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8 12

라벨영, 탄력있고 매끈한 넥라인으로 가꿔주는 '강남마녀넥크림’ 출시

- 스테디셀러 바로한끼 시리즈 장점 강화해 3세대 출시 - 아이를 위한 안심 소재는 기본, 스크류 밀폐캡 방식 적용해 열고 닫기 쉽게 개선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이 아이의 첫 이유식 용기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3세대 ‘바로한끼 더 편한 이유식 용기’를 출시했다. 바로한끼 이유식 용기 시리즈는 지난 2020년 6월 출시 이후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1세대와 2세대 제품 모두 올해 상반기 락앤락몰 판매 인기품목 7위, 8위를 기록했다. 락앤락이 새롭게 선보인 더 편한 이유식 용기는 바로한끼 시리즈의 3세대 버전으로, 열고 닫기 쉽도록 편의성을 강화한 아이템이다. 회전하면서 밀어내는 방식의 스크류 밀폐캡 방식을 적용해 열고 닫기가 한층 수월해져 손이 바쁜 육아..

신혼가구가전 2022.09.18

② [오늘의 운세] 9월 19일(음력 8월 24일, 일진은 을해 乙亥)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9일 월요일(음력 8월 24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을해(乙亥)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어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① [오늘의 운세] 9월 19일(음력 8월 24일, 일진은 을해 乙亥)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9일 월요일(음력 8월 24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을해(乙亥)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어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Fit.D), 간편함이 통했다

- ‘변하게 하는 가차환’ 출시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포 돌파! - 쿠팡 다이어트 키워드 1위, 네이버 쇼핑 다이어트 보조제 검색어 2위 기록 - 가차환 모델 한혜진 유튜브 조회수 91만뷰 기록 디렉터스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대표 김락근)의 ‘변하게 하는 가차환’이 출시 이래 2개월여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포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1분에 12포씩 팔린 셈이며, 신제품 효과에 힘입어 8월 '핏디' 브랜드의 전체 매출은 전월 대비 400%이상 증가했다. 특히, 쿠팡 다이어트 관련 키워드 1위와 네이버 쇼핑 다이어트 보조제 인기 검색어 2위를 달성하였고, 고객 리뷰 만족도 5.0만점에 4.6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

뷰티,피부관리 2022.09.18

마인(MINE), 감각적인 22 F/W 캠페인 공개 ‘LIVE THE BEAUTIFUL MINE’

㈜한섬에서 전개하는 모던 엘레강스 브랜드 ‘마인(MINE)’이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비주얼이 담긴 22 F/W 컬렉션을 출시했다. 마인의 22 F/W 컬렉션은 ‘LIVE THE BEAUTIFUL MINE’ 테마 아래, 고급스럽고 섬세한 무드의 캠페인 화보를 선보이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여성상을 담아냈다. 마인의 뮤즈를 통해 다채로운 일상의 순간들을 포착하여 가장 아름다운 모든 순간에 마인이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으며, 고급스러운 저택과 분주한 도시 등을 배경으로 포멀과 캐주얼한 무드를 동시에 선보였다. 마인은 이번 시즌 천상의 빛에서 영감받은 반짝이는 텍스처에 의외성을 더해 클래식한 디자인을 젊게 제안했다. 다채로운 원사를 조화롭게 직조한 울 재킷을 비롯하여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케이프 코트,..

패션·예복 2022.09.18

본격적인 캠핑 시즌, 가을 ‘캠핑룩’ 제안

- 가볍게 걸칠 수 있는 경량 자켓으로 따뜻하게 - 컬러풀한 버킷햇과 백팩으로 포인트 스타일링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한 기운이 느껴지며 점차 가을로 접어들고 있다. 무더위와 장마로 주춤했던 캠핑, 등산,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을 본격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계절이 온 것.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가을을 맞아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룩을 제안한다. 가을은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면서 어디에나 가볍게 걸칠 수 있으면서도 찬바람을 막을 수 있는 자켓이 필요한 때다. 먼저, 랜드 경량 다운 자켓은 보온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무게로 활동성이 높아 가을 캠핑룩으로 필수가 된 아이템이다. 가을철에는 아우터로 입고, 겨울철에는 다운 자켓 안에 레이어드해 입을 수 있어 활용도..

패션·예복 2022.09.18

벨루티, 2022년 가을·겨울 컬렉션 프레스 데이 진행

LVMH의 유일한 럭셔리 남성 토털 브랜드 벨루티가 2022년 하반기 컬렉션 프레스 데이를 진행했다. 이번 시즌 벨루티가 선보이는 아이코닉한 기성복과 가죽 제품, 슈즈는 한결 느긋하며 부드럽고 여유로운 느낌을 준다. 벨루티 슈메이킹의 유산이 찬란한 빛을 발하는 새 컬렉션은 파티나 레더 스트레이트 쇼트 봄버 재킷에 슈트와 테일러 팬츠 등을 시티 웨어로 선보인다. ​​​​​​​유연성, 실용성, 장인정신을 테마로 한 벨루티의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은 절대적인 모던함으로 완성되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웨딩21 매거진 최신호 정보 http://wedding21.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

패션·예복 2022.09.18

다이슨,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론칭 행사 진행

다이슨이 신제품 스타일러 론칭 행사를 열어 최신 헤어 테크놀로지를 선보였다. 행사에서는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의 개발 과정과 기술을 자세히 시연하고,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신제품 스타일링 세션 및 체험 시간도 마련했다. 이번 신제품은 과도한 열을 가하지 않고도 스타일링 가능한 코안다 효과로 주목받았으며, 하나의 툴로 양방향 컬을 연출하는 배럴 기능도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웨딩21 매거진 최신호 정보 http://wedding21.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테고리 없음 2022.09.18

제니하우스, 2022 웨딩 뷰티 페스티벌 진행

많은 스타와 협업하는 청담동 프레스티지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가 헤어, 메이크업, 웨딩을 결합한 뷰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올해 21주년을 맞은 것을 기념해 펼치는 페스티벌 기간에 최대 70% 할인, 혼주 1인 서비스 등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촬영 드레스, 턱시도를 비롯해 촬영 이용권 및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트러플 기획 세트까지 총 1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 웨딩21 매거진 최신호 정보 http://wedding21.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

뷰티,피부관리 2022.09.18

‘한 달 살기’에 딱 좋은 전 세계 숙소 7곳 소개

이른바 ‘한 달 살기’로 불리는 장기 숙박이 국내외 열풍이다. 코로나19 기간 동안 반복되는 집콕 생활에 싫증이 난데다 재택 근무가 활성화되면서 낯선 곳에서 새로운 일상을 즐기거나 온전한 휴식을 취하려는 이들이 늘어난 것이다. 장기 숙박을 위해서는 우선 오랜 시간을 머물 만한 적합한 숙소를 찾아볼 필요가 있다.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평화로운 자연 환경과 편의 시설을 갖춘 곳. 이와 함께 주변에서 새로운 체험도 할 수 있다면 기분 전환에 한층 도움이 될 것이다. 디지털 여행 선도 기업 부킹닷컴이 장기 투숙(최대 90박)이 가능한 90만 개 이상의 숙소 중에서 선별한 전 세계 숙소 7곳을 소개한다. ▶ 레드 울프 캐빈 –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미국 동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로 손꼽히는 ..

카테고리 없음 2022.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