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30 27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 출시

썸머 플라워 가든의 싱그럽고 화사한 무드를 그대로 담아낸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OHUI)가 플라워 가든의 싱그럽고 화사한 무드를 그대로 담아 한층 더 사랑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로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을 출시한다.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은 꽃의 아름다움과 생동감을 오휘만의 감성으로 구현해 매년 색다른 매력으로 선보이고 있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이번 에디션은 핑크 모노톤의 케이스에 엠보 처리된 가죽이 연상되는 꽃잎과 참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한 감각적인 입체 디자인이 사랑스러움과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싱그러운 플라워 가든을 옮겨 담은 듯 아름다운 꽃을 모티프로 한 패키지(단상자) 디자인이 화사하면서도 고..

뷰티,피부관리 2022.05.30

5월 30일부터 7월 29일까지 소상공인/법인 손실보전금 23조원 지급 개시(Q&A)

▷ 문의 :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콜센터( 1533-0100 ) ▷ 매출이 감소한 371만개 소상공인 등에 600 ~ 1,000만원 지급 ▷ 5월 30일(월)부터 7월 29일(금)까지 2개월간 신청・접수 ▷ 신속지급 348만개사, 5 30일・31일 사업자등록번호 홀짝제로신청(323만개사), 6월 2일부터 1인 경영 다수사업체 신청(25만개사) ▷ 공동대표 사업체 등 확인지급 23만개사, 6월 13일(월)부터신청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Q&A (하단 기재)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 이하 중기부)는 5월 30일(월)부터 23조원의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 손실보전금의 의미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은 지난 2년간의 코로나19 방역조치로 누적된소상공인의 직접・간접 피해를 온전하게 보상..

카테고리 없음 2022.05.30

[오늘의 운세] 5월 31일(음력 5월 2일, 일진은 갑신 甲申)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31일 화요일(음력 5월 2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갑신(甲申)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Rat)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

“요즘 힙플레이스 어딘가요?” 와릿이즌 시티가이드 in 용산구 룩북 선보여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릿이즌(What it isNt)’이 두번째 시티가이드를 제안한다. 와릿이즌은 새로운 힙플레이스를 찾아 떠나는 어반 노마드들을 위해 다양한 인종과 컬쳐가 어우러져 특유의 이국적인 매력을 내뿜는 ‘용산구’의 로컬샵들을 모델 케이고와 함께 소개하는 시티가이드 룩북을 공개했다. 공개한 룩북에서는 브릿팝 밴드 ‘오아시스(Oasis)’부터 영화 ‘트레인스포팅’까지 90년대 영국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지나칠 수 없는 ‘지미홈’부터 경리단길 골목길에 숨어있는 붉은 벽돌의 오래된 주택 건물로 외관에서부터 특유의 묘한 매력을 자아내는 빈티지 소품샵 ‘불필요상점’ 그리고 햇빛에 부서지는 물결처럼 반짝이고 몽환적인 컬러감으로 가득한 칵테일바 ‘애시드’까지 다..

패션·예복 2022.05.30

롯데호텔 제주, 주요 부대시설 리뉴얼 오픈

롯데호텔 제주가 사계절 온수풀 ‘해온’과 ‘풀 카페’, 8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 앤 바’까지 주요 부대시설의 리뉴얼을 마치고 재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이국적인 풍경과 어울리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콘셉트의 하드웨어와 캐주얼 프렌치 요리로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소프트웨어적인 측면을 모두 강화했다는 점이다. 해온의 변신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야외수영장 한 가운데 자리 잡은 플로팅 스테이지다. 숲속 바위를 형상화했던 기존 무대가 우드 계열의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탈바꿈해 예술 조형물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멋진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색다른 분위기의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보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풀데크와 최신식 히터 및 히팅 캐..

울고, 웃고 무심코 재밌게 본 영화, 관리 안하면 얼굴 노화 촉진한다

- 얼굴 근육 단련을 위한 얼리 안티에이징 처방전 ‘FAQ101 〮 FAQ 102’ - 2030부터 3040까지 연령대에 맞춰 사용하는 체계적인 동안피부 솔루션 최근 엔데믹 시대로 다시 활기를 찾은 영화업계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선보이며 여름을 맞아 본격적으로 관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깜짝 놀라는 장면이 등장하는 스릴러나 잔인한 장면이 등장해 찡그리게 되는 공포물, 박장대소하는 코미디, 그리고 액션 장르 등 모두 집중력을 발휘해 한시도 긴장감을 놓칠 수 없다. 무심코 본 영화들이지만 나도 모르게 다양한 표정을 짓게 되면서 얼굴 주름에 낀 파운데이션을 정리한 경험이 있기 마련이다. 피부 노화가 두려운 사람은 다양한 표정을 짓게 되는 영화를 자주 보지 않는 것이 피부 주름을 방지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어 화..

뷰티,피부관리 2022.05.30

‘라이언’ 데리고 3년만에 전 객실 재개관 롯데호텔 월드, 그랜드 리오프닝

롯데호텔 월드는 지난 6월 고층부 리뉴얼 오픈 이후 1년만에 저층부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지난 5월 1일 그랜드 리오프닝(GRAND RE-OPENING)했다고 밝혔다. 1988년 개관하여 35년의 역사를 이어온, 롯데호텔 월드가 전 객실 리노베이션을 단행한지 3년만에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 한다. 롯데호텔 월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5스타 트렌디 레저 호텔(5 STAR TRENDY LEISURE HOTEL)’이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바탕으로 호텔 공간과 콘텐츠, 서비스에서 휴식과 즐거움을 제공하여 전계층을 아우르는 호텔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다. 우선 롯데호텔 월드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전 객실에서 사용하는 플라스틱 재질의 객실 키카드를 5월 1일부터 호두나무 재질로 전면 교체한다. 기존 플라스틱..

1주택 보유세 2020년 수준 환원... 수입 돼지고깃값 최대 20% 인하

- 1세대 1주택자의 올해 보유세는 세 부담이 급증하기 전인 2020년 수준으로 돌아간다. - 수입 돼지고기 가격이 최대 20% 저렴해진다. - 승용차 개별소비세 30% 인하 조치는 연말까지 6개월 연장 - 6만원 안팎의 5세대 이동통신(5G) 중간요금제가 도입된다. - 먹거리·생계비·주거 부담 확 낮춘다…민생안정 10대 프로젝트 정부는 30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추경호 부총리겸 기획재정부 장관 주재로 경제관계장관회의를 열어 이같은 내용이 담긴 ‘서민생활 안정을 위한 긴급 민생안정 10대 프로젝트’를 관계부처 합동으로 발표했다. 10대 프로젝트는 먹거리·생계비·주거 등 3대 분야를 중심으로 ▲생활·밥상물가 안정을 위해 주요 식료품·자재 등 원가부담 완화 ▲물가·금리상승 등에 따른 생계비 부담 경감 병행 ▲규..

결혼생활 2022.05.30

광교에서 신사역까지, 42분이면 출근할 수 있다(신사~용산 연장사업은 조속추진예정)

국토교통부는 5월 28일부터 신분당선(강남~신사)이 연장 개통되었다고 밝혔다. 2016년 8월에 선착공한 신분당선이 광교~강남 노선에서 신사역까지 연장된 것이다. 강남에서 신사역까지! 교통정체 이제 안녕~! 신분당선 타고 광교에서 신사역까지 이제 42분이면 출근할 수 있다. ▷ 사업개요 - 구간 : 총 2.5km / 신논현역(9호선 환승)과 논현역(7호선 환승)을 거쳐 연장 - 운행 간격 : 5분 간격 *평일 출퇴근 시간대 - 소요시간 : 42분 * 광교(경기대)역~신사역 신분당선이 새롭게 변화합니다! ① 대중교통 이용 편의 제고 9호선 : 강서 ↔ 송파, 7호선 : 광진 ↔ 동작, 3호선 : 종로 ↔ 은평 지역으로 이동가능 * 경기 남부지역 주민들은 서울 전 지역 이동이 더욱 편리해져요! ② 밀폐형 스..

결혼생활 2022.05.30

꼭두새벽 출근길 전쟁, GTX 확충으로 해방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은 5월 30일(월) 14시 GTX-A 노선의 종착지인 동탄역 공사현장을 방문하여 지역주민과 만나 GTX-A 사업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듣는 기회를 가졌다. 원 장관은 지난 4월 인수위 기획위원장 시절 GTX 건설현장 방문에 이어 장관취임 이후 재차 현장을 방문하여 GTX 사업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원 장관은 GTX-A 삼성~동탄 5공구 공사현장에서 사업의 진행상황을 보고받고, 지역 주민 간담회를 개최하여 지난 주 청년과의 만남을 시작으로 현장 소통행보를 이어갔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동탄 주민은 “동탄에서 서울까지 가려면 지하철은 꿈도 못 꾸고, 광역버스를 타야하는데 이마저도 1시간 반이 걸린다”며, “수도권 외곽지역은 주거격차 뿐 만 아니라 교통격차도 심각하다”고 어려움을 토..

결혼생활 2022.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