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0 12

메이필드호텔 서울, 때이른 더위에 찾아온 빙수 3종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유러피안 라운지 앤 테라스 로얄마일은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화려한 비주얼을 담은 빙수 3종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른 무더위가 찾아온 요즘,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제철 과일과 팥을 듬뿍 쌓아 올려 입안 가득 기분 좋은 시원함을 전하는 빙수는 야외 테라스에서 유러피안 정원을 배경으로 인스타그램 인증샷은 물론이며,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로얄마일의 시그니처 빙수 ‘로얄빙수’는 정성스럽게 삶은 국내산 팥에 녹차 맛 젤라토와 쫄깃한 인절미가 토핑돼 풍성함과 색다른 식감을 더했으며 여기에 고소한 맛을 살리는 호두정과를 사이드로 제공해 영양까지 고려했다. ‘애플망고빙수’는 애플망고 2개를 듬뿍 올려 과육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빙수로 상큼한 맛이..

[오늘의 운세] 7월 11일(음력 6월 123일, 일진은 을축 乙丑)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7월 11일 월요일(음력 6월 13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정미(丁未)월이고, 일진(日辰)은 을축(乙丑)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카테고리 없음 2022.07.10

숨37° ‘옴므 엘릭서’ 라인 제안, 남성들의 여름철 피부 자신감을 위한 고기능성 옴므 케어

아름다움의 비밀을 담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습하고 더운 여름철, 지치기 쉬운 남성들의 피부를 순한 발효 에너지로 건강하고 탄탄하게 케어하는 고기능성 맨즈 라인 ‘옴므 엘릭서’ 라인을 제안한다. 강하게 내리쬐는 햇볕과 치솟는 기온, 꿉꿉한 습도의 여름 날씨는 피부의 탄력과 수분, 생기를 떨어뜨려 평소에 자기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는 남성들도 번들거리고 탄력을 잃은 피부 고민에 시달리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에 미치는 자극은 적으면서 확실한 고효능의 제품을 선택해 건강한 피부 근본부터 제대로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름철이야말로, 자신감 넘치는 피부 컨디션으로 깔끔한 이미지까지 완성해주는 고기능성 럭셔리 케어 아이템을 더욱 눈여겨 보아야 할 때다. 숨37° ‘옴므 엘릭서’ 라인은 복합적인..

뷰티,피부관리 2022.07.10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 출시

호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밀키트로 손쉽게 즐기는 홈 다이닝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14일 집에서도 품격 있는 셰프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RMR) ‘워커힐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 3종을 출시했다. ‘워커힐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는 프리미엄 가정식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으로, 재료 선정부터 레시피 개발까지 모든 과정에서 워커힐 셰프 군단의 까다로운 검증을 통과해 탄생했다. 워커힐은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HMR 제품과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RMR 제품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워커힐 브랜드의 맛을 다각적으로 경험하고, 보다 다채롭게 한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계획이다. 누구나 손쉽게 품격 있는 다이닝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최고급 객실에서 누리는 단 하나뿐인 호캉스, ‘펜트하우스 패키지’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호텔 최고급 객실인 펜트하우스에서 풍성한 선물과 혜택을 누리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펜트하우스 패키지’를 두 타입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연간으로 이용 가능하며, 호텔 최상층인 32층과 33층에 위치한 복층 형태로 설계된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또는 앰버서더 펜트하우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우선 ‘럭셔리 겟어웨이 엣 더 펜트하우스’ 패키지는 신세계인터내셔날과의 협업을 통해 프랑스 하이엔드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뽀아레(POIRET)’의 총 여섯 가지의 스킨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수블리메 콜렉션 키트(총 40만원 상당)’가 고급스러운 블랙 벨벳 파우치와 함께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뽀아레의 고품격 클렌징 솝과 토닝 로션이 객실 내 욕실에 비치되어 다양한 ..

샬롯 틸버리, 영국 여왕 즉위 70주년 기념식 ‘플래티넘 주빌리’ 공식 뷰티 파트너 선정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한 ‘플래티넘 주빌리(Queen’s Platinum Jubilee)’ 단독 공식 뷰티 파트너로 선정됐다. ‘플래티넘 주빌리(Queen’s Platinum Jubilee)’는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행사다. 샬롯 틸버리는 플래티넘 주빌리의 독점 뷰티 파트너로서 VIP 참석자들에게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캠페인에 활용된 모든 제품에 플래티넘 주빌리 로고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샬롯 틸버리는 영국 여왕으로부터 훈장을 수여 받아 MBE 칭호를 받은 것에 이어, 이번 즉위 70주년 기념식에서는 뷰티 브랜드 중 유일하게 파트너로 선정되며..

뷰티,피부관리 2022.07.10

로보락, 가격 부담 낮춘 로봇청소기 ‘로보락 Q7 Max Plus’ 출시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은 강력한 청소 성능과 편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은 낮춘 신제품 로봇청소기 ‘로보락 Q7 Max Plus(Q7 맥스 플러스)'를 출시한다. 로보락 Q7 Max Plus는 로봇청소기 본체인 ‘로보락 Q7 Max’와 자동 먼지비움 시스템인 ‘오토엠티도크퓨어(Auto Empty Dock Pure)’로 구성된 제품이다. 로보락 Q7 Max Plus의 핵심 구성품인 오토엠티도크퓨어는 기존 ‘로보락 S7 Plus(플러스)’와 연동되는 ‘오토엠티도크’ 대비 가격 경쟁력을 높인 제품이다. 특히 2.5L의 대용량 더스트백을 장착해 최대 7주 동안 먼지 비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큰 강점이다. 해당 더스트백은 국제인증기관인 SGS(Societe Generale..

신혼가구가전 2022.07.10

믹순, ‘하.센.티. 에센스&미스트’ 출시로 하.센.티. 5종 라인업 완성

원료주의 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운 여름 속 지친 피부에 청량하고 생기를 불어넣어 줄 ‘하.센.티. 에센스’와 ‘하.센.티. 미스트’를 출시했다. 하.센.티. 라인은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 지역 제주에서 재배한 어성초(하트리프), 병풀(센텔라), 티트리를 엄선해 사용한 제품으로 지난 5월에 선보였던 하.센.티. 버블 클렌저와 토너 그리고 버블 토너 3종에 이어 에센스와 미스트까지 출시해 ‘하.센.티. 5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스킨케어 단계의 효과를 올릴 수 있도록 부스팅 역할을 하는 ‘하.센.티. 에센스’는 유분은 비우고 수분은 채워주며 건강한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하면 물방울이 터지는 듯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특징이다..

뷰티,피부관리 2022.07.10

국민 와인 브랜드 ‘G7’ 비건 와인으로 리뉴얼

지속가능한 환경 그리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비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는 2009년 법인 출범과 동시에 론칭해 출시 5년만에 누적 판매량 2백만병을 돌파하며, 국내 와인 시장의 대중화를 이끈 와인 브랜드 ‘G7(지세븐)’이 비건 와인으로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리뉴얼해 출시한 G7 비건 와인은 까베르네 소비뇽, 메를로, 샤르도네 3가지이며, 오는 7~8월경에는 소비뇽 블랑까지 만나볼 수 있다. 와인 라벨에는 비건 인증 마크가 부착되어 있어 소비자는 비건 인증 여부를 보다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G7은 칠레에서 7대째 포도밭을 일구어 와인을 만드는 페드레갈 가문과 알마비바, 오퍼스원을 탄생시킨 전설의 와인메이커 파스칼 마..

결혼생활 2022.07.10

밀레(Miele), ‘고급 의류 케어’ 디지털 캠페인 전개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세탁은 물론 옷감 손상을 최소화해 소중한 고급 의류를 새것처럼 오래 유지해주는 밀레 W1 드럼세탁기, T1 의류건조기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전하는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진행한다. 밀레는 총 3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을 통해 밀레만의 트윈도스 세제 자동 투입 시스템을 통해 ‘옷감까지 안티에이징(노화 방지)’ 관리해주는 세탁 기술력과 환경까지 고려한 밀레의 지속가능성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세계 최초 2단계 액체세제 자동투입 기능인 ‘트윈도스’와 특허 받은 드럼통 내부 표면 ‘허니컴 드럼’으로 섬유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W1 드럼세탁기 핵심 기술력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또한, 옷감을 보호하는 정밀한 건조는 물론, 낮은 에너..

신혼가구가전 2022.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