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1 18

이스턴에디션×헤리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한국 본연의 미학과 전통 공예에서 영감을 찾는 가구 브랜드 ‘이스턴에디션’과 한국적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가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디자이너 양태오가 디자인한 가구 브랜드 이스턴에디션, 랩도쿠의 키친 웨어 브랜드 헤리터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적인 감성과 동시대의 미학을 갖춘 두 브랜드의 DNA를 고스란히 품었다. 총 2개 층으로 1층의 콘셉트는 ‘헤리티지 포 모던 키친’이다. 대담하고 유려한 곡선의 대형 테이블과 현대식 주방으로 연출된 공간은 모던함과 개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2층은 이스턴에디션이 추구하는 ‘공간의 질서와 가치’를 담아냈다. ​​​​​​​장식성을 배제한 군더더기 없는 공간은 이스턴에디션의 가구들과 균형을 이뤄 세련되면서도 ..

신혼가구가전 2022.05.21

영화속 웨딩, 어바웃 타임 & 브레이킹 던 part 1

누구나 영화 같은 사랑을 꿈꾸고, 영화 같은 결혼을 바란다. 당신이 그리던 결혼식을 완성할 영화 속 모멘트. ▶ 어바웃 타임 & 브레이킹 던 part 1 햇살이 따스하고, 바람이 살랑거리고, 꽃이 흩날리는 봄은 그야말로 야외 예식을 위한 날씨라고 할 수 있다. 영화 의 자유로운 야외 예식도 좋고, 처럼 분위기 있는 예식도 좋다. 따뜻한 계절이 왔으니 찬란한 봄의 결혼식을 꿈꿔보자. 1 야외 예식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드레스에서 맘껏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하늘하늘한 드레스부터 매력적인 웨딩 슈트까지. 2 야외 예식은 특히나 강렬한 햇살에 대비해야 한다. 예식 내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선스크린.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60mL 3만6000원대 3 봄 햇살과 닮..

에코백스, 올인원 로봇청소기 디봇 X1 패밀리 출시

글로벌 로봇 가전 기업 에코백스가 업계 최초로 자동 먼지 통 비움, 자동 물걸레 세척 및 건조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플래그십 물걸레 로봇청소기 ‘디봇 X1 패밀리’를 출시했다. 디봇 시리즈 중 가장 강력한 흡입력을 제공하며 탈부착할 수 있는 물걸레는 약 3일 방치되어 굳은 커피나 간장 자국까지 말끔하게 닦는다. 옴니 스테이션에는 물과 오염수를 각각 보관하는 4L짜리 대형 물탱크가 장착돼, 본체에 깨끗한 물을 충전하고 폐수는 별도로 회수하며 청소 중이라도 물이 부족하면 본체에 물을 보충해 물걸레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청소를 마친 본체는 스스로 옴니 스테이션으로 돌아가 자동으로 물걸레를 세척하며, 세척 후에는 열풍 건조 기능이 세균 증식을 효과적으로 방지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출처 : ..

신혼가구가전 2022.05.21

[오늘의 운세] 5월 22일(음력 4월 22일, 일진은 을해 乙亥)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22일 일요일(음력 4월 22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을해(乙亥)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

너와 나의 로맨틱한 관계를 고찰하고 싶은 독자에게 권하는 책, 네 권

♥ 실연의 박물관 글로벌 전시기획 의 2016년 한국 전시에 사연과 소장품을 기증한 82명의 실제 이야기를 모은 책이다. 2006년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의 연인이었던 올링카 비스티카와 드라젠 그루비시치가 결별을 기념하기 위해 작은 컨테이너에 둘의 기억이 담긴 물품을 전시하며 시작된 전시는 ‘잠시라도 세상에 존재한 적 있는 모든 인연에 바치는 공간’으로 일컬어지며 세계 22개 국 35개 도시에서 성공적인 순회를 진행했다. 아라리오뮤지엄은 2016년에 아시아 단독으로 본 전시를 개최하며 사연과 물품을 기증받았다. 82명의 ‘실연 기증자’들은 각자의 삶에서 가장 떠나보내기 힘겨웠던 실연의 기억과 그 증거품을 보내왔다. 익명으로 기증된 82개의 내밀하고 진솔한 이야기들은 ‘내 인생의 헤어짐’을 돌아보는 아주 특별..

결혼생활 2022.05.21

미도, 멀티포트 스켈레톤 버티고(Multifort Skeleton Vertigo) 공개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가 브랜드 앰배서더인 배우 김수현과 함께 새로운 ‘멀티포트 스켈레톤 버티고(Multifort Skeleton Vertigo)’ 워치를 선보인다. 미도의 2002년 첫 번째 컬렉션 올 다이얼 디자인은 로마 콜로세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컬렉션 20주년을 기념하고 미도의 시대를 초월한 원칙과 가치를 재조명하기 위해 플래그십 컬렉션 중 올 다이얼, 바론첼리, 오션 스타, 멀티포트, 커맨더의 다섯 가지 독점 모델을 2022년 한 해 동안 공개한다. 각 모델의 특별한 박스에 담긴 이 건축물 시리즈 컬렉션은 건축물과 긴밀한 관계, 그리고 미도가 영감을 받은 독특한 워치 메이킹 미학의 20주년을 기념한다. 플래그십 컬렉션의 다섯 가지 한정판은 건축, 디자인, 모험과 워치 메이킹에 대한 열..

예물·시계 2022.05.21

5월 전시회 소식, 따스한 봄날... 데이트 코스로 즐기기 좋은 전시 현장

▶ 어쨌든, 사랑 : Romantic Days 성수동 서울숲 인근에 새롭게 자리 잡은 디뮤지엄이 이전 후 처음 선보이는 전시. 로맨스의 다양한 순간과 감정을 사진, 만화, 영상, 일러스트레이션, 설치 등의 작품을 통해 감각적으로 경험하는 전시다. K-콘텐츠를 대표하는 만화 거장부터 북·남미, 유럽, 동유럽, 아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활동하는 1980~90년대 출생의 청춘 포토그래퍼 군단, 세계적인 브랜드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일러스트레이터와 설치 작가 등 아티스트 23명의 작품 300여 점을 한자리에서 소개한다. 우리 모두의 마음 안에 자리하고 있는 사랑이라는 주제를 새롭게 조망하며, 감성적인 공간을 따라 펼쳐진 다채로운 사랑의 순간들을 마주하는 경험을 선사하는 전시. 장소 : 디뮤지엄 기간 : ~ 1..

23일부터 인도네시아, 팜유 수출 재개 결정 발표

▶ 인도네시아 정부 발표 내용 인도네시아 대통령은 5월 19일(목) 자국 내 식용유 가격 및 수급 상황, 17백만 명에 달하는 팜유 업계 종사자들을 고려하여 5월 23일(월)부터 팜유 수출을 재개하기로 결정하였음을 발표했다.(5.19.) (수급) 인도네시아 월간 식용유 수요는 194천 톤으로 자국 내 공급량이 수출금지(4.28.) 이전인 3월 64.5천 톤까지 하락 이후 수출금지 조치 이후 월간 수요를 상회하는 211천 톤까지 상승. (가격) 인도네시아 현지 시장의 식용유 가격이 3월에 리터당 19,800루피아(약 1,723원)였으나, 수출금지 조치 이후 17,200~17,600루피아(약 1,496~1,549원) 수준까지 하락. * 인도네시아 정부는 팜유 수출금지 조치 발표 시(4.27.), 해당 조치가..

결혼생활 2022.05.21

슈즈드블랑, 발끝까지 완벽한 아름다움을 위한 웨딩슈즈

10년 전만 해도 국내에 존재하지 않았던 웨딩슈즈 전문 브랜드로 출발한 슈즈드블랑.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워야 하는 결혼식 날, 완벽한 웨딩슈즈는 신부를 발끝까지 아름답게 완성해주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한다. ▶ 새로운 출발을 축복하는 단 하나의 웨딩슈즈 “친구들이 하나둘씩 결혼하기 시작하던 때, 화려한 드레스와 헤어, 메이크업 세팅의 스냅사진에서 종종 어울리지 않는 웨딩드레스 숍의 슬리퍼를 발견하고 웨딩슈즈를 만들어야겠고 생각했어요.” 슈즈드블랑의 시작이다. ‘새로운 출발’이라는 의미가 더욱 큰 웨딩슈즈만큼은 누군가 신었던 구두이거나 드레스와 어울리지 않는 디자인을 고르면 안 된다는 생각. ‘하얀색 신발’이라는 의미의 슈즈드블랑은 웨딩슈즈를 가장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는 영어와 불어의 조합이다. 진심을..

클럽 모나코(CLUB MONACO), 남성 린넨 포켓 셔츠 출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클럽 모나코(CLUB MONACO)에서 21 S/S 시즌을 맞아 자연스러운 핏이 돋보이는 린넨 포켓 셔츠를 소개한다. 린넨을 혼방한 소재감으로 계절감이 물씬 느껴지는 이 셔츠는 양 옆 가슴에 포켓 디테일로 기본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포인트를 더한 클럽모나코만의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여유있는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셔츠 단독으로는 물론 이너와 레이어드 하면 아우터로도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클럽모나코의 린넨 포켓 셔츠는 카키, 라이트 핑크2개의 컬러로 더한섬닷컴( thehandsome.com )과 클럽모나코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 : 린넨 포켓 셔츠 188,000원 문의번호 : 가로수길 직영점 02-518-2252 출처 :..

패션·예복 2022.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