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8 26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 기미 케어 방심하면 안 되는 이유

햇빛이 강해지는 여름철에는 기미 등 자외선으로 인해 기미와 주근깨가 생기기 쉽다. 자외선은 피부의 노화의 주범이자 피부 손상에도 영향을 미치지만, 기미는 피부를 전체적으로 칙칙하게 만들고, 한 번 생기기 시작하면 자연적으로 치유되기 어려워 초기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가 걱정된다면 장마철이라 날씨가 흐리더라도 방심하지 말고, 자외선 차단제나 기미 케어를 위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토니모리는 피부 위로 보이기 시작한 겉기미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속기미까지 모두 케어하는 ‘기미야 라인’을 선보였고, 기미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전했다. 이후,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에게 뜨거운 성원을 받으며, ‘기미야 라인’은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

뷰티,피부관리 2022.07.08

[오늘의 운세] 7월 9일(음력 6월 11일, 일진은 계해 癸亥)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7월 9일 토요일(음력 6월 11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정미(丁未)월이고, 일진(日辰)은 계해(癸亥)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

브리스톤(BRISTON),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클래식 피콕 블루&에메랄드 그린 제안

무더운 여름, 덥고 습한 날씨가 반복돼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시원한 컬러의 제품들을 찾게 된다. 프랑스 패션워치 브리스톤이 여름 시즌에 걸맞는 색다른 피콕 블루 & 에메랄드 그린 컬러를 제안한다. 피콕 블루 & 에메랄드 그린 컬러로 여름 시즌과 잘 어울리며 빛나는 선레이 다이얼의 텍스쳐가 청량한 컬러를 더 돋보이게 해 보는 사람도 더욱 시원해보이는 느낌을 준다. 브리스톤만의 독특하고 비비드한 색감과 나토스트랩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땀과 오염에도 강해 여름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클럽마스터 클래식 피콕 블루 & 에메랄드 그린은 브리스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bristonkorea)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

카테고리 없음 2022.07.08

쿠에른, 여름의 초록빛 담은 스페셜 팝업 ‘Cueren Garden’ 오픈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CUEREN)이 7월, 여름을 맞아 스페셜 팝업 ‘Cueren Garden’을 연다. 쿠에른 컨셉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팝업은 사전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며, 첫 번째로 오는 8일부터 20일까지 롯데월드몰점에서 이어 더현대서울점에서 21일부터 31일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은 ‘Garden’을 주제로, 편안한 공간에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즐거운 휴식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름의 초록빛을 담은 매장에서는 쿠에른의 22SS 신제품을 비롯한 시즌 스페셜 에디션과 인기 컬렉션의 슈즈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포토존을 마련하여 행사에 재미를 높였다. 방문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SNS 인증샷 이벤트와 구매 고객을 위한 럭키 드..

패션·예복 2022.07.08

스페인에서 한국전통·현대문화 홍보합니다

- 7.8~14, 한-스페인 상호방문의 해 기념, 한국주간행사 ‘Korea Week’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와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신상용)는 ‘2020~2022 한-스페인 상호방문의 해’를 기념해 7월8일부터 14일까지 스페인에서 한국주간행사‘Korea Week’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주간행사는 유럽 내 한국 문화 홍보와 방한 관광시장 개척을 목적으로 개최하는 행사로 7월 8~9일 동안은 한국관광 홍보행사를, 11일엔 ‘한국의 밤(갈라디너)’을 개최한다. 한국관광 홍보행사는 마드리드 시내의 넵튜노 궁전(Palacio de Neptuno)에서 ‘전통과 현대의 융합’을 주제로 진행된다. K팝, K뷰티, 한식 등의 콘텐츠를 활용해 한국의 전통과 현대문화를 체험하는 행사로, 한국의 보자기를 ..

파크 하얏트 부산, ‘레이지 애프터눈’ 패키지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오후 햇살에 반짝이는 아름다운 오션뷰를 바라보며 간편하고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을 경험하고 여유롭게 체크인할 수 있는 ‘레이지 애프터눈(Lazy Afterno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후 4시부터 체크인 할 수 있는 ‘레이지 애프터눈’ 패키지는 체크인 전 호텔 31층에 위치한 리빙룸 바에서 ‘이탈리안 애프터눈 브레이크’ 세트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한다. ‘이탈리안 애프터눈 브레이크’ 세트는 로스트한 소고기, 토마토와 그린 올리브, 훈제 연어, 버섯과 치즈 등 각종 토핑을 풍성하게 얹은 4가지 브루스케타를 에이드, 커피 또는 차 2잔과 함께 제공해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전채 요리를 취향에 따라 선택한 음료와 함께 즐기며 느긋한 오후를 만끽할 수 있다.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엔데믹 시대 우리의 해외여행 수요는?

- 팬데믹 거치며 해외여행도‘안전’중시 강화… 여행행태·관심목적 등에 변화 - 한국관광공사, 빅데이터 활용 코로나 이후 해외여행 전망 분석 2년 반 동안 세계를 휩쓴 코로나 대유행은 국민들의 해외여행 양식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신상용)와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은 대유행 이후의 국민 해외여행 수요 변화를 살펴보고, 안전 여행의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한 빅데이터 분석 보고서 ‘엔데믹 시대 우리의 해외여행 수요는?’을 한국관광 데이터랩( datalab.visitkorea.or.kr )에 발표했다. 분석에 활용한 자료는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상담 데이터(2018~2022년 1분기), 해외여행 설문조사 데이터(여행신문, 2002~2022년), 국가별 입국정보(외교부 영사콜센터, 각국..

더 빠르고 쾌적한 공공와이파이가 온다

- 22년 7월 시내버스 4,200대부터 5세대(5G) 백홀 와이파이로 단계적 전환 - 전국 공공장소 1만 개소 신규구축, 이중 2000개소 10G 백홀 시범도입 - 공공와이파이 길찾기 서비스로 이용 편의성 개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이종호, 이하 ‘과기정통부’)는 7.8.(금) ‘고물가부담 경감을 위한 생활안정대책’에서 발표된 바와 같이 국민들의 가계통신비 절감 및 보편적 통신접근성을 위한 ’22년 공공와이파이 구축확대 및 고도화를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공공와이파이는 ’12년부터 구축・개방되었으며, ’22년 현재 공공장소 4.3만개소, 시내버스 2.9만대 등 총 7.2만개소에서 국민들에게 무료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공공와이파이는 국민들의 총 52.0%가 지속 활용하고 있는 등 이미 우리 국민 ..

카테고리 없음 2022.07.08

류준열, 랄프 로렌 공식 후원 2022 윔블던 챔피언십 초청 ‘폴로 랄프 로렌’ 꾸안꾸 공항패션

8일 오전, 배우 류준열이 랄프 로렌이 공식 후원하는 2022 윔블던 챔피언십에 초청되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런던으로 출국했다. 출국에 앞서 류준열은 폴로 랄프 로렌의 아이코닉한 폴로 셔츠에 린넨 블렌디드 소재의 팬츠를 더해 베이직하면서도 깔끔한 코디에 폴로 랄프 로렌의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클래식 캐주얼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랄프 로렌이 공식 후원하는 2022 윔블던 챔피언십은 오는 7월 9일과 10일, 여자 단식과 남자 단식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키클래식, 가상인간 로지와 싱가포르 화보 공개

AI 기술로 만들어낸 국내 최초의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가 싱가포르에 상륙했다. 이번 화보는 싱가포르 관광청에서 싱가포르 여행에 대한 열정을 다시 불러 일으키고자 시행한 ‘다시 만나는 싱가포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로지는 화보에서 직접 사자상, 하지레인, 아트센터 등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와 알려지지 않은 명소들을 소개하며 싱가포르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화보에서는 싱가포르 명소들과 어울리는 화려한 패션들과 아키클래식 의류들이 각 명소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점이 눈에 띈다. 아트센터에서의 화보에서는 아키클래식 크롭티, 스커트와 스프링필드 운동화를 차분한 톤으로 매칭하여 톡톡 튀는 배경을 좀 더 돋보이게 했다. 보타닉 가든에서 로지는 아키클래식 반팔티와 바이크쇼츠, 타이탄 운동화 등 가..

패션·예복 2022.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