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6 19

디자이너 브랜드 '리플레인' 울마크 컴퍼니와 함께한 2022 FW 메리노울 컬렉션 런칭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리플레인(RePLAIN)”이 울마크 컴퍼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2022 FW 메리노울 컬렉션을 출시한다. 울마크 컴퍼니는 호주산 메리노울의 우수성을 홍보, 연구, 개발, 마케팅하는 비영리 회사로 자크뮈스, 3.1 필립림, 쟈딕앤볼테르 등 매년 프리미엄 어패럴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매 시즌 불필요한 디자인 요소를 배제하고 지속 가능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리플레인의 브랜드 취지와 부합하여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A walker (산책자)”을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100% 재생 가능한 생분해성 첨연 섬유로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성이 우수한 메리노울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울 베이직 니트 탑 부터 미니멀한 디자인..

패션·예복 2022.09.06

드디어 접종 시작…‘국산 1호’ 코로나19 백신이 나오기까지

SK바이오사이언스 ‘스카이코비원멀티주’ 5일부터 접종…백신 자주권 확보 국산 1호 코로나19 백신인 ‘스카이코비원멀티주(이하 ‘스카이코비원’)’ 현장 접종이 5일부터 시작됐다. SK바이오사이언스가 개발한 스카이코비원은 지난 6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품목허가를 거쳐 8월 26일 출하 승인이 마무리됨에 따라 8월 30일 60만 9000회분이 출하됐다. 이번에 출하된 물량은 정부가 선구매한 1000만 회분 중 초도물량 회분으로, 지역별 수요에 따라 전국으로 배송돼 18세 이상 성인 미접종자 대상 1·2차 기초접종에 활용한다. 지난 1일 0시부터 사전 예약 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3일부터 접종을 시작한다. 이에 앞서 현장 접종은 5일부터 보건소 및 일부 위탁의료기관에서 가능하다. 스카이코비원은 코..

결혼생활 2022.09.06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 파티오’, 확장 및 새 단장 후 개장

둘러싸인 자연 속, 반짝이는 도심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뷰 맛집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 파티오’가 확장공사 및 새 단장 후 개장했다. ‘갤러리 파티오’는 청명한 하늘 아래 가을바람과 햇볕 그리고 도심뷰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해낸다. 파티오는 이번 확장공사로 기존 공간 및 좌석이 약 두 배 정도 늘어났다. ‘갤러리 파티오’의 이번 확장공사와 새 단장의 이유는 “공간의 인기에 힘입어 숨어있던 호텔의 핫스팟을 더 활성시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함”이라고 호텔 관계자는 설명했다. ‘갤러리 파티오’에서는 갤러리의 통유리창 넘어 보이는 하늘을 오마주한 갤러리의 시즌 칵테일 시리즈부터, 느긋한 오후 바이브를 단 한잔으로 가득 채울 수 있는 위스키 및 와인, 간단하지만 든든하..

결혼생활 2022.09.06

② [오늘의 운세] 9월 7일(음력 8월 12일, 일진은 계해 癸亥)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7일 수요일(음력 8월 12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계해(癸亥)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

① [오늘의 운세] 9월 7일(음력 8월 12일, 일진은 계해 癸亥)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7일 수요일(음력 8월 12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계해(癸亥)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

다가오는 추석, 의미와 센스 겸비한 건강 선물은?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후 맞이하는 첫 명절인 만큼 특별한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건강에 관한 관심이 커지면서, 명절을 맞아 건강 관련 선물을 서로 주고받는 것은 추세를 넘어 대세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일상 속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센스 넘치는 건강 선물을 고려해보자. ▶ 스마트한 양치 경험을 선사하는 음파전동칫솔…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 건강관리의 첫걸음은 다름 아닌 올바른 양치질이다. 미흡한 양치로 발병한 구강질환이 전신건강까지 위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올 추석은 소중한 이를 위해 스마트한 양치 경험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을 선물해보자. 전 세계 치과 전문의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음파전동칫..

결혼생활 2022.09.06

트와이스 나연, 상큼발랄함 가득한 가을-겨울 화보 공개

트와이스 나연이 브랜드 올리브데올리브(Olive Des Olive)의 모델로 발탁됐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나연과 올리브데올리브의 만남이 성사되면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브랜드 관계자는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의 소유자인 나연과 올리브데올리브의 걸리시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위트있게 표현했다”며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한층 더 영하고 트렌디해진 올리브데올리브의 새로운 모습을 가장 핫한 나연을 통해 보여주고자 한 이번 광고는 ‘IM NAYEON, IM OLIVE(내가 나연이고, 내가 올리브데올리브야.)’라는 컨셉으로, 나연의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올리브데올리브의 새로운 아이템들로 완성한 가을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나연은 블랙 컬러에 화이트가 포인트로 들어간 세일러 가디건에는 스커트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

패션·예복 2022.09.06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선사하는 향기로운 힐링, '폴 인 센츠 위드 논픽션' 패키지 선보여

날씨도 마음도 쌀쌀하고 건조해지는 가을, 향기로운 힐링으로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늦캉스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며 감각적인 브랜딩과 섬세한 조항으로 인정받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과 협업하여 ‘폴 인 센츠 위드 논픽션(Fall in Scents with Nonfic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폴 인 센츠 위드 논픽션’ 패키지는 다양한 특전으로 더욱 편안한 쉼을 선사할 그랜드 스위트 혹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논픽션’의 6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된 디스커버리 미니 향수 세트, ​​​​​​​건조한 날씨로부터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줄 비건 립밤, 그리고 히노키, 유자,..

배우 함연지, ‘유어초이스(YOUR CHOICE)’의 첫 번째 모델로 발탁

경쟁이 가장 치열한 화장품 업계에서 무섭게 떠오르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유어초이스(YOUR CHOICE, 대표 박진영)가 배우 함연지를 브랜드 첫 공식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보습크림 단 1개로 시제품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탄생한 유어초이스(YOUR CHOICE)는 ‘당신의 선택을 믿습니다(We Believe in Your Choice)’라는 슬로건으로 2019년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다. 유어초이스(YOUR CHOICE)는 피부 질환으로 난치병 판정을 받은 대표 개인의 치료를 위한 고민에서 시작되어, 식물 추출 성분과 자연 유래 원료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에 중점을 둔 제품을 선보이며 사용자들이 직접 입소문을 내며 브랜드 알리기 운동을 통해 성장한 브랜드이다. 함연지는 뮤지컬 무대부터..

뷰티,피부관리 2022.09.06

‘윤남기 ♥ 이다은’, 눈에서 “꿀이 뚝뚝” 스타일리시한 커플 룩 눈길

MBN ‘돌싱글즈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윤남기이〮다은’ 커플의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이 화제다. ‘윤남기이〮다은’ 커플은 평소에도 패셔니스타 못지 않은 패션 센스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최근 이다은 개인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베이지톤의 팬츠, 트렌디한 스니커즈를 매치하며 완벽한 가을 커플룩을 선보였다. 특히 함께 착용한 스니커즈는 ‘타미 힐피거’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빌리(BILLY)’로 22 FW 시즌에 맞게 스웨이드와 코티드 레더 소재 믹스 버전으로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이번 시즌에는 처음으로 남성버전도 함께 출시되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윤남기이〮다은’ 커플은 지난 4일 많은 사람들의 축하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 더 다양한 소..

패션·예복 2022.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