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9 16

황소윤의 윈터 스타일링, 어그 셰르파 아이템 등 감각적인 의류 라인까지 선보여

캘리포니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뮤지션 황소윤(새소년)을 발탁하며 ‘Feels Like UGG’ 캠페인을 공개했다. 여러 명이 하나의 목소리로 노래하는 ‘Anthem’을 테마로 전개되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에는 다양한 국적과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함께 자기 표현에 대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한다. 어그를 대표하는 양가죽부터 친환경 재생 폴리에스터까지 독보적인 소재에서 오는 편안함과 자유로움, 특유의 대담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을 통해 자연스럽고 당당하게 나를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국내 최초의 어그 글로벌 캠페인 모델이자 유일한 한국 아티스트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항소윤은 2016년 결성된 밴드 ‘새소년’의 프론트 퍼슨이자 솔로 뮤지션이다. 특유의 ..

패션·예복 2022.09.09

① [오늘의 운세] 9월 10일(음력 8월 15일, 추석, 일진은 병인 丙寅)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0일 토요일(음력 8월 15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병인(丙寅)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여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② [오늘의 운세] 9월 10일(음력 8월 15일, 추석, 일진은 병인 丙寅)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0일 토요일(음력 8월 15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병인(丙寅)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여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올 가을, 식탁에 머스타드와 민트 컬러로 감성을... 덴비, 임프레션 신규 컬러 2종 출시

200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Denby)’의 ‘임프레션(Impression)’라인이 가을을 맞이하여 새로운 컬러의 제품을 선보인다. 차분하고 현대적인 색감을 담은 덴비의 베스트셀러인 임프레션이 핑크, 블루, 네이비, 크림에 이어 임프레션 머스타드와 임프레션 민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포근하면서도 편안한 감성에 빈티지한 매력을 더한 머스타드와 청량하고 산뜻한 테이블 위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민트 컬러로 감각적인 테이블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2030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다양한 예술 작품과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덴비 임프레션’은 톤 다운된 무채색과 매트한 질감을 덴비만의 스타일로 구현하여 테이블 위에 우아함을 더해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단독으로..

신혼가구가전 2022.09.09

듀오, 유튜브 통해 부모-자녀 간 결혼 갈등 다룬 ‘선우은숙-김나희 콜라보’ 영상 공개

- 결혼정보회사 듀오, 8일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선우은숙-김나희 콜라보’ 영상 공개 - 듀오, 추석 맞아 ‘결혼 잔소리’ 주제로 한 유튜브 영상으로 부모·자녀 공감 유발 - ‘국민엄마 선우은숙’-‘트롯여신 김나희’ 듀오 찾아·· 결혼에 관한 열띤 토론 펼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국민 엄마’ 배우 선우은숙과 ‘트롯 여신’ 가수 겸 개그우먼 김나희가 출연한 유튜브 영상을 공개한다. 지난 8일 오후, 듀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듀오의 결혼상담소’에서 선우은숙과 김나희는 각각 부모와 자녀 입장을 대표하여 듀오 박수경 대표이사와 함께 결혼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선우은숙과 김나희는 명절마다 가장 듣기 싫은 명절 잔소리로 꼽히는 ‘결혼 잔소리’를..

결혼생활 2022.09.09

추석 연휴 빈틈없는 응급환자 대응체계 마련

▶ ’22년 추석 연휴 코로나19 응급환자 등 대응 계획 - 코로나19 응급환자 대응체계 강화를 위해 전국 소방관서 비상근무 실시 - 중증응급환자 등에 대한 119 구급 이송체계* 강화 * 코로나19 확진여부 관계없이 ▴근거리구급대 우선 출동, ▴환자 중중도에 따른의료기관 선정 이송 등 - 인력·장비 보강*을 통한 현장 지원 및 상담 강화를 통해 빈틈없는 구급상황관리 체계 구축 * 임시수보대(신고접수기기) 37대 및 상황관리요원 150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본부장: 국무총리 한덕수)는오늘 제1총괄조정관(보건복지부 제2차관 이기일) 주재로 정부세종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각 중앙부처, 17개 광역자치단체와 함께 ▲’22년 추석 연휴 코로나19 대응계획, ▲주요 지자체 추석 기간 방역·의..

결혼생활 2022.09.09

궁능유적본부, 2022년 제3회 조선왕릉문화제 개최

9개 왕릉(9.24.~10.16.) 및 전주 경기전(10.22.~23.) / 개막식 9.23. 20:00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본부장 정성조)와 한국문화재재단(이사장 최영창)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조선왕릉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제3회 조선왕릉문화제를 9월 24일부터 10월 16일까지 9개 왕릉(동구릉, 홍유릉, 선정릉, 서오릉, 융건릉, 세종대왕릉, 태강릉, 헌인릉, 의릉)과, 10월 22일부터 23일까지 전주 경기전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이동형 프로젝션 매핑, 드론 공연(퍼포먼스) 등 새로운 기술을 결합한 융복합 콘텐츠와 야간 공연, 야행 프로그램을 확대해 왕릉의 색다른 매력을 내세울 계획이다. 특히 9월 23일 서울 태강릉에서 개최되는 개막식에서는 올해 주요 프로그램인 ‘신들의 정원’과 ‘..

음악극 ‘정조와 햄릿’ 2022 하반기 지역순회 공연

음악극 ‘정조와 햄릿’ 우수공연 지역 공동유통 협약으로 9, 10월 충청·경남 관객 찾아 9.9.(금) 당진문예의전당, 10.7.(금)~8.(토) 안동문화예술의전당, 10.21.(금)~22.(토) 경남문화예술회관(진주) 공연 등장인물의 셈세한 심리 묘사가 담긴 연극에 전통 창작음악과 무용이 어우러진 종합예술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김삼진)이 전통예술 기반 창작음악과 연극을 결합한 음악극 ‘정조와 햄릿’을 9월 9일(금) 당진문예의전당, 10월 7일(금)~8일(토) 안동문화예술의전당, 10월 21일(금)~22일(토) 경남문화예술회관(진주)에서 공연한다. 음악극 ‘정조와 햄릿’은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 2016년 제작한 기획공연으로 ‘2021 의정부예술의전당 개관 20주년 기념 특별공연’ 선정, ‘2021..

테라바디, 페이셜 헬스 디바이스 '테라페이스 프로(TheraFace PROTM)' 국내 공식 출시

글로벌 웰니스 테크 선도 기업 ‘테라바디(Therabody)’가 휴대용 페이셜 헬스 디바이스 ‘테라페이스 프로(TheraFace PRO)’를 한국에 공식 출시하며 ‘페이셜 헬스’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다. 테라페이스 프로는 피부 건강을 넘어 두통이나 턱 관절 통증 및 긴장된 근육 완화까지 기대할 수 있는 신개념 올인원 페이셜 헬스 디바이스다. 테라페이스 프로는 테라건(Theragun)을 얼굴에도 사용하고 있다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시작되었다. 제품개발팀은 진동을 통해 혈액 순환과 근육 이완을 하는 퍼커시브 테라피의 원리를 얼굴에도 적용시키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테라바디 브랜드의 근간이자 세계 최초 퍼커시브 테라피 마사지건인 테라건(Theragun)의 퍼커시브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뷰티,피부관리 2022.09.09

추석을 돌싱으로 맞는 기분... 男‘결핍감 든다’, 女‘한가롭다’

이혼을 하고 돌싱(‘돌아온 싱글’의 줄임말)으로 추석을 맞는 사람들의 기분은 어떨까? 이혼을 하고 돌싱으로 추석을 맞게 되면 남성은 ‘결핍감을 느끼고’, 여성은 ‘한가로운 기분’이 드는 것으로 드러났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온리-유가 결혼정보업체 비에나래(대표 손동규 http://www.bien.co.kr )와 공동으로 1일 ∼ 8일 전국의 (황혼)재혼 희망 돌싱남녀 518명(남녀 각 259명)을 대상으로 전자메일과 인터넷을 통해, ‘돌싱으로 추석 연휴를 맞으면서 어떤 기분이 듭니까?’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이다. 이 질문에 대해 남성은 응답자의 36.3%가 ‘결핍감을 느낀다’고 답했고, 여성은 32.1%가 ‘한가롭다’고 답해 각각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한 것. 이어 남성은 ‘쓸쓸하다(28.2%..

결혼생활 2022.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