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2 15

보테가 베네타, 2022 겨울 컬렉션 론칭 행사 성료

9월 1일 성수동 대림창고에서 진행된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의 2022 겨울 컬렉션 론칭 행사가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하우스의 코드를 재발견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보테가 베네타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티유 블라지(Matthieu Blazy)의 파운데이션 컬렉션이라고 일컫는 데뷔 컬렉션의 론칭을 기념하고자 주최되었다. 이탈리아 아틀리에의 뛰어난 장인 정신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컬렉션의 의미에 부합하게 세공들이 밀집해 있었던 서울의 상징적인 성수동의 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한 대림창고에서 진행되었다. 움직임과 감정의 교환을 담은 컬렉션이라는 점을 제품의 전시가 아닌 분위기만으로도 느낄 수 있게 어두운 공간에서 수직으로 비추는 조명들과 202..

패션·예복 2022.09.02

① [오늘의 운세] 9월 3일(음력 8월 8일, 일진은 기미 己未)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3일 토요일(음력 8월 8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기미(己未)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

② [오늘의 운세] 9월 3일(음력 8월 8일, 일진은 기미 己未)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3일 토요일(음력 8월 8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기미(己未)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남부 여왕의 도시 필리핀 세부에 오픈

쉐라톤 호텔&리조트 브랜드의 첫 번째 필리핀 리조트 메리어트 본보이의 30개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쉐라톤 호텔&리조트가 브랜드의 첫번째 필리핀 내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Sheraton Cebu Mactan Resort)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풍부한 해양 생태계를 자랑하는 막탄 섬 중심에 위치한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해변 앞에 위치했으며 261개 객실로 구성됐다. 이 리조트는 앞으로 현지인과 여행객들에게 리조트를 넘어 새로운 모임 장소로서 보다 향상된 숙박 경험과 모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세부 필리핀에 위치한 라푸-라푸 시티(Lapu-Lapu City) 내 막탄 섬의 푼타 엔가노 로드(Punta Engaño Road)에 위치했으며, 막탄 국제 공항까지 차..

지미추, 켄달 제너와 함께 한 2022 가을 캠페인 공개

지미추는 세계적인 모델 켄달 제너와 함께 2022 가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으로 지미추는 지난 AW시즌 키 테마였던 ‘타임 투 대어(TIME TO DARE)’ 시리즈를 이어가며 보다 대담한 도전과 당당한 애티튜드를 선보인다. ▶ 지미추 https://www.jimmychoo.com/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포토그래퍼 칼리진 제이콥스 (Carlijin Jacobs) 와 함께 지미추의 화려하고 자신감 있으며 대담한 정신을 구현해냈다. 캠페인 속 켄달 제너는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화려한 배경 속에서 모든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지미추가 표현하고자 하는 현대적 여신의 이미지를 선명히 그려냈다. 매혹적인 시선과 강렬한 존재감, 그리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함께 한 이번 컬렉션은 모두의 시..

패션·예복 2022.09.02

쇼메 코리아, 가나아트와 글로벌 아트페어 키아프 (KIAF) 칵테일 리셉션 후원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 (Chaumet)와 한국 대표 가나아트 (Gana Art)는 8월 30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동빙고동 가나아트의 프라이빗 뷰잉룸에서 키아프 (KIAF) 칵테일 리셉션을 진행했다. 글로벌 아트시장과 예술의 중심지로 부상한 한국, 그 역동적인 서막을 알리는 키아프(KIAF) 아트위크에 한국 현대미술의 발전에 대한 존경과 한국의 독창적인 문화계를 조명하며 국내 현대 예술과 문화를 발전시키는데 기여한 가나아트와 함께 칵테일 리셉션을 진행하였다. 이 날은 가나아트 동빙고동 뷰잉룸 지하에 새롭게 오픈하는 판화공방 "GH Print Studio" 을 처음 소개하는 자리일 뿐만 아니라 국내 대표 갤러리 가나아트의 대표 소속 작가인 , 등이 함께 자리를 축하해주었다. ​​​​​..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한 2022년 가을 캠페인 공개

2022년 9월 1일, 피브이에이치 코리아(대표 고유현),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은 세계적인 축구선수이자 브랜드 앰버서더인 손흥민이 출연하는 독점 캠페인을 공개함과 동시에,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2022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기존의 클래식한 스타일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를 재해석하여, 현대인의 일상에 맞춘 새롭고 대담한 라인을 선보인다. 김희준이 감독 및 촬영한 이 캠페인에서는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를 착용한 축구선수 손흥민의 강렬한 자신감을 고스란히 담아내었다. 이번 시즌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는 미니멀리즘과 세련된 브랜드의 DNA를 담은 자카드 소재의 견고한 밴드가 돋보이는 프로 핏(Pro Fit) 라인을 선보인다. ▶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가을 컬렉션 https://www.c..

패션·예복 2022.09.02

여성 슈즈 브랜드 에이티티(att.) 2022 FW 컬렉션 출시

컨템포러리 여성 슈즈 브랜드 에이티티(att.)가 ‘Ordinary days in London’을 테마로 한 2022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런던에서 보통의 날들이라는 의미를 담은 시즌 테마를 기반으로, 에이티티의 다양한 신발과 함께 산책, 쇼핑 등 평범한 일상 속에서의 모습을 자연스러운 무드로 연출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은 에이티티의 A 로고가 새겨진 시그니처 힐 라인을 시작으로 플랫슈즈, 클로그, 슬링백 슈즈, 워커, 부츠 등 더욱 폭넓고 다양한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미들 부츠를 비롯해 앵클, 롱 기장의 다양한 부츠 아이템들이 다양한 컨셉과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에이티티 = 미들부츠 라는 수식어..

패션·예복 2022.09.02

아웃도어도 트렌디하게! 김태리가 제안하는 가을 등산 패션

배우 김태리가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의 모델로 발탁되며 함께한 첫 화보가 공개됐다.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숲에서의 김태리는 방수 재킷과 등산화로 완성한 등산 패션을 자신만의 풋풋한 느낌으로 소화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김태리는 브라운 색상의 재킷과 베이지 톤의 신발을 완벽 소화하며 특유의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특히, 착용하고 있는 등산화는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하이킹화 ‘무브’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과 스트릿 감성까지 더해져 극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게다가 뛰어난 내구성, 접지력과 모든 신발 끈과 웨빙 테이프는 페트병을 재활용한 소재로 만들어졌다는 점에 더욱 눈길이 가는 바. 또 등산화와 함께 매치한 방수 재킷은 같은 브랜..

패션·예복 2022.09.02

로얄코펜하겐, 2022 가을 로얄웨딩 에디션 & '블루 풀 레이스' 한식 그릇 신제품 출시

- 블루 핸드페인팅 최상위 라인 ‘블루 풀 레이스’에서 한식 밥그릇, 국그릇 전격 출시 - 2013년 한식기 첫 출시 이후 약 10년만인 올해, 한식기 컬렉션을 완성하는 특별한 신제품 - 도자기 공예술의 정점을 보여주는 뚜껑 있는 밥그릇과 국그릇으로 한식 상차림에 최고의 품격 더해 가치와 품격이 깃든 한식기 컬렉션의 완성! 247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블루 풀 레이스’ 라인에서 한식 그릇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도자기 공예술의 정점을 보여주는 ‘블루 풀 레이스’는 로얄코펜하겐의 블루 핸드페인팅 라인 중에서도 최상위 컬렉션이다. 숙련된 장인이 수공예로 가장자리 홀을 내비침 세공하고 수천 번의 붓질로 레이스 패턴을 화려하게 핸드페인팅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한식기 컬렉션을 완..

신혼가구가전 2022.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