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5 24

라비-레오-주우재, 겔랑 팝업 스토어 참석… 향수가 어울리는 남자들

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 (GUERLAIN)’의 ‘라르 & 라 마티에르 컬렉션’ 팝업 이벤트가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오픈했다. 이 날 행사에는 그룹 빅스(VIXX)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라비와 레오, 모델 주우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겔랑 측은 이번 팝업을 위해 ‘라르 & 라 마티에르 컬렉션’과 어울리는 특별한 셀럽들을 초청했다고 밝혔다. 평소 향수에 관심이 많은 세 사람은 현장에서 겔랑 ‘라르 & 라 마티에르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시향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라비는 장미와 샌달우드의 매력적인 조합으로 사랑 받는 우디 플로럴 계열의 ‘상탈 파오 로사’를 가장 마음에 드는 향으로 꼽았다. 레오는 싱그러운 허브 향의 ‘에르브 뚜흐르블랑트’를 골랐으며, 세련되..

뷰티,피부관리 2022.05.15

[오늘의 운세] 5월 16일(음력 4월 16일, 일진은 기사 己巳)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16일 월요일(음력 4월 16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기사(己巳)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

파크 하얏트 서울, 로맨틱한 순간을 위한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 출시

파크 하얏트 서울은 달콤한 하루를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해 ‘로맨스 앳 더 파크’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면 통유리 창으로 연인과 반짝이는 도심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전망 객실에서의 1박, 상큼한 풍미가 매력적인 프랑스산 루이나 브뤼 샴페인 (Ruinart Brut Champagne 750ml)과 미니 케이크를 객실로 제공하여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준다. 일요일부터 목요일 체크인 시,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느긋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연인과의 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기분 좋은 선물도 준비했다. 약 10만원 상당의 이솝(Aesop) 브랜드 정품 바디워시와 바디 스크럽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호텔 최고층인 24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 및 수영장을 이용할 수 ..

유상옥 코리아나 화장품 회장,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최고경영자 부문 수상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창업자 유상옥 회장이 지난 3일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제1회 최고경영자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함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를 분석해 매년 각 부문 대상을 선정하는 어워즈다. 이 중 ‘최고경영자 부문’은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소비자 삶에 기여하고 대한민국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의 경영자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상으로 올해 새롭게 신설됐다. 유상옥 회장은 명확한 비전과 탁월한 리더십으로 브랜드 성장을 이끌며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는 점과 사회적 가치 창출로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했다는 ..

뷰티,피부관리 2022.05.15

핑 어패럴, 미디어프로 문정현과 함께한 여름 화보 공개

하이브리드 퍼포먼스 브랜드 핑 어패럴에서 미디어프로 문정현과 함께한 여름 퍼포먼스 화보를 공개했다. 문정현 프로는 화사한 핑크를 메인으로 카라 티셔츠와 플리츠 큐롯을 셋업으로 착용, 스타일리시한 뉴 퍼포먼스룩을 연출했다. ​​​​​​​문정현 프로가 착용한 셋업은 냉감과 UV차단 기능성을 강조한 퍼포먼스 라인으로 다가오는 여름 라운딩을 준비하는 골퍼들에게 적합하겠다 한편, 핑 어패럴은 22 S/S시즌, 퍼포먼스를 강조한 기어 라인, 고유의 아리조나를 리뉴얼한 뉴 아리조나 라인, 일상과 골프의 경계를 허문 레포츠 라인 등 다양한 테마의 라인을 전개해 2040 골퍼 사이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시즌 핑 어패럴은 고유의 퍼포먼스 아이덴티티에 보다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한 2022 S/S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

패션·예복 2022.05.15

젠하이저, 자유로운 퍼포먼스를 위한 무선 인이어 모니터링 시스템 출시

- 다가오는 엔데믹 시대, 무대 공연의 준비는 젠하이저와 함께 - 간편한 설정으로 안정적인 무선 연결과 고품질 오디오를 보장하는 ‘XSW IEM’ - 뮤지션에게 맞춤화된 개인 모노 믹스를 제공하는 ‘포커스 모드’ 기능을 탑재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SENNHEISER)가 무대 위 아티스트를 위해 라이브 공연의 퍼포먼스를 향상시켜줄 무선 인이어 모니터링 시스템 ‘XSW IEM (XS Wireless IE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이어 모니터링 시스템 ‘XSW IEM’은 소음이 많은 무대 위에서 보컬 및 악기의 사운드를 선명하게 듣기 위한 장비로 젠하이저의 인이어 이어폰 ‘IE 4’와 송신기, 바디팩 수신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XSW IEM’은 간편한 설정만으로 빠르게 연결돼 솔로 아티스트부터..

신혼가구가전 2022.05.15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 도쿄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서 팝업 스토어 선보여

감각적인 브랜딩으로 각광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이 5월 4일, 도쿄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 Isetan Shinjuku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선보였다. 이세탄 백화점 신주쿠점은 일본 최대 백화점이자 매출액 세계 1위를 기록한 이세탄 미츠코시 홀딩스 Isetan Mitsukoshi Holdings의 고급 브랜드로, 뷰티 업계에서 이세탄 백화점 진출은 여전히 ‘브랜드 파워와 감각, 제품력까지 모든 측면을 까다롭게 평가하는 일본 바이어의 안목을 통과한 완성도 높은 브랜드’라는 일종의 ‘인증 마크’와도 같은 상징적인 의미를 갖는다. 특히 일본 내수 소비가 급격히 증가하는 5월 골든위크 기간은 백화점의 상반기 최대 성수기로, 논픽션은 일본 온라인 자사몰 오픈과 함께 현지의 가장 공신력 있는 오프라..

뷰티,피부관리 2022.05.15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리니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문화 예술 활성화 업무 협약 체결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문화 예술 공연 지원을 목적으로 ‘트리니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메세나협회’가 추진하는 ‘2022 예술지원 매칭펀드’를 통해 맺어진 이번 만남으로 반얀트리 서울은 ‘트리니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에 2천만원을 후원하고, 공연단은 호텔 고객들을 위한 수준 높은 음악 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양사는 긴밀한 교류를 통해 문화 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기업과 문화예술계가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도모할 계획이다. 반얀트리 서울의 이형균 총지배인은 “이번 결연을 통해 문화 예술 단체에 안정적 창작 활동 기반을 마련하고,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수준..

IHG 호텔앤리조트, 국내 사업 확장을 위해 한국 개발 부문 하대원 대표 선임

세계적인 호텔 기업 IHG 호텔앤리조트(IHG Hotels & Resorts, 이하 IHG)가 한국 개발 부문 신임 대표로 하대원 전 DWHC 호텔경영전략컨설팅 대표를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하대원 신임 한국 개발 대표는 한국 시장에서 IHG 브랜드의 전략적 성장을 뒷받침하고, 한국 내 IHG 앰배서더로서 오너와의 장기적인 신뢰 관계 구축에 힘쓸 계획이다. 하 대표는 국내에서 호텔 사업 전략 및 기획, 브랜드 개발, 계약 협상 및 전환, 사전 개장 및 프로젝트 관리 등을 두루 경험한 25년 경력의 베테랑이다. IHG에 합류하기 전, 하대원 대표는 호텔 컨설팅 업체를 운영하며 운영자 발굴, 자산 관리, 시장 타당성 분석, 브랜드 전략 및 프로젝트 관리 컨설팅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호텔 오너들과 협력해왔다. 또..

프레드릭 콘스탄트, 하이라이프 월드타이머 매뉴팩처

대표적인 고품격 스위스 워치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에서 다가오는 5월을 맞이하여, 전 세계 여행자들을 위해 메종의 무브먼트 매뉴팩처를 결합시킨 아이코닉 워치 ‘하이라이프 월드타이머 매뉴팩처 (Highlife Worldtimer Manufacture)’를 선보인다. ‘하이라이프 월드타이머 매뉴팩처’는 워치메이킹에 있어 최고의 경지에 있는 월드타이머 워치 중 하나이다. 직경 41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다이얼에는 지구 형태가 정교하게 각인되었고 중앙에 새겨진 24개 도시의 세계 표준 시간대를 나타내는 디스크와 함께 6시 방향의 날짜, 시, 분, 표시 기능을 모두 단일 크라운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다. 뿐만 아니라 현재 낮 시간대인 도시에 해당하..

예물·시계 2022.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