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3 33

Y2K 감성을 재해석한 3CE ‘FUTURE KIND 에디션’ 출시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에서 ‘FUTURE KIND 에디션’을 출시해 화제다. 3CE ‘FUTURE KIND 에디션’은 새로운 Gen Z 세대의 감성으로 재해석된 현재의 Y2K 감성을 담아 심플하고 힙하게 표현했다. 과거의 룩을 빛내던 당당함과 프리티한 분위기와 사이버를 유람하던 자유로움의 향수를 아이스드 컬러의 새로운 열기로 재해석되어 탄생했다. 신제품 에디션은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컬러와 밀도 높고 실키한 텍스처가 오랜 시간 엣지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3CE MINI MULTI EYE COLOR PALETTE부터 은은하면서도 풍부함이 느껴지는 컬러가 본연의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오랜 시간 유지되는 ▲3CE FACE BLUSH,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

뷰티,피부관리 2022.07.13

강렬해진 자외선 차단은 필수!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선크림 눈길

장마와 함께 찾아온 폭염으로 전국 대부분 지역 체감 온도가 33~35도 내외를 웃도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 여름철 피부 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필수템은 바로 자외선 차단제. 최근 자외선지수는 전국적으로 ‘매우 높음’ 수준으로 수시로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 피부 화상과 피부 노화 등으로부터 대비해야 한다. 특히 최근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과 더불어 플러스 알파 기능으로 보다 꼼꼼하고 집중적인 케어를 해줄 수 있는 선크림이 각광받고 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수분 진정 효과까지 가진 ‘키엘 자외선 차단제’부터 데일리 베이스 겸용이 가능한 ‘빌리프 UV 프로텍터 멀티 선스크린 플러스’까지, 다양한 제형과 기능을 겸비한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선크림으로 여름 피부를 보호해보자. ▶ [키엘]..

뷰티,피부관리 2022.07.13

캐논코리아, 소형·경량의 RF24mm F1.8 MACRO IS STM, RF15-30mm F4.5-6.3 IS STM 공개

- 캐논코리아, 카메라 키트 렌즈를 보완하는 소형·경량의 RF렌즈 2종 공개 - RF24mm F1.8 MACRO IS STM, 탁월한 배경 흐림 효과를 구현하는 넓은 화각의 대구경 광각 단초점 렌즈 - RF15-30mm F4.5-6.3 IS STM, 풍경에서 스냅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초광각 줌 렌즈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세환, https://kr.canon)가 광각 단초점 렌즈 ‘RF24mm F1.8 MACRO IS STM’과 광각 줌 렌즈 ‘RF15-30mm F4.5-6.3 IS STM’ 2종을 발표하며 RF렌즈 라인업을 확장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렌즈 2종은 키트에 포함되는 렌즈를 넘어서서 보다 선명한 화질을 표현하거나, 키트 렌즈와 병용해 다채로운 사진 및 영..

카테고리 없음 2022.07.13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플리츠 스커트로 핫하고 시원하게

전국적으로 30도를 웃도는 가운데 지난해보다 빨리 찾아온 ‘폭염 경보’를 비롯해 ‘호우주의보’가 반복되면서 뜨거운 햇빛과 기온 속에서도 즐거운 라운드를 위해 시원하면서 감각적인 골프웨어를 찾는 골퍼들이 늘고 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찜통 같은 여름철 필드에서도 본인의 기량을 100% 발휘할 수 있는 핫(HOT) 여름 저격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를 제안, 골퍼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첫 번째로 주목할 아이템은 져지 믹스 소재의 민소매 니트와 빅로고 플리츠 큐롯 셋업이다. 이 제품은 최근 종영한 SBS 골프예능 ‘편먹고 공치리3’에서 유현주 프로가 착용한 셋업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흡습속건 기능이 들어간 폴리 혼방 원사와 냉감 기능이 우수한 니트 원..

패션·예복 2022.07.13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복날 겨냥 보양 특선 메뉴 ‘헬시 다이닝’ 출시

무더위 피해 호텔에서 영양 가득 보양식 즐겨보세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가오는 복날을 맞아 더위에 지친 건강과 입맛을 되살리고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보양 특선 메뉴 ‘헬시 다이닝’을 선보인다. 이번 여름철 보양식 메뉴는 각 리조트 및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몸에 기력을 보충해주는 최고급 재료들로 준비했다. 대표적인 복날 보양 음식인 닭을 활용한 바비큐 구이, 삼계탕 및 삼계죽부터 각종 산해진미를 담은 해신탕과 왕갈비탕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먼저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토함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삼복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한다. 맛은 물론 효능까지 뛰어난 닭과 돼지고기로 만든 ‘닭다리 바비큐’와 정통 독일식 ‘슈바인학센’, 생맥주 등을 ‘레스토랑 파..

리더스코스메틱, 100원부터 시작하는 상반기 결산 빅세일…”최대 90%”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7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리더스 공식몰에서 전 품목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2022 상반기 결산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은 리더스코스메틱의 베스트 아이템인 마스크 팩부터 기초 제품, 신제품까지 전 제품 60%에서 최대 90% 할인율을 제공한다. 특히 90% 할인 품목인 ‘인솔루션 스테일 테라피 스킨클리닉 마스크’, ‘스텝솔루션 링클 오프 마스크’는 장당 3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미백 주름개선 프리미엄 기초라인 ‘프레스티지 캐비어 콜라겐’ 15종도 69,9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여름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라이트 바세린 수딩 마스크’는 80% 할인이 적용되어 장당 4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뷰티,피부관리 2022.07.13

써모스, 간편한 한 끼 식사를 위한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 출시

런치플레이션엔 외식비 아끼고 영양도 챙기는 맛있는 집밥 도시락을!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가벼운 한 끼 식사를 처음 온도 그대로 보관해주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를 출시했다. 전 세계적인 물가 상승으로 인해 식자재 비용이 오르면서 런치(점심)과 인플레이션(물가상승)을 합친 ‘런치플레이션(Lunchflation)'이 신조어로 등장했다. 부담 없이 먹어야 할 점심 식사 비용이 1만 원을 훌쩍 넘으면서 외식비를 줄이고 맛있고 영양가 있는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해 집에서 간단한 도시락을 싸오는 직장인과 학생이 늘어나는 추세다. 써모스가 새롭게 선보인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는 따뜻한 볶음밥이나 덮밥, 죽, 스프, 파스타 등 한 그릇 음식을 담거나 다이어트 식단을 위한 차가운 샐러드나 과..

카테고리 없음 2022.07.13

이브자리, 참이슬과 컬래버 ‘이슬방울 냉감쿠션’ 출시

- 두 브랜드 전속모델인 아이유로부터 아이디어 얻어, 새로운 브랜드 경험 선사 - 접촉냉감 소재 적용해 빠르게 체온 방출… 푸른색 이슬방울 캐릭터가 청량함 극대화 - 14일 이브자리 직영점과 프로모션 온라인몰, 하이트진로 두껍상회에서 한정 판매 시작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하이트진로 참이슬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슬방울 냉감쿠션’을 제작해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이브자리와 참이슬 두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유에게서 아이디어를 얻어 기획됐다. 이브자리는 본 협업을 통해 오랜 시간 동안 친숙한 이미지의 두 브랜드간 유쾌한 호흡을 보여주고 동시에 MZ세대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참이슬의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상징하는 대표 캐릭터 ‘이슬방울’을 모티..

신혼가구가전 2022.07.13

레페토, 롯데백화점 본점 신규 매장 오픈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롯데백화점 본점 3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레페토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런칭 후 큰 인기를 끌었던 스테디셀러 산드리옹, 지지, 마이클을 비롯한 다채로운 컬러의 플랫 슈즈와 레더백을 선보인다. 더불어 일부 발레 아이템과 애슬레저 컬렉션 등 레페토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다양한 제품 역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공식 홈페이지: https://www.repetto.kr/ - 매장 번호: 02-772-3335 - 매장 주소: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81 롯데백화점 본점 3층 레페토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패션·예복 2022.07.13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건강한 음료를 찾는다면?

질병관리청 국민건강통계플러스에 따르면 탄산음료, 과일주스, 스포츠 음료, 커피 등 국민 1인당 하루 음료 섭취량은 2011년 119g에서 2020년 230g으로 증가했다. 음료 섭취량이 늘면서 당이나 카페인 과잉섭취에 대한 경각심도 높아졌다. 전 연령대에서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며 보다 건강한 음료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즐거운 건강관리를 지향하는 ‘헬시플레져(Healthy Pleasure)’ 트렌드 속에 건강은 물론 맛도 챙긴 제품들이 다수 출시되고 있다. 여름철 무더위를 ‘건강하고 맛있게’ 날려줄 건강음료들을 소개한다. ▷ 100% 문경 오미자와 국산 전통원료의 만남, 천호엔케어 오미자 프리미엄 천호엔케어는 경상북도 문경에서 자란 품질 좋은 오미자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오미자..

결혼생활 2022.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