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4 22

인터컨티넨탈, 가을 맞아 미식 프로모션 진행

- 6종의 프렌치랙 무제한 뷔페, 첫 포도로 수확한 와인 축제 메뉴, 수제 소시지 BBQ와 무제한 맥주 등 미식의 계절에 어울리는 풍성한 프로모션 선봬 - 연말 모임 시즌 앞두고 네이버 예약 할인 등 혜택도 제공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9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풍성한 미식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토마호크와 양갈비 등6종의 프렌치랙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올어바웃 프렌치랙’, 이탈리아에서 한 해의 첫 수확한 포도로 빚은 와인 축제를 의미하는 ‘카로마토 스페셜’, 독일의 옥토버페스트에서 영감을 받아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 제공하는 다채로운 홈메이드 소시지와 맥주 칵테일이 있는 ‘소시지 BBQ 원더아워’까지, 고기 러버부터 연말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까지 모두 만족시킬만한 다..

‘파라스파라’, 북한산 가을 정취 만끽 ‘북한산 낭만 패키지’ 출시

- 파라스파라 자체 제작 기브어웨이 증정…집에서도 호텔 품격 그대로 - 북한산을 담은 파라스파라 시그니처 케이크 북한산 포시즌-가을과 조식2인까지 풍성한 혜택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한 서울 유일의 리조트 ‘파라스파라’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북한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북한산 낭만 패키지’를 선보인다. ‘북한산 낭만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캐빈주니어부터 팀버 객실에 해당하는 Romantic타입은 파라스파라 자체 제작 배스 로브 2개, 우디플레이트 조식 2인, 파라스파라 시그니처 케이크 북한산포시즌 – 가을, 파라스파라 델리 아메리카노 2잔, 파라스파라 자체 제작 에코백으로 구성됐으며, 팀버스위트부터 파인스위트 객실에 해당하는 Sweet Romantic 타..

프랑스 워치 브랜드 Gc, 22FW 새로운 캠페인 이미지 공개

프리미엄 유러피안 스타일의 프랑스 워치 브랜드 Gc에서 22FW 시즌을 맞이하여 이국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매혹적인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22FW 캠페인 컷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과감하고 다채로운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특유의 관능적인 감각이 돋보여 럭셔리 패션워치 Gc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Gc의 22FW 여성 워치는 세라믹 소재를 중심으로 T-bar 디자인을 더한 고급스러운 무드의 아이템부터, 다이얼에 과감한 컬러를 더한 아이템까지 다채롭고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남성 워치는 베스트셀러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Gc의 에센스를 새롭게 해석하여 FW 시즌에 걸맞는 세련된 컬러와 무드를 녹여냈다. Gc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22FW 컬렉션은 전국 스타몽뜨레 매장..

예물·시계 2022.09.14

3년 만에 만나는 불꽃축제! 낭만적인 가을밤을 위한 카운트다운!

글래드 호텔, ‘글래드 불꽃 페스트 패키지’ 출시 - 10월 8일(토)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위한 글래드 여의도, 마포에서 즐기는 안심 ‘페캉스(페스티벌+호캉스)’ 상품 선보여 - 로맨틱한 불꽃축제에 빠질 수 없는 스파클링 와인과 치즈&스낵 세트를 혜택으로 제공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오는 10월 8일(토)에 진행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위한 페캉스(페스티벌+호캉스) 상품으로 ‘글래드 불꽃 페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불꽃축제를 더욱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 프리미엄 플래터 전문 브랜드 ‘온어플래터(ON A PLATTER)’의 치즈&스낵 세트를 제공한다. 스파클링 와인은 스페인산 바야네그라 스파클링 화이트 스위트 또는 로제 스위트 와인..

② [오늘의 운세] 9월 15일(음력 8월 20일, 일진은 신미 辛未)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5일 목요일(음력 8월 20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신미(辛未)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어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① [오늘의 운세] 9월 15일(음력 8월 20일, 일진은 신미 辛未)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5일 목요일(음력 8월 20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신미(辛未)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어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원오세븐(107), 여성을 위한 고감도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레이지나잇’ 입점

- 9/13~19 가을 통합 뷰티 기획전 ‘Change Beauty Routine’ 참가…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 행사 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뷰티 솔루션을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무신사의 여성을 위한 고감도 패션 &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레이지나잇(lazynight)’에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또한 19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통합 기획전에 참여해 고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이지나잇’은 무신사에서 새롭게 선보인 트렌디한 여성을 위한 고감도 패션 &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커머스 기능 외에도 여성의 라이프 사이클을 분석해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한 브랜드 큐레이션,..

뷰티,피부관리 2022.09.14

2022 US 오픈 테니스 경기에서 '랄프 로렌'을 착용한 셀러브리티들

지난 11일, 미국 뉴욕의 아서 애쉬 스타디움(Arthur Ashe Stadium) 경기장에서 열린 ‘US Open Tennis Men’s Finals’ 경기에서 랄프 로렌을 착용한 셀러브리티들. 배우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는 폴로 랄프 로렌 드레스, 폴로 랄프 로렌 코튼 셔츠 및 랄프 로렌 컬렉션 핸드백을 착용하였다. 배우 앵거스 클라우드(Angus Cloud)는 폴로 랄프 로렌 크리켓 스웨터, 버킷 햇, 이퀘스트리언 프린트 백팩을 착용하였다. 배우 & 영화감독 잭 브라프(Zach Braff)는 폴로 랄프 로렌 아이코닉 도스킨 블레이저, 데님 셔츠,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스웨이드 드라이버 슈즈 착용하였다. 방송인 앤디 코헨(Andy Cohen)은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실크 리넨 수트 재..

패션·예복 2022.09.14

플리츠마마, ‘일상 여행자’ 콘셉트 가을 감성 니트백 ‘2022 FW 컬렉션’ 출심

의식 있는 소비의 시작을 제안하는 미사이클(Me-Cycle) 브랜드 플리츠마마(PLEATS MAMA, 대표 왕종미)가 가을을 맞아 신상품 ‘2022 FW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플리츠마마의 ‘2022 FW 컬렉션’은 ‘일상 여행자’를 테마로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소중한 순간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다양한 가방 아이템에 담아 선보인다. 또한, 제주도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리사이클링한 친환경 원사 ‘리젠제주’를 전 제품에 적용해 지속 가능한 패션의 의미를 함께 전달한다. ‘2022 FW 컬렉션’은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다. 1차 라인업은 실용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편안한 착용감에 유니크한 컬러를 갖춘 멜로디백, 보우백팩, 미니보우백팩 총 3종 라인, 16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멜로디백은 ..

패션·예복 2022.09.14

한드레시아, 한복드레스로 독도에서 런웨이를 걷다

한복 드레스를 추구하는 한드레시아가 지난 8월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울릉도와 독도에서 패션쇼를 선보였다. 강명구 평화 마라토너를 응원하고 한복 드레스를 세계에 알리기 위한 현장을 주목하자. 강명구 평화 마라토너를 응원하고 한복 드레스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한 〈아시럽평화달기기 400일〉의 대장정이 지난 8월 21일 평화의 섬 제주도 백록담에서 시작됐다. 한드레시아는 8월 24일에 울릉도 라페루즈 리조트에서, 25일에는 독도에서 첫 한복 드레스 쇼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독도를 방문한 관광객과 내빈들의 환호를 받으며 진행된 한복 드레스 쇼는, 역사적 의미 이상의 가치가 있는 독도에서 열렸다는 사실이 더 감격스럽다. 이번 한드레시아의 한복 드레스 행진은 오천 년의 유구한 역사 ..

스드메 2022.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