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6 29

프렌치 감성 통했다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르꼬끄 골프’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가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 골프’(Le Coq Golf)가 변화된 상품과 마케팅으로 골프웨어 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거두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국내 골프 시장의 꾸준한 성장 속에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이 진입하고 있는 상황에서 ‘르꼬끄 골프’(Le Coq Golf)는 브랜드 고유의 DNA인 프렌치 헤리티지를 강조, 정제된 컬러와 심플한 실루엣으로 영 골퍼를 위한 컨템포러리 골프웨어를 소비자들에게 제안하며 지속적으로 상품의 변화와 마케팅에 투자를 확대했다. 특히, ‘르꼬끄 골프’는 2021년 브랜드 로고, BI 리뉴얼과 매장 리뉴얼을 통한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로서 확고한 포지셔닝 전략이 마켓 내 소비자들에게 적중했다는 평가다. 올..

패션·예복 2022.09.16

① [오늘의 운세] 9월 17일(음력 8월 22일, 일진은 계유 癸酉)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7일 토요일(음력 8월 22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계유(癸酉)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어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② [오늘의 운세] 9월 17일(음력 8월 22일, 일진은 계유 癸酉)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7일 토요일(음력 8월 22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계유(癸酉)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어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조선왕릉 제향으로 국가의 예를 만나다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본부장 정성조)와 (사)전주이씨대동종약원(이사장 이귀남)은 10월 8일부터 30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총 8회에 걸쳐 구리 동구릉과 고양 서오릉에서 ‘조선왕릉 제향 체험-국가의 예를 만나다’ 행사를 개최하기로 하고, 9월 19일 오전 11시부터 궁능유적본부, 조선왕릉 누리집과 전화접수를 통해 사전 신청을 시작한다. 조선왕릉 제향은 역대 왕과 왕비에게 제사를 지내는 의식으로, 2009년 조선왕릉이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될 당시 600여 년간 이어져 온 우리 민족 특유의 효와 예의 전통문화라는 가치를 인정받았다. 올해 처음으로 운영하는 이번 행사는 실제 기신제향을 바탕으로 제향 전체를 체험하며, 전문가의 해설과 안내를 통해 엄숙하고 지루해 보이는 제향 절차에 쉽게 참여할 수 있다. ..

결혼생활 2022.09.16

리바이스 x 엠부쉬(Levi's® x AMBUSH®) 뜨거운 기대 속, 위트 있는 협업 아이템 출시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에서 혁신적 컬트 문화의 대표 브랜드 AMBUSH®(엠부쉬) 와 함께한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일본패션의 중심인 도쿄에 하우스를 두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팝스타부터, 케이팝 아이돌, 스트릿 컬쳐까지 아우르고 있는 AMBUSH® 와 함께한 이번 협업 제품은 트러커 재킷 과 데님 2 개로 총 세 가지 제품이 출시된다. 루즈핏 트러커 재킷은 마모된 미드 인디고 워싱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가슴 포켓에 시그니처 실버 코팅 AMBUSH® 병 캡 버튼 함께 리바이스 투 호스 풀 (Levi's® Two Horse Pull) 및 AMBRY® 로고가 결합된 특수 소재의 블랙 백 패치가 특징이다. Levi's® x AMBUSH® 의 첫 번째 데님 51..

패션·예복 2022.09.16

아이코닉한 패턴의 재탄생, 모이나 ‘캔버스 1920 M 모노그램 맥시’ 컬렉션 출시

파리지앵의 우아한 여행 철학을 담은 프랑스 백 & 트렁크 브랜드 모이나에서 1849년부터 지금까지 지켜온 브랜드의 핸드메이드 노하우의 전통을 담아, 브랜드의 역사적인 M 모노그램을 새롭게 재해석한 ‘캔버스 1920 M 모노그램 맥시(Canvas 1920 M Monogram) 컬렉션을 출시한다. 신제품 ‘캔버스 1920 M 모노그램 맥시’ 컬렉션은 니콜라스 나이틀리 디렉터가 아르데코(Art Deco)에서 영감을 받은 ‘M’ 모노그램 패턴을, 현대적인 블랙 & 블루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기존의 아이코닉한 패턴은 1920년대 프랑스 아티스트 헨리 라팽(Henri Rapin)에 의해 디자인되어 현재까지 모이나를 대표하는 상징이 되었다.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이진 위빙 토트 백(Webbi..

패션·예복 2022.09.16

환절기에도 화장 잘 먹는 피부 비결, 각질 관리와 수분 충전이 중요

밤낮으로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이 시작됐다.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예민해지기 쉽고,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메이크업 들뜸으로 고민인 사람이 늘어난다.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스킨케어의 기본 아이템인 수분 제품들을 활용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 들뜸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수 있는 수분 충전 아이템을 살펴보자. ▶ 수분 충전과 각질 케어까지 한 번에! 화잘먹패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인텐스 모이스처 토너 패드 환절기 수분 충전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피부에는 건조함으로 인해 각질이 부각되기 쉽다. 각질을 그대로 방치하면 피부 속까지 수분이 채워지지 않는 것은 ..

뷰티,피부관리 2022.09.16

인터파크·야놀자, 최근 1년간 가장 인기있는 여행 플랫폼 등극

코로나19 방역 완화로 여행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최근 1년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이용한 여행 플랫폼은 인터파크와 야놀자인 것으로 조사됐다. 인터파크는 야놀자 자회사인 만큼 이들 두 회사의 합계 포스팅수는 거의 60만건에 달해 야놀자는 여행에 관한 한 메가 플랫폼에 등극했다는 평가다. 16일 데이터앤리서치는 2021년 9월1일 ~ 2022년 8월31일 기간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1년간 여행자들이 이용한 24개 여행 플랫폼의 포스팅수를 조사했다고 밝혔다. 분석결과 △인터파크가 38만4,480건으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인터파크 포스팅이 가장 많은 채널은 트위터였으며 카페가..

결혼생활 2022.09.16

글래드 호텔, ‘한강 나들이 패키지’&‘제주 어텀 피크닉 패키지’ 선보여

- 감성 피크닉 아이템과 함께 가을 피캉스(피크닉+호캉스) 떠나요! - 도심 속 힐링 스팟 ‘한강’에서 즐기는 그린슈머(Greensumer)를 위한 ‘한강 나들이 패키지’ - 억새풀 명소에서 캠프닉을 즐길 수 있도록 감성 피크닉 아이템을 제공하는 ‘제주 어텀 피크닉 패키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선선한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감성 피크닉 아이템과 함께 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피캉스(피크닉+호캉스)’ 패키지 2종을 2022년 11월 30일(수)까지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는 도심 속 힐링 스팟 ‘한강’에서 나들이를 즐기며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한강 나들이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산수 캠핑 세트(체어 2개&매트 1개), ..

“비비드한 컬러 & 역동적인 무드!” 와릿이즌 2022 가을 정규 캠페인 룩북 눈길

컬처 스트릿 브랜드 ‘와릿이즌(What it isNt)’이 가을을 맞아 2022 가을 정규 캠페인 룩북을 공개했다. 공개한 룩북은 ‘JUMP INTO!’라는 컨셉에 맞춰 개구쟁이 같은 소년들의 톡톡 튀는 스트릿 무드를 표현했으며, 룩북을 통해서 비비드한 컬러와 역동적인 무드를 강조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룩북에서는 와릿이즌의 시그니처 ‘엔젤’을 포인트로 활용한 스웻 및 아우터를 선보임은 물론 꽃 모양의 ‘플로리’ 로고를 적용한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와릿이즌은 정규 캠페인 룩북 공개와 동시에 와릿이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스웻류 아이템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스웨트 페스티벌’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와릿이즌이 공개한 2022 가을 ..

패션·예복 2022.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