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6 45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선보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가구와 장난감으로 꾸며진 키즈 안심 콘셉트룸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키즈 안심 콘셉트룸은 일반 객실의 약 2배 크기인 주니어 스위트에 킹 베드와 싱글 베드를 함께 비치해 온 가족이 여유롭게 투숙할 수 있다.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는 덴마크 디자인 브랜드 오이오이(OYOY)의 다양한 아이템들로 꾸며진 객실 내에서 아이들과 놀이는 물론 식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내에 키즈 텐트와 매트, 어린이 식탁 등이 비치되어 있으며, 다양한 장난감과 교구로 아이들이 객실 안에서도 지루하지 않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아침에는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만 12세 미만)을 위한 인룸 패밀리 ..

18일부터 “농지투기 막는다”…농지취득 자격 심사·관리 강화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 이하 농식품부)는 ‘농지 취득자격 심사 체계화 및 사후관리 강화’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농지법」 및 「농지법 시행령·시행규칙」이 5월 18일 시행된다고 밝혔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지자체가 농지를 취득하려는 자의 농업경영 의지, 실현 가능성 등을 꼼꼼히 심사할 수 있도록 농업경영계획 서식을 대폭 개편*하고, 주말・체험영농계획 서식도 신설하였다. * 영농 착수・수확시기 및 작업일정, 농지취득자금 조달 계획 등 추가(붙임 1, 2 참조) 둘째, 농업경영계획서 또는 주말・체험영농계획서 작성 시 직업・영농경력・영농거리를 의무적으로 기재하도록 했고, 이와 함께 제출해야 하는 증명서류*도 구체화하였다. * 농업인(농업인확인서, 농업경영체 등록하지 않은 농업인인 경우에만 ..

결혼생활 2022.05.16

"100일안에 250만호+α의주택공급 계획"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 취임사에 밝혀

원희룡 신임 국토교통부 장관은 16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정부 출범 100일 안에 250만호 플러스 알파(+α)의 주택 공급 계획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원희룡 신임 국토교통부 장관의 취임사 전문은 아래와 같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사랑하는 국토교통 가족 여러분! 건설, 주택, 교통, 항공 등국토교통 산업 분야에서 묵묵히 땀 흘리고계시는 종사자 여러분! 저는 오늘 윤석열정부의 첫 국토교통부 장관으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저에게 주어진 책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국토교통부에 대한 국민의 걱정과 애정, 기대도 잘 알고 있습니다. 윤석열정부 국토교통부의 목표는 “주거 안정”과 “미래 혁신”입니다. 국토교통부의 열정적인 공직자들과 함께,제 모든 것을 바쳐 목표를 이루어내겠습니다. 국민의 행복..

결혼생활 2022.05.16

푸마코리아, 대한민국배구협회와 배구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 협약

- 푸마코리아, 대한민국배구협회와 28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배구 국가대표 후원 협약식 진행 - 남녀 국가대표팀 신규 유니폼 발표와 용품 후원 통해 경기력 향상 및 상호 협력 기회 마련 - 푸마, 후원 협약 통해 국내 팀 스포츠 및 실내 스포츠의 지원 강화 예정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대한민국배구협회와 배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 협약을 맺고 국내 팀 스포츠 및 실내 스포츠 지원 강화를 통한 경기력 향상을 돕는다. 푸마와 대한민국배구협회는 28일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대한민국 남녀 배구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 협약을 맺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새로운 국가대표 유니폼 공개와 경기 용품 지원을 협약했다. 대한민국 남녀 배구 국가대표팀은 푸마가 제공하는 유니폼과 경기 용품을 착용하고 오는 ..

패션·예복 2022.05.16

로레알코리아, 롯데백화점과 ESG 캠페인 업무협약 체결

로레알코리아(대표이사 크리스티앙 마르코스)가 지난 28일(목)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에서 롯데백화점과 ESG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롯데백화점 정준호 대표이사와 로레알코리아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대표이사를 포함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환경적·사회적 가치를 지향하는 ESG 캠페인에 상호협력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 일환으로 로레알코리아와 롯데백화점은 친환경 제품 출시 및 홍보와 더불어 장애 예술인을 지원하는 친환경 아트 공모전 및 전시회, 화장품 공병 업사이클링 캠페인 등을 함께 진행 및 홍보할 계획이다. 로레알코리아가 서울문화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국내 장애 예술인 대상 친환경 아트 공모전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Create Your Beauty)’에 롯..

뷰티,피부관리 2022.05.16

지누스, 현대•신세계백화점 전점 대상 가정의달 할인 프로모션 진행

- 5월 16일부터 31일까지 16일간 현대•신세계 백화점 전 지점 대상 첫 할인 행사 진행 중 - 지누스 베스트셀러 매트리스 포함 최대 20% 할인 제공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금일(16일)부터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서 가정의달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16일부터 31일까지 16일간 진행되는 이번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백화점 할인 프로모션은 지난 15일 종료한 롯데백화점 전점 할인 프로모션 인기에 힘입어, ​​​​​​​현대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지누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처음으로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현대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의 전 지점에서 매트리스를 포함한 프레임과 필로우, 토퍼 및 커버 등 지누스의 전 제..

신혼가구가전 2022.05.16

[오늘의 운세] 5월 17일(음력 4월 17일, 일진은 경오 庚午)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17일 화요일(음력 4월 17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경오(庚午)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

크리에이티브 푸드&코스메틱 브랜드 1AB (원에이비), ‘원더슬러쉬’ 출시

에스디생명공학 (대표 박설웅)의 크리에이티브 푸드&코스메틱 브랜드 ‘1AB (원에이비)’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디저트인 ‘원더슬러쉬 2종(그레이플, 트로피칼)’을 20일 출시한다. 최근, ‘프로틴워터20’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1AB (원에이비)는 건강하고, 트렌디하며 생기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어필하며, 다양한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 오는 20일 출시하는 ‘원더슬러쉬’는 청포도와 사과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그레이플 맛’과 망고와 파인애플의 상큼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로피칼 맛’,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100%의 농축액 조합으로 상큼함을 배로 느낄 수 있다. 또한, FAT ZERO제품으로 지방, 인공감미료와 보존료가 첨가되..

결혼생활 2022.05.16

앰플엔,‘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 출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골프와 자전거 라이딩, 캠핑 등 장시간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를 출시했다. 신제품 ‘앰플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1회분(11g)*4ea/2만 원대)’는 햇빛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눈가와 광대 등에 부착하여 장시간 야외 활동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고밀착 아웃도어 패치다. 자외선 차단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페이스 라인을 고려한 라운딩 형태의 패치로 안정감 있게 밀착된다. 또, 장시간 야외 활동으로 지치고 열감 오른 피부를 위해 피부 온도에 감응하는 특허 받은 하이드로겔 시트를 결합했다. 투명한 피부를 위한 멜라 케어(MELA CARE)성분과 수분 진정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하이드로겔 시트로 땀나고 열받은 피부..

패션·예복 2022.05.16

와릿이즌, 콩고왕자 ‘조나단’과 함께한 엔젤 스테이지 캠페인 화보 영상 공개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릿이즌(What it isNt)’이 신흥 예능 대세로 떠오른 콩고왕자 ‘조나단’과 함께한 엔젤 스테이지 캠페인 영상과 룩북을 공개했다. 그간 ‘곤즈 라이브’를 통해 브라더빈, SOLE, 쿤디판다, 하현상 등 음악, 댄스, 컬쳐 전반에 아울러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진행해온 마크 곤잘레스가 새로운 브랜드 네임 ‘와릿이즌’으로 리뉴얼 후 세번째 엔젤 스테이지 캠페인을 공개한 것. 조나단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유쾌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표정과 댄스 무빙을 선보이며 조나단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표현했다. 또한, 엔젤 스테이지 캠페인 영상과 룩북 화보를 통해 와릿이즌 신규 컬렉션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조나단은 인터뷰를 통해 “가..

패션·예복 2022.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