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4 37

구달x동구밭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라인’리뉴얼 및 라인업 강화

(주)클리오 (대표이사: 한현옥)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의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라인’이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라인업을 강화한다. 배우 박규영이 신규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구달의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라인’은 청정 제주 우도의 어성초추출물(약모밀추출물)이 주성분으로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를 다독여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진정 수분 라인*이다. 끈적임 걱정 없이 편안하게 스며드는 사용감과 피부 진정 효과로 출시 이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원료적 특성에 한함)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구달은 토너와 세럼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며 소중한 피부와 지구 건강을 동시에 생각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담은 어성초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 구달의 어성초 라인은 신선한 무농약 어성..

뷰티,피부관리 2022.05.04

이브자리, 가정의 달 맞아 침구 선물 제안

- ‘건강’ 키워드로 가정의 달 기념일별 아이, 부모, 부부 등 위한 숙면 아이템 소개 - 알러지케어 키즈 침구, 지지력이 탄탄한 토퍼, 개인 맞춤형 베개 등 온 가족 위한 침구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기념일별 선물로 적합한 침구를 소개했다. 건강을 테마로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하는 트렌드가 보편화된 가운데 이브자리는 온 가족에게 건강한 잠과 휴식을 선사하는 기능성 침구를 제안했다. 이브자리가 소개한 침구는 ▲알러지케어 키즈침구 ▲탄탄한 지지력 갖춘 토퍼 ▲개인 맞춤형 베개 등 가족 구성원 각각의 특징에 맞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어린이날 선물로는 예민한 피부의 아이들에게 적합하도록 제작된 ‘애니월드’를 추천했다. 애니월드는 고밀도 모..

신혼가구가전 2022.05.04

필립스, 커피머신 광고 모델로 배우 유태오 발탁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대표: 신봉규)가 자사 프리미엄 커피머신의 광고 모델로 배우 유태오를 발탁했다. 이번에 공개할 TVC 영상에는 유태오가 필립스 대표 커피머신 ‘라떼고’로 갓 갈아낸 원두와 신선한 우유로 만든 라떼를 마시며 완벽한 커피 모먼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필립스는 유태오와 오는 5일 TVC 영상을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프리미엄 커피머신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 유태오는 tvN ‘머니게임’과 넷플릭스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을 통해 연기력과 눈에 띄는 외모로 주목받았다.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의 주연으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 그치지 않고 해외에서도 연기 활동을 펼쳤으며, 뮤직비디오, 예능 출연 등 다방면으로 활동..

신혼가구가전 2022.05.04

구찌, 자레드 레토, 제시카 차스테인 등 셀럽들의 ‘2022 멧 갈라’ 패션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지난 2일(현지시간) 뉴욕 메트로폴리탄 뮤지엄 코스튬 인스티튜트가 주관하는 2022 멧 갈라(2022 Met Gala)에서 초호화 게스트들을 통해 구찌의 독창적인 패션 세계를 보여주었다. 이번 행사는 올해의 멧 갈라 주제인 ‘미국에서: 패션의 앤솔로지(In America: An Anthology of Fashion)’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날 배우이자 가수인 자레드 레토(Jared Leto)는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와 함께 무대에 나서 동일한 룩을 선보였다. 둘은 골드 비즈와 펄이 돋보이는 올오버 플로라 부케 엠브로이더리 디테일의 구찌 커스텀 아이보리 실크 뷰렛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과 화이트 컬러의 이브닝..

패션·예복 2022.05.04

데상트골프, 마세라티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DESIGN THAT MOVE’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제품의 기능력을 중시하는 퍼포먼스 골프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대담하고 럭셔리한 기술력을 가진 마세라티(Maserati)와의 두 번째 컬렉션을 통해 ‘더욱 진화된 움직임’이라는 공동된 가치관을 풀어낸다. 데상트골프는 'FUNCTIONAL BEAUTY(기능미)'라는 화두를 던지며 골프 타깃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반응도를 보였던 마세라티와의 첫 번째 협업에 이어, ​​​​​​​이번에는 마세라티 자동차(MC20)에서 영감을 얻은 AERODYNAMIC 디자인을 적용한 상품들로 보다 직관적이며 역동적인 디자인의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썸머 컬렉션에서 가장 집중해야 할 아이템은 바로 남성 테크니컬 반팔 티셔츠이다. 해당 제품..

패션·예복 2022.05.04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과 떠나기 좋은 취향별 국내 여행지 5선 소개

화창한 봄 날씨가 절정에 이른 5월이자 가정의 달이다. 때마침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길고 길었던 코로나19도 진정국면에 접어든 만큼 그동안 못했던 가족 여행을 떠날 기대감이 차오르고 있다. 부킹닷컴이 5월 가정의 달을 기념으로 내부 데이터를 분석해 각자의 취향에 따라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각양각색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여행지 5선을 선정했다. ▷ 서귀포 화산 해안선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둘러싸인 서귀포는 부킹닷컴 한국인 유저들이 ‘휴식’으로 가장 많이 추천한 곳으로 온 가족이 평화로운 분위기 속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이다. 해변에서 맑고 푸른 제주 바다를 유유히 바라보거나 천지연폭포와 정방폭포를 거닐며 시원하게 쏟아지는 폭포의 물소리에 귀를 기울인다면 저절로 마음에 여유..

[오늘의 운세] 5월 5일(음력 4월 5일, 일진은 무오 戊午, 입하)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5일 일요일(음력 4월 5일) 입하.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무오(戊午)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푸마, 신제품 스니커즈 ‘베이더론‘ 출시

- 푸마 스타일의 아이덴티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실루엣 선보여 - 5월 4일부터 선착순 구매자 대상 성수동 감성 브랜드들과 함께한 콜라보 굿즈 증정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푸마 스타일의 아이덴티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 데일리 스니커즈 ‘베이더론(VADERON)’을 출시했다. 신제품 베이더론은 미니멀한 실루엣에 과감한 아웃솔을 더한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매력적이고 개성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스니커즈다. 또한 푸마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포인트인 측면 폼 스트라이프 로고가 두 가지 컬러웨이로 적용되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베이더론은 화이트 컬러와 올블랙 두 가지로 출시된다. 한편, 푸마는 베이더론 출시를 기념해 5월 4일부터 선착순 구매자 대상 콜라보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

패션·예복 2022.05.04

뮤지션 조정치와 함께하는 후지필름 코리아 ‘비하인드 더 씬’ 프로젝트 공개

- ‘비하인드 더 씬’, 후지필름의 숨겨진 팬 찾아 소개하는 프로젝트 - 첫번째 주자 뮤지션 조정치, 음악 작업, 아이들과의 일상, 사진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담겨 - 각계각층의 후지필름 유저의 사진 철학과 생각 공유.. 사진이 주는 본질적인 즐거움 나눌 수 있어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뮤지션 조정치와 함께한 ‘비하인드 더 씬’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비하인드 더 씬’은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후지필름의 숨겨진 팬을 찾아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소개하고, 삶에 있어 사진이 주는 의미와 즐거움이 무엇인지에 대해 자연스럽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는 뮤지션으로 잘 알려진 조정치다.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

신혼가구가전 2022.05.04

유라, 콜드브루&핫브루 커피머신 ‘Z10’ 2022 TV CF 광고 온에어

- 유라, 테니스의 황제 ‘로저 페더러’와 함께 한 ‘Z10’ TV CF 온에어 - 국내 시장 높은 인기에 힘입어 2022년 신규 캠페인 전개 - 이달 12일까지 알라카르테 공식 블로그 및 SNS에서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와 함께한 투인원(2-in-1) 커피머신 ‘Z10’의 TV CF를 공개했다. ‘Z10’은 세계 최초로 콜드브루와 핫브루 모두 추출 가능한 유라의 최신 투인원(2-in-1) 커피머신으로, 90년 이상 전자동 커피머신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유라의 기술력이 응축되어 있다. 기존 5시간 내외로 추출 시간이 소요되던 최상급 품질의 콜드브루를 집에서도 1분 만에 맛볼 수 있다. 콜드브루 외에도 32가지 커피..

신혼가구가전 2022.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