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7 28

공효진 화보, 사랑스러움 그 자체 '가을 니트 스타일 제안'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와 니트 프로젝트 레이블 브랜드 ‘미수아바흐브(Misu a BARBE)’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공개했다. 브랜드 '미수아바흐브'는 2010년 파리에서 시작한 컨셉추얼 니트 프로젝트 레이블로 니트, 패브릭에 관련된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는 MZ세대와 셀럽이 사랑하는 브랜드이다. 다채로운 컬러 활용은 물론 플라워 모티브를 활용한 니트 소재의 유니크하며 톡톡한 다양한 모자 및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로 정립된 플로럴 패턴과 ‘미수아바흐브’의 아이코닉한 감성의 유니크한 플라워 모티브를 감각적인 해석으로 풀어내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와 함께..

패션·예복 2022.09.07

카타르항공, 음악과 혁신 통해 전 세계 축구 팬 하나로 묶는 ‘FIFA 2022 카타르 월드컵 캠페인’ 시작

FIFA의 공식 항공사 파트너인 카타르항공은 2022 카타르 월드컵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음악과 혁신을 통해 전 세계 축구팬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런칭했다. 카타르항공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위 윌 락유(We Will Rock You)' 노래에 맞춰 월드컵까지 이어지는 잊지 못할 여정을 기념하는 TV 광고를 선보였다. 고무적인 노래를 배경으로 한 영상은 스포츠가 팬을 하나로 묶고 언어의 장벽을 초월하는 전 세계 보편적인 언어라는 카타르항공의 확고한 믿음을 반영한다. 또한, 본 영상 광고는 카타르항공의 가상 현실(VR) 체험인 Q버스(QVerse)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카타르항공 사이트( www.qatarairways.com/FWC2022 )를 방문하면 사용자는 세계..

제라드-페리고, 로레아토 42mm 그린 출시

제라드-페리고에서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타임리스한 특성과 그린 색상의 우아함을 지닌 새로운 로레아토 컬렉션을 선보인다. 1975년 로레아토의 첫 출시 이후 많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미적인 매력을 잃지 않는 이 타임리스한 클래식 시계의 이야기를 로레아토 42mm 그린이 이어 나간다. 그린 색상의 시계 다이얼은 시계 컬렉터들의 머스트 해브 옵션인 블루 다이얼과 함께 큰 인기를 누려 왔다. 신록의 색상은 자연을 연상하는 색조로 풍경에서 사용되는 주요 색상이다. 또한 조화, 건강, 희망, 번영을 상징하기도 한다. 이러한 매혹적인 색조는 많은 의미를 지니며 영속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린은 일시적인 유행이 아니라 변치 않는 클래식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로레아토 42mm 그린에는 ..

패션·예복 2022.09.07

튀르키예 예술을 한자리에, ‘튀르키예 컬쳐 루트 페스티벌’ 개막

- 튀르키예 문화관광부 주최로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행사로 튀르키예의 문화와 예술을 대표하는 주요 5개 도시에서 역대급 규모로 진행 예정 - 9월 16일부터 10월 23일까지 이스탄불, 앙카라, 차나칼레, 디야르바키르, 콘야에서 열리며 곧 튀르키예 전역으로 확대 예정 튀르키예 문화관광부(the Ministry of Culture and Tourism of the Republic of Türkiye)는 새로운 튀르키예 컬쳐 루트 페스티벌(Türkiye Cultural Route Festival)의 개막을 알렸다. 작년에 베이욜루 컬쳐 루트 페스티벌(Beyoğlu Culture Route Festival)로 시작한 본 축제는 올해 초 수도인 앙카라에서 앙카라 컬쳐 루트(Ankara Culture Route..

결혼정보회사 가연, 9월 스페셜 ‘칵테일 미팅파티’ 진행

- 가연 ‘사랑은 칵테일을 타고’ 특별 미팅파티 개최 - 2030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 신원인증 거친 후 참석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오는 9월 말, 칵테일과 함께하는 특별한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가연과 삼성카드가 함께 주최하는 해당 미팅파티는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로,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성 무료 행사다. 삼성카드 이용자이자, 2~30대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별도의 참가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 가연은 코로나19 이후, 최근 2년 반만에 재개한 미팅파티에서 8쌍 중 2쌍의 커플이 탄생하는 등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오는 9월 24일(토)에도 스페셜한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역삼역 인근 수에뉴 카페에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칵테일과 피자, 핑거푸드 등이 ..

카테고리 없음 2022.09.07

② [오늘의 운세] 9월 8일(음력 8월 13일, 백로(白鷺), 일진은 갑자 甲子)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7일 수요일(음력 8월 12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계해(癸亥)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여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말..

① [오늘의 운세] 9월 8일(음력 8월 13일, 백로(白鷺), 일진은 갑자 甲子)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8일 목요일(음력 8월 13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갑자(甲子)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여렸을때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으로부터 "오늘은 일진이 사나운 날이니 매사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한두번쯤은 들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말..

호주관광청, 럭셔리 항공 투어 여행지 소개

하나의 대륙 전체가 나라인 호주는 세계에서 6번째로 큰 나라다. 대한민국의 77배에 달하는 면적을 가진 호주는 넓은 만큼 도시, 섬, 아웃백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곳이다. 그렇다면 이런 광활한 호주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은 무엇일까? 바로 하늘길을 이용하는 것이다. 호주 전역에서는 경비행기, 헬리콥터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는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수상비행기, 열기구 투어도 체험해볼 수 있어 선택지가 다양하다. 거기에 핑크 호수나 하트 산호 등 자연이 선물한 특별한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어 즐거움이 배가 된다. 차로 하루 만에 가기에는 먼 장소로 점심을 먹으러 가거나, 사랑하는 이와 로맨틱하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도 있다. ▶ 특별한 자연을 느끼고 싶다면 핑크 호수 ‘에어 호’ 진정한 호주를 ..

맥 메이커 리아킴 립스틱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안무가 리아킴(@liakimhappy) 과 함께한 스페셜 리미티드 립스틱 ‘맥 메이커 리아킴 립스틱’ 을 선보인다. ‘맥 메이커 (M·A·C MAKER)’는 전세계 8개국의 다양한 인플루언서가 맥과 협업하여 립스틱 박스 디자인부터 컬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맥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다양한 분야의 영향력있는 창착자들과 함께 협업을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이며, 올해로 4번째이다. 리아킴은 전세계 8인의 인플루언서 중 한 명으로 발탁되었다. 9월 7일 맥 공식몰에서 미리 선보이는 맥 메이커 리아킴 립스틱은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리아킴의 댄스만큼 강렬한 번트 오렌지 계열의 레드 컬러로 리아킴처럼 강렬하고 대담한 매력을 지닌 컬러..

뷰티,피부관리 2022.09.07

두피로 직접 스며드는 영양! 스템샷 MTS 앰플

집에서 하는 전문 탈모 두피 케어 아이템, 스템샷 안티헤어로스 앰플 두피 손상과 노화, 각종 트러블 등은 탈모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젊고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기 위해 건강한 생활 습관은 물론 두피도 피부처럼 영양을 공급하고 상태에 맞게 관리해야 한다는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머리카락에 엉켜서 두피에 직접 제품을 도포하기도 어렵고 모발과 두피에 남아 떡이 지기 쉬워 두피를 피부처럼 집에서 손쉽게 관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소중한 모발의 뿌리는 두피 속 모낭에 있고 모낭으로부터 새로운 모발의 생성이 주도되고 있기 때문에 두피에 필요한 영양을 흡수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VIP들의 두피와 탈모를 관리하고 있는 이희 헤드스파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템샷 안티헤어로스 앰플은 근본적 두피,..

뷰티,피부관리 2022.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