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1 32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2022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진행

- 오는 19일까지 단 10일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 최대 45% 할인 특별 패키지 선봬 - 7월 15일까지 투숙 기간 선택 가능… 호텔 별 부대시설 이용 혜택 풍성하게 담아 얼리 바캉스에도 제격 관광레저 선도 기업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및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완화 등 본격적인 리오프닝에 맞춰 단 10일간 최대 4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2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실시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객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 멤버십 회원 전용으로 1박 및 2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최대 45% 할인, 파라디안 마일리지 2배 적립, 공식 홈페이지 통해 1박 예약 시..

[오늘의 운세] 5월 12일(음력 4월 12일, 일진은 을축 乙丑)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12일 목요일(음력 4월 12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을축(乙丑)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브레이킹 이벤트 ‘왓츠 업 비’ 성료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대한민국 브레이킹 문화를 지지하고 후원하는 ‘워너.비(WANNA.B)’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이벤트인 ‘왓츠 업 비(What’s up B)’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7일 성수동 Layer 41에서 열린 한성자동차 ‘왓츠 업 비’ 이벤트는 브레이킹 문화에 열정과 애정이 있는 비보이, 비걸들이 각자가 원하는 ‘워너비’에 닿을 수 있기를 바라는 ‘워너.비’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레이커와 셀럽이 결집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언더문화로 인식되어 온 브레이킹을 새롭게 재조명하고, 대중들에게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2024 파리 올림픽 정식 종목이 된 브레이킹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현장에서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해당..

결혼생활 2022.05.11

어색해진 사무실 분위기... 즐겁게 만들어줄 데스크테리어 아이템 추천

코로나 확진자 수가 감소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도 해제되면서 재택근무를 마치고 사무실로 출근하는 직장인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근무 환경이 바뀌면서 어색해진 업무 공간을 나만의 공간으로 꾸며줄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이 다시 각광받고 있다. 개성 넘치는 소품으로 나만의 업무 공간을 꾸미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센스있는 데스크테리어 아이템 3가지를 소개한다. ▶ 감각적인 디자인의 시계로 모던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웬(when)’ 고스트 클락 시계는 단순히 시간을 확인하는 기능 외에 책상을 꾸며줄 수 있는 훌륭한 오브제가 될 수도 있다. 스튜디오 웬(when)은 '시간을 보는 방법'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고자 타임피스 프로젝트(timepiece projects)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시계를 선보이는..

결혼생활 2022.05.11

바노바기성형외과 반재상 원장, ‘엄마는 예뻤다’ 남양주 엄마 주치의로 활약

바노바기성형외과 반재상 대표원장이 지난 8일 방송된 LG헬로비전 예능프로그램 ‘엄마는 예뻤다’에서 담당주치의로 활약하며 남양주 엄마의 자신감을 되살렸다. ‘엄마는 예뻤다’는 엄마의 예뻤던 청춘을 다시 돌려주기 위해 의료, 패션, 뷰티 등 각 분야 전문가가 ‘닥터스군단’으로 나서 ‘엄마’로 살면서 잊고 있던 본연의 모습을 되찾아주는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바노바기성형외과 반재상 대표원장은 ‘엄마는 예뻤다’의 닥터스군단으로 참여하며 엄마들의 행복을 위해 성형외과 전문의이자 담당주치의로서 적극적으로 솔루션에 나선다. 지난 8일 방송된 ‘엄마는 예뻤다’ 2화에는 한평생 재봉일을 하면서 무명 트로트 가수인 딸을 홀로 키워냈지만 자신과 자식의 인생에 대해 자책하는 남양주 엄마의 사연이 소개됐다. 반재상 원장은 ..

결혼생활 2022.05.11

몽블랑 도네이션 펜, ‘오마주 투 프레데리크 쇼팽 스페셜 에디션’ 출시

낭만주의 시대 폴란드 작곡가 프레데리크 프랑수아 쇼팽의 이야기를 담다 - 오늘날 세계 최고의 음악가들의 선망인 그의 음악적 기교와 품격을 곳곳에 담은 에디션 - 쇼팽의 유명한 녹턴 악보가 돋보이는 노트패드를 모든 스페셜 에디션의 패키지로 구성하여 의미 더해 몽블랑(Montblanc)이 ‚피아노의 시인이라 불리는 폴란드 작곡자이자, 피아니스트인 프레드릭 프랑수아 쇼팽(Frédéric François Chopin)에 경의를 표하는 ‘몽블랑 도네이션 펜 오마주 투 프레데리크 쇼팽 스페셜 에디션(Montblanc Donation Pen Homage to Frédéric Chopin Special Edition)’을 출시했다. 몽블랑 도네이션 펜은 클래식 음악을 기념하는데 근간을 두고, 만년필과 수성펜, 볼펜을 ..

패션·예복 2022.05.11

매시즌 웨딩 트렌드를 선보이는 구호스튜디오 '새 앨범' 선보여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신랑신부에게 오랫동안 한결같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웨딩전문 스튜디오인 '구호스튜디오(studio KUHO)'. 인물 중심의 자연스러움과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에 구호만의 특별함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사진에 담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는 웨딩스튜디오다. 지금의 행복한 순간이 영원히 기억될 수 있도록 따스함을 사진에 담아내며,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컨셉으로 촬영이 가능한 야외 로드씬 촬영은 신랑·신부님의 로맨틱함을 사진에 담는다. 신랑·신부님는 눈빛으로 많은 것을 표현한다. 그 눈빛을 이해하고 교감하며 사진을 통해 감성을 담아내는 일 구호스튜디오가 가장 잘 하는 일이다. 구호스튜디오가 매시즌 선보이는 있는 인물중심의 클래식한 사진과 다양한 야외씬, 그리고 성수동 거리 로드씬 등 다양한 느..

스드메 2022.05.11

레호(LEHHO), 특별한 날 & 휴양지를 위한 '파로 드레스(FARO DRESS)' 출시

국내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레호(LEHHO)'에서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파로 드레스(FARO DRESS)를 선보인다. 레호의 파로 드레스(FARO DRESS)는 가벼운 코튼 파플린 소재로 제작된 데이 투 나이트(DAY TO NIGHT) 드레스로 데이 타임엔 얇은 재킷과 함께, 특별한 날이나 휴양지에서는 단독으로 착용하기에 좋다. 얇은 숄더 스트랩에서 이어지는 스퀘어 네크라인, 가슴라인을 잡아주도록 설계된 절개선 디자인, 편안하면서도 탄탄한 와이드 니트 웨이스트 밴드로 이루어진 슬림 토르소가 풍성하게 펼쳐지는 스커트로 이어지면서 그 볼륨감의 대비가 아름다운 드레스이다. 스커트 앞면의 깊게 잡힌 플리츠와 섬세한 셔링이 플레어 스커트를 형성하고, 스커트 안감과 함께 배치된 튤과 밑단 안쪽에 배치된 얇은 펠..

패션·예복 2022.05.11

코닥어패럴, 여름 휴가지 패션 완성할 ‘섬머 컬렉션’ 공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섬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코닥어패럴의 여름 화보는 뜨거운 ‘계절감’과 이에 어울리는 ‘컬러’에 초점을 맞추었다. 화보 테마는 ‘코닥어패럴만의 컬러로 채운 섬머 트래블’이다. 촬영은 여름 휴가지로 떠오르는 강원도 고성의 숲길, 해변, 카페 등을 배경으로 편안한 실루엣을 최대한 살려 촬영되었다. 코닥어패럴의 여름 화보는 위드 코로나를 맞아 페스티벌, 여행지 등에서 돋보일 수 있는 밝은 컬러와 과감한 프린팅의 제품과 함께했다. 주력 제품은 역시 한 여름 내내 손이 가장 많이 가는 아이템인 티셔츠이다. 한 장만 걸쳐도 존재감이 드러나는 빅 사이즈의 로고와 선명한 컬러감으로 힘을 준 것이 ..

결혼생활 2022.05.11

코로나 고위험군 ‘패스트트랙’…하루 안에 검사·처방 받는다

- 대면진료 병·의원 통합 정비…안착기 전환하면 응급의료체계도 원상 복귀 - 재유행 대비 ‘예비기관’ 지정해 별도 관리…상시대응 병상 확보 앞으로 고연령층·기저질환자 등 코로나19 고위험군은 하루 안에 검사와 치료제 처방을 받는 고위험군 ‘패스트트랙’이 가동된다. 또한 검사와 진료 등으로 나뉜 코로나19 대면 진료 병·의원은 통합 정비되고, 코로나19 치료 병상으로 운영되던 응급실 병상과 의료진은 응급실 기능으로 단계적 복원된다. 손영래 중앙사고수습본부 사회전략반장은 11일 정례브리핑에서 새 정부의 코로나19 100일 로드맵 과제 중 일반의료체계 전환방향에 대해 설명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손 반장은 “일반의료체계의 전환은 안착기 이후 본격적으로 가동될 예정이나, 의료현장의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현재도 ..

카테고리 없음 2022.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