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8 32

명절음식 준비, 올스텐 쿡웨어로 해결! 글라스락, 셰프토프 아르데 스텐 통3중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 ‘아르데 스텐 통3중 쿡웨어 6종’은 304 올 스테인리스 재질의 통3중 쿡웨어로, 인덕션 사용이 많고 주방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된 제품이다.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아 인기 품목으로 꼽히는 멀티팟과 파스타팟, 사각냄비를 비롯해 편수냄비, 양수냄비 2종까지 총 6종의 구성이다. 304 올 스테인리스 소재에 통3중 구조로 냄비의 옆면이 잘 타지 않고 열이 골고루 전달되며 열전도율이 높다. 또한 코팅이 벗겨질 염려가 없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고 세척이 편리하다. 내부에는 눈금 표시가 있어 용량 조절이 용이하고 인덕션과 오븐 등 모든 열원에서 조리가 가능하다. ‘멀티팟’은 계량 가능한 냄비에 물코와 안정적인 손잡이가 달려있어 편수냄비, 주전자 등 다양한 용도로 활..

신혼가구가전 2022.09.08

프레드(FRED), 메종 프레드의 눈부신 브라이덜 라인 '프리티 우먼 파르 아무르' 선보여

사랑에 대한 남다른 찬사를 보내온 메종을 대표하는 컬렉션 중 하나로, ‘YOUR WAY YOUR LOVE’라는 슬로건 아래 사랑이 지니는 다양한 면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티 우먼 컬렉션. 프레드(FRED)가 선보이는 브라이덜 라인, 프리티 우먼 파르 아무르는 가장 보편적인 사랑의 상징인 ‘하트(HEART)’를 통해 사랑의 모든 면면을 탐구한다. 프레드의 모든 열정과 대담한 창의성이 녹아 있는 프리티 우먼 파르 아무르는 16가지의 솔리테어와 2개의 웨딩 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톤부터 베젤, 링 바디까지 다양한 형태의 하트를 통해 사랑을 표현한다. 또한, 모든 프리티 우먼 파르 아무르 제품에는 두 사람만 알고 있는 소중한 비밀처럼, 솔리테어와 웨딩 밴드의 안쪽 공간에 은밀하게 루비가 세팅되어 있다 ..

예물·시계 2022.09.08

호주 퀸즐랜드로 떠나는 연예계 찐친들의 첫 우정 여행

SBS TV 여행 리얼리티 “찐친 이상 출발, 딱 한번 간다면, 호주”, 퀸즐랜드주 올 로케이션 찐친으로 유명한 배우들 현지 촬영 떠나,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중순부터 방영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Tourism and Events Queensland, 한국지사장: 경성원) 은 오는 10월 새롭게 방영 예정인 SBS TV 여행 리얼리티 “찐친 이상 출발, 딱 한번 간다면, 호주” 프로그램의 퀸즐랜드주로의 올 로케이션 촬영을 지원했다고 발표했다. 팬데믹 이후 대규모 인원이 처음으로 호주로 떠나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퀸즈랜드주 관광청의 이번 방송 프로젝트는 호주정부관광청, 브리즈번 관광청, 골드코스트 관광청, 북부 퀸즈랜드지역 관광청과 함께 공동으로 진행하며, 오는 10월 중순부터 방송될 예정으로..

② [오늘의 운세] 9월 9일(음력 8월 14일, 일진은 을축 乙丑)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9일 목요일(음력 8월 14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을축(乙丑)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여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말..

① [오늘의 운세] 9월 9일(음력 8월 14일, 일진은 을축 乙丑)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9일 목요일(음력 8월 14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을축(乙丑)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여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말..

호재(HOZE), 22FW 2차 신규 컬렉션 3종 출시

좋은 일들을 가득 담는 가방 브랜드 ‘호재(HOZE)’에서 22FW 2차 신규 컬렉션 제품인 VCR(브이씨알), MONITOR(모니터), RADIO(라디오) 3종을 출시했다. 이번 22FW 2차 신규 컬렉션은 “In the Room.” 슬로건을 가지며, 사적 공간에 대한 탐구로 시작된 컬렉션이다. 사적인 공간에서 타인과 함께 교류하는 오브제들을 제품으로 표현하였으며, 모던하고 복고적인 감성을 더하여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불어 넣는다. 슈렁큰 소가죽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탄력과 자연스러운 볼륨이 매력적인 미니 스퀘어 백인 ‘VCR(브이씨알)’은 전면에는 HOZE 엠보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가방의 클로징은 기역 자 모양의 지퍼 형식으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스트랩 길이 조절 버클이 내부에 있어 간결..

패션·예복 2022.09.08

IWC 샤프하우젠, 환경 및 공동체 프로젝트 고문 '지젤 번천' 위촉

IWC 샤프하우젠은 지속 가능 경영 보고서의 4판을 발간했습니다. 이번 보고서의 서문은 IWC 가 환경 및 공동체 프로젝트 고문으로 새롭게 위촉한 환경 운동가 겸 슈퍼모델 지젤 번천이 작성했다. IWC는 본 보고서를 통해 부품에 대한 RJC, CoC(Chain of Custody) 인증 획득, 전세계 사용 에너지 100% 재생에너지로 구매 등 올해 성취한 주요 성과와 진행상황은 물론, 앞으로의 로드맵과 ‘시간을 초월한 기술(Engineered beyond time)’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계획을 전달한다. 지젤 번천은 2009년부터 유엔환경계획의 친선 대사로 활동하며 생물 다양성과 야생동물 보호를 위해 노력해 왔다. 그녀는 환경 분야에서 오랜 기간 활동한 공로를 인정받아 하버드대와 UCLA에서 명예박사..

패션·예복 2022.09.08

불가리 디바스 드림(DIVAS’ DREAM), 경쾌한 여성성의 정수를 보여주다

당신이 삶에 있어 마법 같은 본질을 추구할 때 모든 순간은 경이로움으로 가득할 수 있다. 경쾌하고, 여성스럽고, 자연스러운 섬세함을 보여주는 디바스 드림(Divas’ Dream) 컬렉션이 올해 불가리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경이로움의 발견’ 이라는 여정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로마 고유의 유산에 깊숙이 뿌리를 둔 부채꼴 디자인에 충실한 새로운 제품이 아이코닉한 주얼리 컬렉션을 풍성하게 하며, 각각 더욱 경쾌하고 밝은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학적 시그니처의 새로운 해석을 통해 정교한 다이아몬드 프레임의 고귀한 광채 속에서 컬러 스톤의 우아함과 생기 넘치는 느낌을 극대화했다. 각기 다른 텍스처와 다양한 밝기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상호작용 속에서 매력적이고 정교한 디자인의 심장부에 자리하며 ..

예물·시계 2022.09.08

글래드x피브레노, ‘가을엔 뭐하비(Hobby) 시즌2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가을 감성 취미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가을엔 뭐하비(Hobby) 시즌2 패키지’를 2022년 9월 9일(금)부터 11월 30일(수)까지 선보인다(메종 글래드 제주는 2022년 9월 14일(수)부터 11월 30일(수)까지).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한 ‘가을엔 뭐하비(Hobby) 시즌2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FIBRENO(피브레노)’의 DIY 카드 케이스 키트를 1개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DIY 카드 케이스는 글래드 호텔과 FIBRENO(피브레노)의 협업 제품으로 글래드 호텔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키트에 함께 제공되는 DIY 안..

스토케(STOKKE), 프리미엄 아기침대 ‘슬리피’ & 유아용 서랍장 ‘드레서’ 출시

- 아기 침대 ‘슬리피’, 별도 확장 키트 없이 신생아부터 만 5세(최대 143cm)까지 오랜 기간 사용 가능 - 넉넉한 수납 공간 갖춘 ‘드레서’, 스칸디나비안 감성 디자인으로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아이방 인테리어 감성을 한층 높여줄 새로운 디자인의 원목 소재 유아가구 콜렉션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유럽산 고급 원목 소재에 스칸디나비안 감성의 프리미엄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기침대 ‘슬리피’와 유아용 서랍장 ‘드레서’다. 아기침대 슬리피는 리디자인을 거치며 별도의 확장키트 없이 신생아부터 만 5세(세로 길이 최대 143cm) 아동까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히든볼트로 조립 나사가 보이지 않아 더욱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신혼가구가전 2022.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