 소장 가치가 높고 국내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빈티지 컬렉션 등을 전시하여 시크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다양한 럭셔리 아이템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또한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을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패션·예복 2022.08.31

박민영, 도도함과 시크美 넘치는 오피스룩… ‘가을 여친룩’ 제안

배우 박민영과 핸드백 브랜드와 함께한 22FW 시즌 첫 번째 광고가 공개됐다. 이번 가을·겨울 광고는 ‘Monday to Sunday’는 컨셉 아래 주중의 도시적인 커리어우먼의 모습부터 여유롭게 주말을 즐기는 순간까지 박민영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박민영의 광고는 시즌에 맞춰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커리어우먼 컨셉의 가을 광고 속 박민영은 다양한 셋업에 핸드백을 매치하며 특유의 당당하고 도도한 눈빛과 함께 ‘오피스룩 본좌’다운 스타일링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과감한 컷아웃 디테일이 포인트인 그린톤 수트에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블랙 컬러 핸드백을 착용하며 밸런스가 돋보이는 포멀룩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슬릿 스커트와 롱부츠를 매치한 페미닌룩에는 트렌디한 쉐입의 바게트백으로 세련된 무드를 ..

패션·예복 2022.08.31

오메가(OMEGA), 더현대 서울에 ‘마이 초이스(My Choice)’ 팝업 전시 진행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오메가(OMEGA)가 오는 1일부터 여성 시계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과 열정을 엿볼 수 있는 ‘마이 초이스’전시를 진행한다. ‘마이 초이스’는 브랜드와 여성 간 오랜 유대 관계를 보여주는 캠페인이다. 오메가는 100여 년 동안 진정한 신뢰성, 아름다움, 실용성을 갖춘 여성용 타임피스를 제작하여 간호사, 조종사, 예술가, 배우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닌 여성들과 함께하고 있다. 글로벌 엠버서더인 배우 니콜 키드먼(Nicole Kidman), 조이 크래비츠(Zoë Kravitz), 한소희(So-hee Han), 저우동위(Dongyu Zhou), 그리고 모델 카이아 거버(Kaia Gerber)와 미즈하라 키코(Kiko Mizuhara), 전설적인 선수인 앨리슨 펠릭스(Allyso..

예물·시계 2022.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