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5 31

크린랲, 반려동물센터 ‘크린랲 한남점’에 파충류 숍 오픈

국내 식품포장용 랩∙위생장갑 1위 기업 크린랲(대표 승문수)은 서울 한남동 소재로 위탁 운영중인 반려동물센터 4층에 5일부터 파충류 숍을 새롭게 오픈,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크린랲 한남점 파충류 숍은 파충류 전문 브랜드인 ‘게코스 리퍼블릭’과 협업하여 운영하게 되며, △크레스티드 게코(속눈썹 도마뱀) △리키에너스 게코 △가고일 게코 △토케이 게코 △카멜레온 △거북류 △비어드 드래곤 등 다양한 파충류 생물을 분양받을 수 있다. 게코(gecko)는 뱀목 도마뱀붙이과의 동물을 말하며 매장에 도마뱀을 기르는 전문 브리더(breeder)가 상주해 운영하게 된다. 게코스 리퍼블릭은 ‘도마뱀 공화국’이라는 뜻으로 파충류의 반려동물 대중화를 목표로 하는 유명 브리더 브랜드다. 특히 임상헌 대표는 리키에너스 게코 ..

결혼생활 2022.05.05

플래시커피, 전 매장 반려동물 무료 퍼푸치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펫팸족 공략

아시아 전역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커피 브랜드 플래시커피(Flash Coffe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일부터 31일까지 전 매장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반려견이 마실 수 있는 퍼푸치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퍼푸치노는 반려견이 먹는 카푸치노라는 뜻이며 해외에서 퍼푸치노를 먹는 강아지 이미지가 화제가 된 바 있다. 퍼푸치노는 100% 락토프리 우유로 제조하며 반려견 음용 시 견주의 유의가 필요하다. 또한 반려견이 퍼푸치노를 먹는 사진을 SNS에 공유 시 플래시커피 기프트박스, 상품권, 플래시커피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 등 다양한 경품행사를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플래시커피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반려동물에 바로 급여가능한 펫 밀..

결혼생활 2022.05.05

뉴오리진, 가정의달 프로모션 진행…이너플로라 최대 37% 할인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18일까지 ‘마음을 연결해요’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 구성원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기능식품과 스킨케어 제품 등 뉴오리진의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판매 1위 여성질유산균 이너플로라 라인 최대 37%를 필두로, 국내 유일 에스트로겐 수용체 활성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담은 갱년기 여성 건강 제품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올인원’,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9’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선물하는 마음에 부담을 줄여줄 예정이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뷰티,피부관리 2022.05.05

‘일상 회복’ 본격화…이색 즐길 거리로 ‘패캉스’ 보복 수요 잡아라!

호텔업계,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테인먼트’ 콘텐츠 열전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및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완화 등 일상 회복이 시작되면서 따뜻한 봄을 만끽하려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려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국내 호텔업계에서는 ‘패캉스(패밀리+호캉스)족’ 잡기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호캉스 상품을 출시하거나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행사 및 이색 액티비티를 마련하는 등 다채로운 선택지로 가족여행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에 2년 넘게 억눌렸던 여행 수요가 폭발하면서 평일∙주말에 관계없이 방문객이 크게 늘고 있다”며 “..

시원한 여름나기 준비, 이불교체부터 시작해볼까? 데코뷰, 여름이불 신제품 대거 출시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가 곧 다가올 여름을 앞두고 여름이불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고 밝혔다. 데코뷰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아이스 냉감 여름 이불/패드 ▲로지 바이올렛 플라워 뱀부 2겹 여름이불 ▲블루멜란체크 리플 2겹 여름이불 ▲스윗 핑크체크/블루체크 시어서커 여름차렵이불 ▲뱀부 시어서커 프릴 여름차렵이불 [옐로우] ▲미니 멜로디 그린체크/블루체크 여름차렵이불 등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14종이다. ‘아이스 냉감 여름이불과 패드’는 기능성 소재인 프리미엄 카치온 냉감 소재를 사용해 덮을수록 더 시원한 감촉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이크로 화이바 원단과 솜을 사용해 뛰어난 통기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며 여름철 쾌적한 숙면을 돕는다. 릴리 화이트, 버터 옐로우, 데이 라이트 블루 3가지 컬러..

신혼가구가전 2022.05.05

[오늘의 운세] 5월 6일(음력 4월 6일, 일진은 기미 己未)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6일 일요일(음력 4월 6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기미(己未)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방위..

캐논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캐논 이미지스토밍 이벤트 진행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세환, https://kr.canon )가 가정의 달을 맞아 ‘캐논 이미지스토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캐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사진을 통해 따뜻한 추억을 쌓고,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캐논코리아는 ‘피크닉’을 주제로 나들이, 야유회, 소풍,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하기 좋은 5월에 캐논과 보낸 즐거운 시간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캐논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하면 된다. 캐논 카메라로 촬영한 작품만 응모할 수 있으며, 캐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신혼가구가전 2022.05.05

‘당신의 취향을 저격합니다’ 알뜰소비자 잡는 틈새쇼핑몰이 뜬다

최근 물가상승률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의 부담도 커져가는 가운데, 소비를 아끼며 지출하는 알뜰족을 겨냥한 틈새쇼핑몰이 주목을 받고 있다. 틈새쇼핑몰이란 소비자들의 독특한 취향과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맞춤형 제품 등을 선보이는 곳을 뜻한다. 기존에는 대중적인 제품 위주로 판매했다면 이제는 급변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 제품 유형을 세분화해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업계는 알뜰족이 지출을 아끼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틈새쇼핑몰을 구축하고 이색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신제품 대신 재고·중고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거나 명품을 전문적으로 다루기도 한다. 손쉽게 이용하도록 앱을 출시하거나 간편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빠른 배송 서비스까지 준비하..

결혼생활 2022.05.05

글래드 호텔, 가정의 달 맞이하여 ‘효(孝)캉스 패키지’ 및 다양한 상품 마련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여의도는 사랑하는 부모님께 카네이션 꽃다발과 여유로운 호캉스를 함께 선물할 수 있는 ‘효(孝)캉스 패키지’를 2022년 5월 4일(수)부터 5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효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갖춰진 객실에서의 1박과 글래드 호텔의 웨딩 플라워를 전담하는 ‘더 세인트 플라워샵(by The Saint)’의 생화로 만든 카네이션 꽃다발 1개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카네이션 꽃다발은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꽃으로 클래식한 ‘레드’, 사랑스러운 ‘핑크’, 화사한 ‘피치’, 순백의 ‘화이트’톤 꽃다발 중 선택이 가능하며 싱싱한 생화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레스토랑 ‘그리츠’의 조식 2인,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하여 맛있는 조식과 여유로운..

프리미엄 비건 뷰티 달바, 팀 버튼 특별전에 새니타이저 오토 디스펜서 공식 후원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가 세계적인 작품으로 사랑 받는 팀 버튼 감독의 특별전 ‘더 월드 오브 팀 버튼’ 전시에 새니타이저 오토 디스펜서를 공식 후원한다. 비건 미스트 세럼, 비건 선크림을 필두로 4개월 연속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기준 비건 화장품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달바는 건강한 전시 문화 에티켓을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으며, 전시 시작일부터 종료시까지 전시장 내에 방문객 누구나 손쉽게 손 소독을 할 수 있도록 새니타이저를 비치했다. 뿐만 아니라 전시장 입구에 마련된 팀 버튼 감독의 조형물 공간에는 달바와 콜라보한 시그니처 향기존까지 마련되어 전시를 관람하면서 달바의 시그니처 향기까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팀 버튼 특별전은 지난 50년간 작업한 실제 작품과 프로젝트를 팀 버튼..

뷰티,피부관리 2022.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