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1 24

랑카스터(LANCASTER PARIS), 22F/W 뉴 컬렉션 에조틱 백 출시

프렌치 컨템포러리 레더 굿즈 브랜드 랑카스터(LANCASTER PARIS)가 ‘22F/W신상품으로 에조틱 백’을 출시했다. ‘에조틱 백’은 기존에 크로코 레더로 출시된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FW를 맞이하여 새롭게 리자드 레더를 추가하여 선보인다. 리자드 텍스쳐 디테일은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하기에 좋다. 크로코 레더는 블랙, 그린, 레드 컬러로, 리자드 레더는 카멜, 에크루 컬러로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전국 랑카스터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LANCASTER는 1985년 THOMAS TCHEN에 의해 파리에서 첫 선을 보인 프랑스 대표 컨템포러리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로 클래식한 프렌치 감성에 모던한 감각과 트렌드가 가미된 레더 액세서리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

패션·예복 2022.09.11

① [오늘의 운세] 9월 12일(음력 8월 17일, 일진은 무진 戊辰)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2일 월요일(음력 8월 17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무진(戊辰)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어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② [오늘의 운세] 9월 12일(음력 8월 17일, 일진은 무진 戊辰)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12일 월요일(음력 8월 17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무진(戊辰)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어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럭셔리 웨딩 주얼리 브랜드 '웨딩링' 특집, 쇼메(Chaumet)

서로를 묶어주는 결혼의 약속을 상징하는 웨딩 링. 그 고귀한 징표를 선사하는 럭셔리 웨딩 주얼리 브랜드들의 스토리와 아이템을 소개한다. ♥ 쇼메(Chaumet) 1812년 파리 방돔 광장에서 시작된 프랑스 황실 주얼리 브랜드 쇼메의 헤리티지는 242년의 세월을 거쳐 더욱 견고하고 단단한 가치로 성장해왔다. 유서 깊은 메종을 자랑하는 쇼메의 대표 웨딩 컬렉션은 ‘리앙’ 컬렉션, ‘트리옹프 드 쇼메’, ‘비 마이 러브’ 링으로 꼽을 수 있다. ‘리앙’ 컬렉션은 쇼메의 상징인 동시에 현대미와 고전미가 공존하는 컬렉션으로, 리앙은 불어로 ‘끊어질 수 없는 아름다운 인연’을 의미한다. 과거와 현재의 강인한 인연과 사랑을 한 줄 또는 크로스 링크와 사선이라는 독특한 모티브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트리옹프 드 쇼..

예물·시계 2022.09.11

푸른 하늘의 날을 맞아 맑은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숙소 6선 소개

바쁘게 돌아가는 도시 속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경치 좋고 공기 맑은 곳에서의 휴가는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주곤 한다. 지난 9월 7일은 ‘푸른 하늘을 위한 세계 청정 대기의 날(이하 푸른 하늘의 날)’이다. 우리나라가 주도해서 제정된 최초의 유엔 기념일인 푸른하늘의 날은 깨끗한 대기, 아름다운 하늘을 지키기 위한 노력과 국제적 협력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지정된 날이다. 디지털 여행 선도 기업 부킹닷컴은 9월, 푸른 하늘의 날을 맞아 맑은 공기와 푸른 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 및 숙소 6선을 소개한다. ▶ 테라밤부 롯지 – 에콰도르 구름 숲의 높은 곳에 위치한 에콰도르의 민도(Mindo)는 세계에서 가장 생물 다양성이 풍부한 두 생태 지역이 만나는 지점에 자리 잡고 있다. 마키푸쿠나 자연보호구역(..

천호엔케어, 관절과 연골건강을 위한 ‘청춘관절 MSM 프리미엄’ 출시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청춘관절 MSM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MSM(Methyl Sulfonyl Methane)’은 관절 연골과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 및 구조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의 급원이다. 천호엔케어의 ‘청춘관절 MSM 프리미엄’ 한 팩에는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원료 MSM이 2,000mg 함유되어 있다. 이는 식약처 고시 1일 최대 섭취량을 충족한다. 이밖에 칼슘, 비타민D, 비타민C, 히알루론산 등 18가지 부원료를 담았다. 녹용과 천궁, 작약 등 전통원료도 함유해 천호엔케어만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뚜껑이 있는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고..

결혼생활 2022.09.11

티쏘(TISSOT), 센스 있는 선물 '커플 시계' 제안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 센스 있는 선물로 커플 시계 아이템을 제안한다.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선물로 커플 시계를 몇 가지 추천한다. 평소 정장을 자주 입는 분들이라면 우아한 디자인의 클래식 워치 ‘르 로끌’이나 컬러감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슈망 데 뚜렐’이 제격이다. 독특한 시계 페이스를 선호한다면 ‘카슨 문페이즈’를, 활동성이 많은 분들에게는 ‘씨스타 1000’, ‘씨스타 36mm’의 커플 시계가 적절한 선물이 될 것이다. 새롭게 출시된 레트로 스타일의 PRX 35mm 제품은 20, 30대의 MZ 세대들을 위한 힙한 선물로 제격이다. 해당 제품은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아담한 사이즈로 새틴 피니시 스틸 케이스가 장착된 쿼츠 무브먼트로 구동된다..

예물·시계 2022.09.11

젠하이저,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 4’ 수요 증가

가을 찬 바람에 패션과 감성을 잡을 '노캔' 헤드폰 수요 증가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자사의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4’의 판매를 시작한 지 보름 만에 초도 물량 1,500대를 모두 판매했다고 밝혔다. 젠하이저는 지난 달 22일부터 젠하이저 공식몰과 SSG닷컴에서 ‘모멘텀 와이어리스4’의 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이전 3세대 이후 3년 만에 출시된 ‘모멘텀 와이어리스 4’는 음악을 즐기는 오디오 애호가를 위해 편안한 착용감과 60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 강화된 드라이버 기술 및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Adaptive Noise Canceling)’ 기능으로 어디서나 자연스럽고 몰입감 넘치는 음악 감상의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멘텀 와이어리스 4’는 젠하이저가 직접..

신혼가구가전 2022.09.11

시오리스, ‘필(必)환경 시대’ 지속가능한 뷰티 브랜드로 주목

가치 소비가 지속적으로 확산되며 최근 뷰티 시장에서 대두되고 있는 키워드는 ‘친환경’. 자신의 소비가 환경에 미칠 영향을 고려해 제품을 선택하고 소비하며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제철 원료를 그대로 담은 시즈널 스킨케어 브랜드 시오리스(sioris)가 토양 살리기 캠페인 및 친환경 용기 개발 등 꾸준한 친환경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시오리스는 유기농법으로 키워진 제철 원료를 가공해 ‘세상에 없던 신선한 화장품’을 슬로건으로 우리나라에서 자란 원료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동물성 원료 및 유해 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있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다. 론칭 때부터 국내 환경 보호 단체인 녹색연합에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세계적 환경 보호 단체 1% FOR THE PLANET에..

뷰티,피부관리 2022.09.11

추석 귀성객을 위한 연휴 방역수칙 안내

보건복지부는 추석 연휴 시작일인 9월 9일(금) 오후 3시경 용산역에서방역수칙 및 연휴 중 의료기관 이용 안내서(리플렛)와 마스크를 귀성객에게 배부한다. 이번 행사는 8월 31일(수) 중대본 회의를 통해 발표한 「추석방역·의료대책」을 국민께 적극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이기일 보건복지부 제2차관 등이 추석 연휴기간 참고하면 좋을 방역수칙과 의료이용 방법 등을 안내한다. 귀성객에게 배부된 안내서는 총 4쪽으로, 고향 출발 전, 일상 복귀 전 등상황별 준수해야 할 방역수칙과 선별진료소, 원스톱진료기관 등 연휴기간에도 이용할 수 있는 의료기관 정보 등을 소개하고 있다. ‘일상방역 수칙 안내’ 부분에는 고향 출발 전 50대, 기저질환자 등 코로나19 백신접종 권고 대상자는 백신접종을 받도록 하고, 어르신들과 만날..

결혼생활 2022.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