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2 22

가을엔 사진전, 비비안 마이어 사진전

올가을 갤러리에는 사진전이 풍년이다. 포토저널리즘 작품부터 패션 화보까지 다채로운 사진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 비비안 마이어 사진전 미국 뉴욕 출생의 비비안 마이어는 사진 역사상 가장 충격적 데뷔를 한 사진가다. 평생을 보모로 일하며 15만 장의 사진을 찍은 그녀는 생전에 누구에게도 사진을 보여주지 않았다. 그녀의 이름과 작품은 동네 작은 경매장에서 우연히 그녀의 사진을 낙찰받은 존 말루프에 의해 공개되면서 세상에 알려졌고 폭발적인 대중과 미디어의 반응을 이끌었다. 이 전시는 미스터리한 천재 사진가이자 롤라이플렉스의 장인으로 불리는 그녀가 직접 인화한 빈티지 작품과 미공개작을 포함해 270여 점의 사진을 선보인다. ​​​​​​​그녀의 시그니처 셀프 초상도 포함되어 있다. 보모로서 아이들을 찍은 컷..

13일부터 전국 농지에 대한 이용실태조사를 추진한다

- 토지거래허가구역 내 농지, 농업법인・외국인・외국국적동포 소유 농지와 최근 5년간 신규 취득 농지 등의 소유・이용 현황 점검 ▷ (대상농지) 토지거래허가구역 내 농지, 농업법인・외국인・외국국적동포가 소유한 농지, 최근 5년간(’17~’21) 농지취득자격증명이 발급된 농지, 농지 소재지 시・군・자치구 또는 이와 연접한 시・군・자치구에 주소를 두지 아니한 사람이 최근 5년간(’17~’21) 취득한 농지, 최근 5년간(’17~’21) 공유로 취득된 농지 ▷ (조사내용) 농지 소유자의 농업경영 여부 및 불법 전용 여부 ▷ (조사기간) 2022년 9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 (후속조치) 농지 처분의무 부과, 원상회복 명령 등 행정조치와 고발조치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 이하 농식품부)는..

결혼생활 2022.09.12

해외 우수 한인 인재, 국가인재로 유치

- ‘2022 세계한인차세대대회’서 국제 인재사업 설명회 개최 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우수 한인 인재를 국가인재로 발굴‧유치하기 위한 설명회가 개최됐다. 인사혁신처(처장 김승호)는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호텔에서 진행된 재외동포재단 주최 ‘제24회 2022 세계한인차세대대회(Future Leaders’ Conference)’에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국제(글로벌) 인재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24회를 맞은 ‘2022 세계한인차세대대회’는 ‘세계 속, 한국이 있다! 차세대가 잇다!’를 표어(슬로건)로 차세대 재외동포 전문가 협력망(네트워크) 구축 및 교류 기회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중남미, 대양주, 북미, 유럽, 아시아 등 18개국에서 정치, 경제, 법률, 의료 등 분야 2..

결혼생활 2022.09.12

신중년 일자리 창출, 지역의 활력이 되다

- 행안부, 신중년 지역일자리 창출 공모사업 4개 지자체 선정 행정안전부(장관 이상민)는 신중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최종 4개 사업을 선정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선정된 4개 사업에 대해서는 재정 특전(특교세 10억 원) 지원 및 전문가 자문(컨설팅) 추진 등 지자체의 원활한 사업 추진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신중년 일자리 창출 사업」은 지역 내 사회경력이 풍부한 신중년(50~60대)의 사회공헌, 창업, 경력 전환 등을 지원하기 위한 통합공간 조성사업이다. 이번 공모사업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신중년 인구에 대한 체계적인 일자리 정책 마련의 필요성 및 신중년의 소득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활력을 위한 목적으로 추진 되었다. 지역은 조성된 공간을 활용하여 직접 일자리 찾기, 창업 및 직업..

카테고리 없음 2022.09.12

오늘도 예쁨 가득 ‘김고은’ 공항패션

‘김고은’ 공항패션, 러블리한 눈웃음으로 팬심 저격 9월 12일 오전, 샤넬 앰버서더인 배우 김고은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김고은은 현지에 도착한 뒤 샤넬 화보 촬영을 할 예정이다. 이날 김고은은 2022년 샤넬에서 새롭게 선보인 ‘J12 워치 칼리버 12.2’, 33mm 화이트 시계와 함께 코튼 포플린과 벨벳 소재가 돋보이는 라이트 블루 블라우스와 와이드 핏 진, 램스킨과 골드메탈 소재의 체인 클러치백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김고은은 tvN 드라마 에서 극 중 ‘오인주’ 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

패션·예복 2022.09.12

노보텔 수원, 모든 육류가 한 자리에! ‘그릴 파티’프로모션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더스퀘어의 뷔페를 경험해 본 사람들이라면 최고로 꼽는 섹션인 그릴 섹션이 가을을 맞이해 더욱 풍성하게 찾아온다. 기존의 베스트 메뉴인 양갈비와 LA갈비를 필두로 총 15가지의 그릴 메뉴를 선보이는 "그릴 파티" 프로모션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수원하면 떠올리는 왕갈비뿐만 아니라 등갈비, 닭갈비, 갈비찜, 돼지 갈비, 소갈비 샐러드, 통 삼겹살, 살치살 구이 등 전체를 나열하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 그리고 기존의 메뉴인 마리네이드 된 양갈비 메뉴에서 확장해 허브로 감칠맛을 가미해 구워낸 양갈비도 선보일 예정이다. 노보텔 수원의 총괄 쉐프는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스퀘어의 메뉴 중 고객분들이 최고로 꼽는 그릴 섹션의 메뉴를 더욱 풍성하게 구성해 선보일 예..

MCM, 메타지 가로수 오픈 기념펫팸족과 함께하는 이벤트 참가팀 모집

- 슈퍼모델 출신 반려견 전문 훈련사 김효진의 반려견 행동교정 프로그램 ‘펫 스페셜 코스’ 및 반려견 전용 코스요리 제공하는 ‘펫 스페셜 파인 다이닝 코스’ 진행 - MCM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링크 통해 응모 가능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을 중심으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펫케이션(Pet+Vacation)’이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브랜드가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열어 눈길이 모이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반려동물’을 첫 주제로 공간을 꾸린 ‘mETA[Z] garosu(메타지 가로수)’ 오픈을 기념해 펫팸족과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의 참가팀을 9월6일부터 12일까지 모집했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가을 소풍 시즌을..

결혼생활 2022.09.12

② [오늘의 운세] 9월 13일(음력 8월 18일, 일진은 기사 己巳)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1일 일요일(음력 8월 15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정묘(丁卯)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어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① [오늘의 운세] 9월 13일(음력 8월 18일, 일진은 기사 己巳)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3일 화요일(음력 8월 18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정묘(丁卯)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어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결혼 뒤에 오는 것들...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가정으로 거듭나는 삶을 꿈꾸며

책 《며느리 사표》, 《결혼 뒤에 오는 것들》을 쓴 영주 작가는 자신의 결혼 이야기를 통해 결혼에 대한 착각과 환상을 걷어낸다.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가정으로 거듭나는 삶을 꿈꾸는 그를 인터뷰했다. ♥ INTERVIEWEE 영주 작가 Q 책 《며느리 사표》에는 결혼 23년 차 명절 이틀 전 시부모님께 ‘며느리 사표’를 내고 결혼 생활에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 경험담을 담으셨습니다. 결혼이 ‘종신제’가 아니라는 점은 우리에게 어떤 교훈을 주나요? A 결혼이 종신제가 아니라는 점은 결혼이 누구에게도 구속이 되어선 안 된다는 점을 말합니다. 우리는 누구나 행복하기 위해 결혼합니다. 그러나 결혼 후 주어지는 역할에 구속된다는 느낌이 들면서 결혼은 고통스러워집니다. 특히나 시가에서 벗어나지 못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