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0 24

클리오,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쿠션’ 정식 론칭 하루 만에 3만개 판매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No.1 K-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쿠션’가 정식 출시 하루 만에 (2022월 9월 1일 00시부터 24시까지) 판매량 3만개를 돌파했다. 킬커버 쿠션은 누적 판매량 1,000만개(자사 출고량 기준)를 돌파하며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에 3년 동안 연속 1위 자리를 지킨 클리오의 클리오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2019,2020,2021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 기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쿠션’은 디자인부터 기존 쿠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퀘어 타입의 혁신적인 형태를 도입,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사각 쉐입의 그립감을 선사하며 클리오만의 엣지있는 스타일을 강조하였다. 제품력의 진화는 더욱 혁신적..

신상 아이템 2022.09.10

화제 속에 출시된 토니모리의 ‘레드 레티놀’ 초도 물량 완판

- 토니모리,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초도 물량 완판! - 완판된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과 더불어 ‘레드 레티놀’ 라인 모두 열렬한 반응 이어져 출시 전부터 화제였던 토니모리의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이 출시 약 1주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사전 예약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레드 레티놀’ 라인은 피부 노화로 인해 주름과 탄력, 생기를 잃은 피부를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해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20대 피부의 얕은 주름부터 40대 이상의 깊은 주름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레티놀 5종 사용 시 더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이번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레드 레티놀 ..

신상 아이템 2022.09.10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할로윈 몬스터 파티’ 16일부터 개최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 몬스터 파티(Halloween Monster Party)’를 개최한다. 9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축제에서는 어린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누구나 할로윈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 레고랜드만의 할로윈 이벤트 ‘브릭 오어 트릿(Brick or Treat)’을 비롯해, 할로윈 캐릭터와 함께 춤추는 댄스 파티, 코스튬 콘테스트, 레고 콘테스트, 야외 공연 등의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파크 전역에서는 다양한 할로윈 테마의 야외 공연이 펼쳐진다. 중..

결혼생활 2022.09.10

푸마, 더 가볍게 더 빠르게, 그리고 더 멀리... 러닝화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PUMA(푸마)가 조깅부터 마라톤까지 모든 레벨에서 활용 가능한 러닝화 신제품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DEVIATE NITRO 2)’를 출시했다.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는 전작 대비 더욱 가벼워져 모든 러너들이 더 빠르고 멀리 뛸 수 있도록 퍼포먼스를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는 데에 손색없는 편안함까지 제공한다.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는 푸마의 혁신적인 러닝화 기술인 나이트로 폼(NITRO FOAM)이 적용된 나이트로 라인의 최신 제품이다. 푸마의 나이트로 폼 기술은 미드솔 소재에 질소 주입 방식으로 제작하여 무게는 줄이면서도 쿠셔닝을 극대화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 나이트로 폼의 EVA 소재보다 더 가벼운 PEVA 소재에 질소 주입 방식으로 제작..

패션·예복 2022.09.10

메르세데스-벤츠, 가을 캠핑을 위한 패밀리 전기 SUV 추천 ‘더 뉴 EQB’

본격적인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6월 국내 출시한 패밀리 전기 SUV ‘더 뉴 EQB 300 4MATIC AMG 라인(The new EQB 300 4MATIC AMG Line)’가 주목받고 있다. 국내에 출시된 ‘더 뉴 EQB 300 4MATIC AMG 라인은 캠핑에 필수적인 넓은 실내 및 적재공간을 갖췄으며, 4MATIC 사륜구동 시스템을 탑재해 탁월한 주행 성능과 안정성을 발휘한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여행길에 필수적 요소인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이 대거 탑재되었으며, 선택사양으로 제공되는3열 시트를 추가해 최대 7인까지 탑승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메르세데스-EQ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개성 있게 구현한 외관 디자인 더 뉴 EQB는 메르세데스-EQ 브랜..

결혼생활 2022.09.10

메이블린 뉴욕,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 성료

- 로레알코리아 임직원 100여 명 참여로 의미 더해 - 메이블린 뉴욕 ‘브레이브 투게더’ 캠페인 일환으로 참여한 한국생명의전화 주관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성료 - 3천 6백만원 상당의 제품 기부 및 오프라인 부스 운영 통해 ‘브레이브 투게더’ 캠페인 소개 - 총 7천여 명 참여, 100여 명의 로레알코리아 임직원 동참해 ‘브레이브 투게더’ 의미 공감 로레알코리아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지난 3일과 4일, 양일간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는 한국생명의전화가 주관하는 자살예방을 위한 오프라인 걷기대회다. 메이블린 뉴욕은 자사에서 전개중인 ‘브레이브 투게..

뷰티,피부관리 2022.09.10

오스트리아 관광청, ‘리얼 오스트리아’ 캠페인 선보여

오스트리아 관광청(Austrian National Tourist Office)은 여행이 다시 재개된 시점, 더 이상 랜선이 아닌 오스트리아의 진짜 모습을 경험할 수 있는 ‘리얼 오스트리아(#real Austria)’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스트리아 관광청은 올해 한국-오스트리아 수교 130주년을 맞아 국내에서 오스트리아의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행사와 더불어 지금 당장 오스트리아로 떠나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다양한 영상과 소셜 이벤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본 캠페인은 오스트리아 여행을 대표하는 휴식, 액티비티, 도시 문화 등의 세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오스트리아의 마법 같은 명소들을 조명한다. 오스트리아 관광청은 휴식(Relaxation) 테마를 통해 온전한 쉼을 경험할 수 있는 오스트리..

라코스테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테니스 슈즈 ‘AG-LT21 Ultra’

-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다닐 메드베데프(Daniil Medvedev)가 선택한 테니스화 - 코트에서 완벽한 플레이에 최적격 퍼포먼스 테니스화 ‘AG-LT21 Ultra’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FW22시즌을 맞아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다닐 메드베데프(Daniil Medvedev)가 선택한 퍼포먼스 테니스화 ‘AG-LT21 Ultra’를 공개했다. 라코스테가 선보여온 테니스화 AG-LT21는 이번 시즌,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새로운 컬러 팔레트를 선보인다. 2017년, 남자 테니스의 미래를 책임질 넥스트 제네레이션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코트의 유망주로 꼽혔던 다닐 메드베데프(Daniil Medvedev)는 올 2월 세계 랭킹..

패션·예복 2022.09.10

올여름 프랑스 관광업, 코로나 이전 수치 회복 했다

- 2022년 여름 프랑스 방문 외국인 관광객 수 2,500만 명, 총 지출액 150억 유로 달성 올여름, 프랑스 관광업은 코로나 이전 수준의 수치를 회복하며 전 세계 1위 여행지로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올리비아 그레구아르(Olivia Grégoire) 프랑스 중소기업, 통상, 수공업 및 관광 장관은 지난 8월 29일 기자회견을 열고 2022년 6~8월 프랑스 관광업 수치 및 결과 추정치를 발표했다. 프랑스 중앙은행에 따르면 올여름 프랑스를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의 수는 약 2,500만 명으로, 총 지출액은 150억 유로에 달한다. 내국인 관광객도 프랑스 관광업 회복에 크게 기여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 여름에도 프랑스인 10명 중 9명이 프랑스 국내 여행을 선택했으며, 평균 숙박일 수는 9일을 기록..

서울시, 미식도시 서울을 빛내는 서울 레스토랑&바는 어디?

- 2022 ‘테이스트오브서울 100선’ 발표 - 채식 레스토랑 포함, 국내외 미식 전문가가 인정하는 서울 레스토랑&바 발표 - 9.30(금)부터 일주일간 ‘2022 테이스트오브서울’ 오프라인 행사 개최··· 서울 미식 여행 - 그릴·채식 등 다채로운 미식 문화 소개··· 글로벌 미식도시 서울의 매력 한층 높일 것 미식도시 서울을 대표하는 레스토랑과 바는 어디일까? 서울시가 국내외 미식 전문가가 추천하는 레스토랑&바 리스트인 ‘2022 테이스트오브서울(Taste of Seoul) 100선’을 발표하고, 서울의 다채로운 미식 문화를 소개했다. ‘테이스트오브서울 100선’은 서울의 맛을 집중 조명하여 세계적인 미식도시 서울을 알리고 서울 관광문화의 격을 높이고자 2020년부터 매년 선정하고 있다. 올해 ‘테..

결혼생활 2022.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