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5 18

‘혼수·예단그릇’ 제대로… 한국도자기 연희점 혼수전문 테마샵 오픈

혼수, 예단의 명가 한국도자기가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취향별 혼수·예단그릇 제안부터 제품 구매 프로모션 등 신혼부부만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로 창립 79주년을 맞은 한국도자기는 전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하는 최정상급 글로벌 도자기 브랜드이다. 특유의 심미성은 물론 제품의 질적 측면에서 동시에 인정받는 최고급 본차이나 도자기를 생산한다. 지난 5월 진행된 ‘제24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17개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히기도 했다. 한국도자기의 첫 오프라인 매장인 연희점은 최근 리뉴얼 오픈을 하며 테이블웨어뿐만 아니라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새로운 리빙 문화 선도에 나섰다.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MZ세대의 혼수 트렌드에 발맞춰 한국도자기 연희점에서 새로 선보인 콩트 뒤 주르(Conte du J..

신혼가구가전 2022.09.15

코치 (COACH), 유르겐 텔러 및 아티스트 민트 앤 서프가 함께한 2022 가을 캠페인 선보여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는 지난 9월 1일 사진 작가 유르겐 텔러 및 아티스트 듀오 민트 앤 서프와 함께한 2022년 가을 캠페인을 선보였다. 길거리 캐스팅과 코치의 소셜 채널을 통한 공개 캐스팅을 통해 진행했던 이번 캠페인은 친구나 연인 간의 자연스러운 순간을 포착하고 소중한 이들과의 포옹을 위한 즐거운 초대장과 같은 메세지를 담아 냈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드 베버스는 이번 가을 컬렉션을 통해 로맨틱한 레이스, 크로셰 드레스와 대비를 이루는 시어링과 가죽 아우터 웨어들의 조합, 통통 튀는 네온 컬러, 70년대 가죽 바(leather bar)에서 착안한 가죽 레디투웨어 등 코치의 정수가 담겨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이면서,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이라는 유산을 구축하는 데 있어..

패션·예복 2022.09.15

① [오늘의 운세] 9월 16일(음력 8월 21일, 일진은 임신 壬申)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6일 금요일(음력 8월 21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임신(壬申)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어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② [오늘의 운세] 9월 16일(음력 8월 21일, 일진은 임신 壬申)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6일 금요일(음력 8월 21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임신(壬申)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어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구찌, 빌리 아일리시와 함께한 새로운 아이웨어 광고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올해의 두 번째 아이웨어 컬렉션을 런칭하며 화려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Z세대의 아이콘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구찌는 이번 아이웨어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 이미지 및 영상을 통해 아티스트 빌리 아일리시가 대변하는 하우스의 핵심 가치인 진정성과 자기 표현의 비전을 전하며, 관객들을 꿈꾸는 듯한 자동차 여행으로 안내한다. 빌리 아일리시의 개성 강한 스타일이 반영된 볼드한 감성의 화보 시리즈를 통해 관객들은 서스펜스 넘치는 여행으로 초대된다. 느와르 영화 분위기에서 영감 받은 구찌 2022 아이웨어 컬렉션의 두 번째 광고 캠페인은 언밸런스한 구성 및 풍부한 색조, 조명의 강한 대비 효과로..

패션·예복 2022.09.15

포레오, 건강한 눈가 관리를 위한 60초 퀵 트리트먼트 ‘아이리스 2’ 출시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FOREO)가 눈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더욱 강력하게 재설계된 아이 마사지기‘아이리스(IRIS 2)’ 제품을 출시했다. 본 제품은 손끝으로 두드리는 아시아식 림프 마사지에서 착안한 경락 마사지 기법을 적용한 원리로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하여 눈가 피부의 혈액 순환을 돕는다. 이는 눈 밑 처짐, 눈가 붓기 현상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다크서클까지 개선해 주어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노화를 늦춰준다. 주요 기능 중 하나인 ‘T-SONIC’ 기능은 미세한 진동으로 눈가부터 관자놀이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킨케어 사용 후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도록 도와 피부 광채를 높이고 잔주름을 완화한다. 안과 전문의의 인증까지 마친 입증된 제품으로 민감한..

뷰티,피부관리 2022.09.15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 2023 봄 컬렉션 공개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9월 12일 상상 속 뉴욕 부두를 배경으로 런웨이 쇼와 함께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의 2023년 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봄 컬렉션은 유동성과 순환성이라는 관점을 통해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탐구하고 불완전함의 아름다움과 여러 삶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한 제품들을 기념했다. 2023년 봄 컬렉션은 아메리칸 헤리티지에 대한 스튜어트 베버스의 비전이 담긴 새로운 장으로, 순환성과 헤리티지 그리고 대중문화가 결합되어 패션과 럭셔리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제안한다. 새롭게 재탄생한 가죽 재킷과 축구 가죽을 업사이클링하여 만든 레디 투 웨어와 가방을 소개하고, 사랑스러운 핸드 메이드 피셔맨 스웨터와 디스트레스드 데님 작업복도 함께 선보였다. 컬렉션의 테..

패션·예복 2022.09.15

'독보적 훈훈美' 이진욱, 스타일리시한 골프 매거진 화보

배우 이진욱의 화보가 골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그린컵(The Greencup)을 통해 공개됐다. 이진욱은 독보적인 명품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클래식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다양한 골프웨어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하며 명실상부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이진욱의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완성시켜준 티셔츠, 후드티, 버킷햇 등 제품은 더 그린컵과 영국 클래식 골프웨어 브랜드 매너스 골프(Manors Golf)가 함께한 캡슐 컬렉션으로 알려졌다. 더 그린컵 X 매너스 골프 캡슐 컬렉션은 더 그린컵과 무신사, 더 카트골프 홈페이지에서 한정 판매되며, 다가오는 17일부터 10월 1일까지 압구정에 위치한 더 그린컵 팝업스토어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화보 속 이진욱이 착용..

패션·예복 2022.09.15

정호연, 캐주얼 룩도 '소화 갑'...모델 포스 못 버려

피브이에이치 코리아(대표 고유현)의 캘빈클라인(Calvin Klein)에서 세계적인 배우로 거듭난 정호연과 함께한 2022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정호연이 참여한 이번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캘빈클라인 풋웨어(Calvin Klein Footwear)화보는 정호연의 생명력 가득하고 순수했던 어린 날들의 청사진을 컨셉으로 편안한 분위기 속 자연스러운 정호연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캘빈클라인의 2022 가을 컬렉션은 데일리룩에 적합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아이코닉한 CK로고를 포인트로 한다. 정호연이 착용한 블랙 컬러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패션·예복 2022.09.15

캘빈클라인 진, 국민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2022 가을 캠페인 공개

박서준과 함께한 캘빈클라인 진의 ‘22년 가을 캠페인’ 이 국내 론칭을 공식 발표 했다. 이번 캠페인은 22년 가을을 주제로 한 캘빈클라인 진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포토그래퍼이자 비디오그래퍼인 박종하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시그니처 모노그램 로고에 초점을 맞춰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를 보여준다. 박서준이 착용한 제품은 캘빈클라인 진의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로고가 돋보이는 상품들로 백포켓 로고가 돋보이는 레트로한 무드의 90’s 스트레이트 핏의 데님, 스트레치 원단의 블루 그레이 쉐이드를 살린 테이퍼 핏, 다크 쉐이드의 레트로 워시 데님의 크롭 스트레이트 핏 등 캘빈클라인 진 컬렉션의 다양한 데님을 선보였으며 ‘캘빈클라인 진의 데님과 함께한 나만의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

패션·예복 2022.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