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1 9

바네사브루노, 더현대 서울서 ‘카바스 플라워 마켓’ 컨셉의팝업 스토어 운영

- 5월 5일까지 브랜드 스테디셀러 ‘카바스백’ 선보이는 팝업스토어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 - 도심 속 플라워 마켓 테마로 신선한 볼거리 제공,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VANESSABRUNO)’가 5월 5일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2층에서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인 ‘카바스(le Cabas)백’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바네사브루노는 1992년 프랑스 디자이너 바네사브루노(Vanessa Bruno)가 파리 프레타포르테에서 첫 컬렉션을 선보이며 론칭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인위적으로 꾸미지 않은 특유의 자연스러운 멋으로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일명 스팽글백으로 불리는 카바스백은..

패션·예복 2022.05.01

프레드릭 콘스탄트 ‘하이라이프 하트비트 헤리티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스위스 시계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에서 브랜드의 상징적인 컬렉션으로 자리잡은 하이라이프 컬렉션을 재해석한 새로운 라인 ‘하이라이프 하트비트 헤리티지 리미티드 에디션(Highlife HeartBeat Heritage Limited Edition)을 선보인다. ‘하이라이프 하트비트 헤리티지 리미티드 에디션’은 1999년 처음 출시되었던 하이라이프 모델의 클래식하면서도 투박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기존 모델과 동일하게 12시 방향에 브랜드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하트비트(Heart Beat)를 담았으며, 심장 박동처럼 요동치는 오픈 다이얼 밸런스 휠을 감상할 수 있어 특별하다. 심플한 화이트 다이얼 중심부에는 지구 모양의 장식을 새겨 브랜드가 추구하는 조화..

예물·시계 2022.05.01

한국민속촌, 가정의 달 맞이 ‘다가정’ 특별 행사 진행

- 5월 5일(목)~5월 8일(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하나가 되는 명랑운동회 진행 - 근심과 걱정 모두 날려버리는 한국민속촌 넋놓기 대회 - 매일 100명에게 전달하는 선물, 홍길동의 선물보따리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행사 ‘다가정’을 5월 5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대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의 대표 이벤트 명랑운동회는 사또팀과 거지팀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레크레이션 운동회다.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2인 3각 달리기, 댄스 릴레이, 풍선 경주 등의 종목 대결을 통해 온 가족이 유대감 깊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오라카이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과 함께하는 한국민속촌 넋놓기 대회도 개최한다. 코로나로 지..

결혼생활 2022.05.01

다시 돌아온 꿀잠 맛집 지누스의 ‘배민 쇼핑 라이브’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 zinus.co.kr )가 28일 오후 6시 배민 쇼핑 라이브를 진행했다. 본 방송은 지난 1월 배민 쇼핑 라이브에서 가구 카테고리로는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것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된 것이다. 배민 쇼핑 라이브는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 앱 최초로 론칭한 라이브 커머스로 지누스는 이번 배민과의 두 번째 쇼핑 라이브를 통해 자사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 그린티 4단 메모리폼 토퍼, 그린티 플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스마트베이스 엘리트 침대 프레임 화이트 및 웨지 필로우 브라운을 선보였다. 지누스의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는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으로, 우수한 통기성을 갖춘 오픈셀 구조의 온도 둔감형 메모리폼과 천연 식물..

신혼가구가전 2022.05.01

스마트한 다이어트 아이템,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

사회적 거리 두기가 사실상 종료됨에 따라 재택근무를 병행해오던 많은 기업들이 전면 정상 근무 체제로 전환하고, 식당과 카페의 모임 인원과 시간 제한이 사라져 미뤄졌던 대면 모임들이 줄줄이 잡히면서 외출, 외부 활동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문제는 2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외출을 자제하고 활동도 줄이면서 자연스럽게 일상적인 운동량이 줄어 눈에 띄게 늘어난 체중이다. 더구나 여름 같은 한낮의 날씨에 옷차림도 얇아지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이어트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온라인 검색만 해봐도 수많은 다이어트 비결이 등장하지만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영양불균형을 야기해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오히려 질병에 쉽게 걸리게 되고, 거식증, 폭식증 등의 섭식장애와 같은 부작용을 통해 건강에 이상이 생길..

뷰티,피부관리 2022.05.01

소니코리아,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프리미엄 G Master 표준 줌렌즈 ‘FE 24-70mm F2.8 GM II’ 공개

- 탁월한 휴대성의 세계 최소형, 최경량 표준 줌렌즈 ‘FE 24-70mm F2.8 GM II’ 공개 - 뛰어난 해상도는 물론, 영상 촬영을 위한 강화된 성능으로 사진과 영상 크리에이터 모두에게 최적화된 경험 선사 - 소니코리아, 제품 스펙 소개 및 전문가들의 슈팅 리포트 공유하는 디지털 언패킹 이벤트 진행 소니코리아는 소니의 프리미엄 렌즈 브랜드 ‘G Master(G 마스터)’의 새로운 표준 줌렌즈 ‘FE 24-70mm F2.8 GM II (이하 SEL2470GM2)’가 지난 27일(수) 글로벌로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된 프리미엄 표준 줌렌즈 SEL2470GM2는 소니의 최첨단 렌즈 설계 기술력을 총집결해 제작한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F2.8 표준 줌렌즈다. 탁월한 해상도와 아름다운 배경흐림(..

신혼가구가전 2022.05.01

삼성전자, 칸타 광고 어워즈서 ‘가장 효과적인 광고’ 글로벌 톱10 선정

- 삼성전자 갤럭시북 프로360 광고, 칸타 ‘2022 크리에이티브 이펙티브니스 어워즈’서 TV 광고 부문 ‘가장 효과적인 광고’ 글로벌 톱 10에 올라 - 칸타, 올해 어워즈 수상작의 공통적인 다섯 가지 트렌드 공개 선도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가 소비자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광고를 나타내는 '2022 크리에이티브 이펙티브니스 어워즈(Creative Effectiveness Awards 2022)' 수상작을 발표했다. 국내 브랜드 중에서는 삼성전자의 갤럭시북 프로360 광고가 TV 광고 부문에서 ‘가장 효과적인 광고’ 글로벌 톱 10으로 선정되었다. 칸타의 크리에이티브 이펙티브니스 어워즈는 브랜드 구축, 세일즈 잠재력, 장기적인 브랜드 자산 구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광고를 소비자가..

신혼가구가전 2022.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