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5 13

2022 F/W 트렌드 컬러 아이템 추석 선물 인기

선선한 공기가 짙어지며 완연한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이번 2022F/W의 런웨이는 가을과 겨울 하면 떠오르는 어두운 색상의 고정관념을 깨고 비비드 컬러가 장악했다. 미국의 컬러 연구소 팬톤이 발표한 2022 F/W 뉴욕 패션위크 10가지 트렌드 컬러 역시 레드와 마젠타, 옐로 계열 등 존재감이 확실한 컬러가 차지했다. 트렌드에 발맞춰 샤넬, 알렉산더 맥퀸, 베트멍과 같은 명품 브랜드에서 비비드한 컬러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며, 다양한 트렌드 컬러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별한 날 혹은 기분전환을 위한 컬러라는 편견을 깨고, 일상 생활에서도 트렌디함을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컬러 아이템의 인기가 상승하며 다가오는 추석 의미를 담은 선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 팬톤이 선정한 202..

결혼생활 2022.09.05

② [오늘의 운세] 9월 6일(음력 8월 11일, 일진은 임술 壬戌) : 말띠(午) ~ 돼지띠(亥)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6일 화요일(음력 8월 11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임술(壬戌)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

① [오늘의 운세] 9월 6일(음력 8월 11일, 일진은 임술 壬戌) : 쥐띠(子) ~ 뱀띠(巳)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내일의 본인 운세를 오늘 미리 알아 내일을 준비한다는 뜻에서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9월 6일 화요일(음력 8월 11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기유(己酉)월이고, 일진(日辰)은 임술(壬戌)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

6일부터 해외여행자 면세한도 800달러·술 2병까지

담배·향수는 현행대로 유지 오는 6일부터 해외 여행자가 국내로 들여오는 휴대품의 면세한도가 600달러에서 800달러로 오른다. 국내로 가져올 수 있는 주류도 한 병에서 두 병으로 늘어난다. 기획재정부는 여행자 편의 제고와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이러한 내용으로 관세법 시행규칙을 개정하고 6일 0시부터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입국 여행객들은 기본면세한도가 현행 미화 600달러에서 800달러로 인상된다. 별도면세한도 중 술에 대한 한도는 1병(1리터·400달러 이하)에서 2병(2리터·400달러 이하)으로 늘어난다. 다만 담배(200개비)와 향수(60㎖) 반입은 현행대로 유지하기로 했다. ​​​​​​​본 기사는 기획재정부의 보도자료를 전재하여 제공함을 알려드립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

결혼생활 2022.09.05

수도권 79개 광역버스노선 출퇴근 시간대 216회 추가 운행

‘광역버스 2차 입석대책’…경기 9개 노선 2층 전기버스 46대 투입해 2400석 이상 ↑ 정부가 수도권 지역 국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광역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수도권 광역버스 79개 노선에 출퇴근 시간대 운행 횟수 216회 추가 확대를 추진한다. 경기도 9개 노선에는 2층 전기버스 46대를 투입해 2400석 이상을 확보하는 한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광역버스 좌석 예약제도 단계적으로 확대해 예약한 시간에 맞춰 바로 탑승할 수 있도록 한다. 또 무정차 통과 및 입석이 주로 발생하는 중간 정류소의 승객 불편 해소를 위해 중간 정류소부터 운행이 가능하도록 이달부터 개선한다.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이하 대광위)는 이같은 내용이 담긴 ‘광역버스 2차 입석대책’을 서울시·경기도·인천시..

결혼생활 2022.09.05

엘르골프(ELLE GOLF), 고급스러운 프렌치 감성을 담은 22 FW 시즌 화보 공개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스타일리시(Stylish) 앤 영(Young)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22 FW 시즌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의 컨셉은 ‘Silent Garden(고요한 정원)’으로 엘르골프만의 프렌치한 감성이 느껴지는 공간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담아냈으며, 엘르골프의 브랜드 정체성을 FW 시즌에 걸맞게 차분함과 고급스러움으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화보 속 엘르골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이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라인은 럭셔리함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살린 신규 제품군으로 하이 퀄리티의 원단과 디테일은 물론, 기존 라인과의 차별화를 위해 더해진 아트웍 로고도 만나볼 수 있다. 아트웍 로고는 엘르의 창립연도인 1945년을 배경..

패션·예복 2022.09.05

르세라핌, 셀린느(CELINE)와 함께한 역대급 화보 공개

대세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시크한 매력의 화보를 선보였다. 패션 미디어 는 르세라핌 5인과 프랑스 대표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함께한 엘르 디 에디션(D Edition)’화보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콘셉트를 자신만의 분위기로 소화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강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눈빛과 제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특유의 세련된 이미지와 프렌치 시크의 정수라고 불리는 셀린느의 다양한 제품들이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는 결과물을 탄생시켰다. 이번 화보에서 르세라핌이 착용한 제품은 셀린느의 22 FALL 여성 컬렉션 제품이다. FW 시즌을 대표하는 가죽, 트위드, 울 등의 소재가 사용된 재킷 류와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블라우..

패션·예복 2022.09.05

알렉산더 맥퀸, 2023 봄/여름 남성 컬렉션 & 여성 프리 컬렉션 선보여

- 티모시 샬라메(Timotheé Chalamet), 세이디 싱크(Sadie Sink), 레이디 가가(Lady Gaga) - 2023 봄/여름 남성 컬렉션, 2023 봄/여름 여성 프리 컬렉션, 2022 여성 가을/겨울 컬렉션 2022년 9월 3일 토요일, 베니스 영화제 기간 중 영국 보그 달링스 파티(British Vogue Darlings party)에 참석한 영화배우 티모시 샬라메(Timotheé Chalamet)가 블랙 그랑 드 푸드르 소재에 블랙 새틴 라펠이 있는 더블 브레스트 비대칭 테일러드 자켓과 블랙 그랑 드 푸드르 소재의 시가렛 펜츠를 슬림 트레드 슬릭 부츠와 함께 착장 하였다. 티모시 샬라메(Timotheé Chalamet)가 현지시간 9월 3일 베니스에서 2023 봄/여름 남성 컬렉션..

패션·예복 2022.09.05

프리미엄 주방 경험 완성,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냉장ㆍ냉동ㆍ김치ㆍ와인 기능을 전문적으로 구현하는 1도어 냉장고와 대용량 4도어 냉장고, 오븐ㆍ인덕션ㆍ스마트 후드ㆍ식기세척기로 구성되며, 주방 전체를 빌트인 룩(Built-in Look)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이 중 와인냉장고ㆍ스마트 후드는 국내 시장에 새롭게 도입하는 제품군이며, 일반 비스포크 라인업으로도 선보인다.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은 알루미늄ㆍ세라믹ㆍ스테인리스 등 천연 소재를 사용해 강한 내구성과 함께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품격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3D 정밀 가공으로 미래적 감성이 돋보이는 타임리스 알루미늄, 100% 천연 소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우아한 질감의 세라믹, 메탈이 가진 본연의 차가움을 덜어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럭스 메탈 등..

신혼가구가전 2022.09.05

LF 질스튜어트 뉴욕 22FALL/WINTER 컬렉션 공개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뉴욕 감성 컨템퍼러리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JILLSTUART NEWYORK)’이 2022 FW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 Traveler in New York 컨셉으로 뉴욕 현지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질스튜어트 뉴욕은 2022 FW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을 공개한다. 그 중 세미 오버핏 투웨이 크롭 점퍼는 깔끔한 솔리드 컬러감이 돋보이는 남성적인 실루엣의 점퍼로, 소매 중간에 턱 디테일을 주어 볼륨감을 살린 입체 소매가 특징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좋으며 밑단의 드로 스트링으로 핏 조절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은 아우터 아이템이다. . 화보 속 모델이 착용한 또 다른 제품은 블랙 세미오버핏 투웨이 크랙 미니멀 레더 점퍼로, 크랙 텍스처..

패션·예복 2022.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