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3 11

'자이' 여성이 가장 관심있는 아파트 등극…'유보라' 여성 포스팅 비율 1위

GS건설 아파트 브랜드 '자이'가 국내 아파트 브랜드 16개사 중 지난 2분기 여성 '관심도(=포스팅 수)'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여성의 경제적 주도권이 커져가고 있는 현실을 반영해 여성 관심도를 조사했다. 2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등 7개 채널을 대상으로 지난 4~6월 아파트 포스팅 유저들의 프로필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프로필 조사는 자신의 나이나 성별, 직업 등을 드러낸 포스팅들을 대상으로 집계한 것으로 자신의 프로필이 드러나지 않은 언론사 뉴스나 온라인 글들의 포스팅은 여기선 집계하지 않으며 분석 대상은 국내 아파트 브랜드 16개사로 임의선정했다. 이번 조사는 일부 브랜드아파트의 가비지 제거를 위해 '아파트 브랜드 이름+..

결혼생활 2022.09.03

① [오늘의 운세] 9월 4일(음력 8월 9일, 손없는 날, 일진은 경신 庚申)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4일 일요일(음력 8월 9일) 손없는 날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경신(庚申)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

② [오늘의 운세] 9월 4일(음력 8월 9일, 손없는 날, 일진은 경신 庚申)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4일 일요일(음력 8월 9일) 손없는 날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경신(庚申)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 22 가을 컬렉션 출시

키치하고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MZ 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에서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이해 22 가을 컬렉션(Autumn Collection) ‘테이크(TAKE)’를 공개했다. 미스터(MISTER)와 차일드(CHILD)의 만남으로 탄생한 브랜드인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는 이름 그대로 남자와 아이의 공존과 양면성을 담고 있다. 같은 자아지만 세월의 흐름에 따라 변해가는 우리의 모습을 모티브로 한 브랜드이며, 인위적이지 않으며 무심함을 추구하는, 옷 자체에 중심을 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22 AUTUMN 컬렉션 슬로건인 'TAKE'가 내포하고 있는 다양한 의미만큼, 여러 용도로 활용 가능한 결과물들을 미스터차일드를 통하여..

패션·예복 2022.09.03

[칼럼] 유행하는 반반문화속 '결혼, 이혼'마저 반반...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사랑의 굴레

한 사람의 인생에서 만남과 헤어짐은 수도 없이 이어진다. 그것이 짧든 길든, 만남은 출발선, 헤어짐은 결승선처럼 꼭 마쳐야 하는 일마냥 경험하게 된다. 이는 모두가 알고 있는 인생의 진리다. 그래서 결혼이 신기하다는 거다. ‘검은 머리가 파뿌리 될 때까지, 영원히 서로를 사랑해야 한다.’ 인생의 진리를 알고 있음에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기 위해 말도 안 되는 서약을 맺는다. 하지만 이들에게마저도 헤어짐은 다가온다. 그러고 나면 다시는 약속하고 싶지 않을 텐데도, 운명처럼 찾아온 새로운 사랑은 또다시 기약 없는 약속을 하게 만든다.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라는 노래 제목이 새로운 진리로 새겨지는 순간이다. 이 이야기는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사랑의 굴레에 대한 고찰이다. ▶ 왜 헤어지는 걸까? ..

카테고리 없음 2022.09.03

눈만 보이는데 눈가 주름 어쩌나… 눈가를 사수하라

마스크에 가려진 부위 관리하다 놓치는 눈가 주름이 더 문제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화 해제로 약간의 해방감 느꼈던 것도 잠시, 최근 다시금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상황 속 연이은 많은 비와 습기 찬 날씨 등으로 마스크에 가려진 턱과 입 주변 등의 얼굴 부위에 불긋한 발진과 각종 트러블이 올라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그에 비해 드러난 부위인 눈가 관리는 놓치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 마스크 착용을 이유로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지 않거나 반대로 눈화장만 하는 사람들은 눈가에 자극이 많이 가기 때문에 노화가 진행, 주름이 생기기 쉬운 것이다. 피부 중 두께가 가장 얇은 부위로 작은 자극에도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 주변은 꾸준히 주의를 기울이고..

뷰티,피부관리 2022.09.03

디올 부티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오픈'

서울의 패션 중심가인 강남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디올 부티크가 8월 15일 리오픈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디올 부티크에서는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최신 2022 디올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2-2023 디올 가을-겨울 레디-투-웨어는 과거의 파편과 현대의 소재 및 형태로 조합한 자수에 경의를 표하는 작품의 컬렉션으로 디올 만의 무드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디올 부티크에서는 익스클루시브 레디-투-웨어, Lady D-Joy 백 그리고 스니커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디올의 헤리티지와 코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확인 가능하다. ​​​​​​​한편, 리오픈한 디올 부티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2층에 위치하고 있다. ♥ 더 ..

패션·예복 2022.09.03

뱅앤올룹슨, 사운드 대한 새로운 비전 ‘베오사운드 시어터’ IFA 2022에 앞서 선공개

뱅앤올룹슨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8월 31일,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2에 앞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바가 되겠다는 야망을 담아 베오사운드 시어터를 선공개했다. 베오사운드 시어터는 멀티 프로덕트 홈 시네마의 힘을 하나의 제품을 통해 홈시네마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획기적인 사운드바이다. 4가지 특허의 혁신적인 음향을 자랑하는 베오사운드 시어터는 강력한 사운드, 첨단 기술 플랫폼 및 모듈식 디자인으로 멀티스피커 셋업의 몰입도를 하나의 사운드바에 도입해 모든 화면과 원활하게 작동한다. 강력하고 몰입감 있는 씨네마틱 경험을 위해 베오사운드 시어터는 맞춤형 롱 스트로크 6.5인치 우퍼 2개와 800와트 증폭 파워를 포함한 12개의 스피커 드라이버를 장착해 최대 112dB의 음압 수준..

신혼가구가전 2022.09.03

세계의 결혼식 문화, 영국(Great Britain)의 예식문화

▷ 글. 이경진(디자이너 박사, 스포사벨라 대표) 최근 콘셉트 웨딩, 스몰 웨딩, 가든 예식 등이 증가하면서 예식 스타일이 다양해졌다. 신랑신부는 기존의 획일적인 예식에서 벗어나 자신의 가치관과 개성을 드러내는 다양한 웨딩 세리머니를 선택하며 예식문화를 변화시키고 있다. 웨딩은 사회적으로 두 사람이 만나 하나의 가정을 이루는 부부가 됨을 공식화하는 행사로 이를 통해 신랑신부 두 사람은 새로운 사회적, 가족적 신분을 부여받게 된다. 우리나라의 예식절차를 살펴보면 1931년 계명구락부에서 창안한 ‘사회혼인 예식의례’의 원형이 거의 변형되지 않고 현재까지 유지되어 진행되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최근 여기에 다양한 웨딩 세리머니가 추가되면서 좀 더 다채로운 이벤트와 하객의 직접 참여가 늘어나는 추세다. 웨..

크라운구스, 세계 최대 수영복 패션쇼 2022 마이애미 스윔위크 참가해 마지막 여름 장식

글로벌 하이엔드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여름의 끝자락을 화려하게 장식한 초대형 스윔 웨어 패션쇼 2022 마이애미 스윔위크(Miami Swim Week 2022)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슈퍼 리치들이 즐겨 찾는 북미 휴양지,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비치에서 개최되는 마이애미 스윔위크는 세계 최대 규모 수영복 패션쇼로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의 스윔 웨어를 입은 톱클래스 모델들이 화려한 런웨이를 선보인다. 2022 마이애미 스윔위크는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프리츠커상을 수상한 네덜란드 유명 건축가이자 하버드 대학교 건축대학원의 교수인 렘 콜하스(Rem Koolhaas)가 설계한 마이애미의 랜드마크 파에나 포럼에서 진행되었다. 매년 70여 개국에서 100명 이상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및 전도유망한 ..

신혼가구가전 2022.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