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7 30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가을맞이 ‘가민 러닝’ 이벤트 실시

- 해운대 오션뷰 속 선선한 가을 바람과 함께 #오운완 -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신관 야외가든 출발 동백섬 2바퀴 달리는 5km 코스 진행 - 참가자 전원에게 가민 에코백, 음료 등 증정…러닝 특화 스마트워치, 호텔 식사권 제공 럭키드로우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는 24일 가을 정취를 오감으로 만끽하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가민 러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MZ세대의 새로운 취미로 떠오른 러닝 트렌드에 맞춰 미국 GPS 기업 ‘가민’과 협업해 마련됐다. ‘가민’은 30여 년 역사를 지닌 스마트 기기 시장의 선두주자로 러닝을 비롯해 골프, 다이빙, 피트니스 등 다양한 운동에 최적화된 라인업의 스마트워치를 선보이고 있다. 오는 24일 열리는 ‘가민 러닝’은 오..

② [오늘의 운세] 9월 18일(음력 8월 23일, 일진은 갑술 甲戌)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8일 일요일(음력 8월 23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갑술(甲戌)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어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① [오늘의 운세] 9월 18일(음력 8월 23일, 일진은 갑술 甲戌)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8일 일요일(음력 8월 23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갑술(甲戌)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어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몬드리안, 소피텔, 페어몬트 3개의 아코르 호텔 코리아, '바 익스체인지' 프로모션 선보여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프리빌리지 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라티튜드32,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의 M29이 각 호텔의 대표 바텐더를 서로 초대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칵테일 경험을 제공하는 바 익스체인지 (Bar Exchange) 프로모션을 9월 21일부터 10월 9일(수요일~일요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각 호텔의 바텐더 3명이 본인이 소속된 호텔의 바에서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든 칵테일을 먼저 선보이고, 이후 순차적으로 다른 호텔로 순회하며 본인의 칵테일을 소개하는 프로모션이다. 먼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최상층에 위치한 프리빌리지 바(Privilege Bar)는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 남산과 화려한 도심뷰를 자랑하는 루프톱 바로 유명한데, 스페셜티 칵테일을 즐기며 활기찬 이태원의 ..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 제품별로 지방산 함량에 차이 있어

- 일부 비타민E 함유 제품은 중복 섭취 여부도 살펴봐야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건강기능식품의 시장 규모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이 합리적인 상품 선택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오메가-3 20개 제품을 조사한 결과, 제품마다 지방산(EPA와 DHA의 합)과 비타민E 함량, 캡슐 크기 등에 차이가 있어 제품별 특징을 확인 후 구입하는 것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 매출실적(억원): 25,221(’18) → 29,508(’19) → 33,250(’20).(e-나라지표, 건강기능식품생산현황, ’21.9.1.) ▷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 품질비교 ㅇ 대상 제품 :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 20개 제품 * 불포화지방산인 EPA와 DH..

카테고리 없음 2022.09.17

한국의 명소에서 김치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 9월 20일부터 10월 6일까지 외국인 대상 김치 체험 진행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 이하 농식품부)와 한식진흥원(이사장 임경숙)은 9월 20일부터 10월 6일까지 김치를 주제로 하반기 ‘외국인 대상 한식 원데이 투어’ 행사를 개최한다. ‘외국인 대상 한식 원데이 투어’는 국내 음식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장, 김치 등 한식을 유명 셰프(Chef)와 식품 명인에게 배우고 함께 만들어보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하반기 행사에는 현대, 종가, 전통, 사찰의 김치를 주제로 조선호텔과 라망시크레[미슐랭(michelin) 1스타]의 손종원 셰프, 안양순 종부, 유정임 식품 명인 및 사찰음식 전문가 유화 스님 등 한식 전문가 4명이 함께한다. 9월 20일 서울(한식문화공간 이음)을 시작으로,..

결혼생활 2022.09.17

‘아프면 쉴 권리’ 상병수당 시범사업(7월) 시행 이후 240명 지급

▶ 상병수당 시범사업(6개지역) 추진 현황 점검 - 9.14일 기준, 상병수당 신청 996명, 급여지급 240명 - 특수고용직* 및 자영업자의 접근성 제고를 위해 서류제출 요건을 완화하는 등 지역주민의 참여 확대를 추진할 예정 * 보험설계사, 택배기사 등 고용보험법에서 정하는 노무제공자(’21.7.1. 고용보험 적용)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본부장: 국무총리 한덕수)는오늘 제1총괄조정관(보건복지부 제2차관 이기일) 주재로 정부서울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각 중앙부처, 17개 광역자치단체와 함께 ▲’22∼’23절기 인플루엔자 대응 계획*, ▲스카이코비원백신 추가접종 시행계획, ▲‘아프면 쉴 권리’를 위한 상병수당 시범사업 추진현황, ▲주요 지자체 코로나19 현황 및 조치사항 등을 논의하였다..

결혼생활 2022.09.17

스카이코비원백신 추가접종(3·4차) 실시

▶ 스카이코비원백신 추가접종(3·4차) 계획 - 18세 이상 1·2차접종 완료자 중 메신저리보핵산(mRNA)백신 금기·연기대상자나, 메신저리보핵산(mRNA) 백신접종을 원치 않는 경우, 스카이코비원백신으로 3·4차 접종 가능 - 9월 19일부터 사전예약 누리집( http://ncvr.kdca.go.kr ) 등을 통한 사전예약 및 당일접종 시작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본부장: 국무총리 한덕수)는오늘 제1총괄조정관(보건복지부 제2차관 이기일) 주재로 정부서울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각 중앙부처, 17개 광역자치단체와 함께 ▲’22∼’23절기 인플루엔자 대응 계획*, ▲스카이코비원백신 추가접종 시행계획, ▲‘아프면 쉴 권리’를 위한 상병수당 시범사업 추진현황, ▲주요 지자체 코로나19 현황 및..

결혼생활 2022.09.17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2022 가을-겨울 여성 및 남성 컬렉션을 선보인다. 9월 7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펜디의 장인 정신과 스타일을 엿볼 수 있으며, 컬렉션 주요 실루엣 및 소재와 더불어 하우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피카부와 바게트 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팝업 공간은 밀란에서 선보인 펜디의 2022 가을-겨울 여성 패션쇼의 무대를 재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펜디 여성 컬렉션을 감각적으로 소화한 김나영, 아이린 킴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펜디(FENDI) 팝업 스토어 - 장소: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패션·예복 2022.09.17

발렌티노 & 카르마 메트릭스 에너지 효율성 최적화 웹사이트:보다 지속가능한 웹을 위하여

발렌티노, 럭셔리 브랜드 최초로 혁신적인 디지털 지속가능성 도구를 통해 공식 웹사이트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측정하고 감축하는 여정 시작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쿠틔르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에서 지속가능한 웹을 위하여 카르마 메트릭스 에너지 효율성 최적화 웹사이트(Karma Metrix Energy Efficient Website)와 협업을 진행한다. 카르마 메트릭스는 환경에 대한 관심과 디지털 기술을 결합하여 웹 페이지와 웹 사이트의 에너지 성능을 정량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이는 이탈리아의 디지털 마케팅, AI 전문 기업이다. 카르마 메트릭스는 웹 페이지의 효율성을 높이고 결과적으로 웹페이지 사용으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활동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발렌티노는 카르마 메트릭스의 ..

패션·예복 2022.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