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7 27

자연스레 변한다! 식약처 기능성 보고 완료한 새치 염색 샴푸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론칭한 프리미엄 기능성 브랜드 튠나인(Tune9)의자연스레 변하는 저자극 새치 염색 샴푸 ‘내추럴 체인지 컬러샴푸’를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온라인 첫 론칭 후 튠나인 공식몰, 스마트 스토어에서 고객들로부터 호응과 관심을 받고 있는 튠나인 ‘내추럴 체인지 컬러샴푸’의 첫 론칭으로 GS홈쇼핑에서만 1개, 3개, 5개 특별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는 GS SHOP 홈페이지에서도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튠나인 ‘내추럴 체인지 컬러 샴푸’는 기존 이슈가 된 1,2,4 트리하이드록시벤젠 (THB) 성분과 무관한 식약처 보고 완료 기능성 샴푸인 점에서 특히 높은 관심을 받았다. 매일 꾸준히 사용해야 하는 데일리 샴푸는 안정성이 가장 우선이기 때문에, 튠..

뷰티,피부관리 2022.05.27

메디올가 ‘시카 퓨어 바디 미스트’ 출시 여름철 노출이 두려운 바디트러블 저격

코로나19로 인해 크게 줄었던 소비심리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마스크를 벗고 일상이 회복되기 시작하면서 빠르게 회복되고 있으며 특히 대면활동이 늘어나고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패션과 화장품의 매출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그동안 코로나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슬로우 뷰티를 지향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 포에버의 서브 브랜드인 메디올가에서 여름 대비 피부 관리 템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메디올가는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며 사람과 자연 모두를 위한 깨끗한 자연 유래 성분을 레시피로 제품을 만들어가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올 여름 화장품 시장을 강타할 제품으로 선보이게 될 메디올가 ‘시카 퓨어 바디 미스트’는 겉으로 보이는 트러블은 물론 피부 ..

뷰티,피부관리 2022.05.27

② 시작바이이명순, 사랑스러운 신부를 닮은 신작 웨딩드레스 선보여

사랑스러운 신부를 닮은, 시작 바이 이명순의 신작 드레스를 만나다. Designed by C:ZACC by Lee Myungsoon 라이크라 새틴을 사용하여 보디를 따라 흐르는 듯한 실루엣과 과감한 백 라인을 강조한 조화로움이 매력적이다. 아플리케 레이스를 사용하여 절제된 듯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내며 은은하게 빛나는 신부의 우아함을 표현했다. 수작업으로 염색한 은사 샹디 레이스와 기계 주름으로 입체감을 살렸으며 로맨틱한 여성미를 강조한 드레스. 튤 소재와 진주로 포인트를 주어 생동감과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웨딩드레스 보디를 따라 흐르는 실크 자카드의 고급스러움과 깊게 파인 목선을 따라 흐르는 실루엣이 아름다운 드레스. 과감하게 드러낸 어깨선과 꽃잎을 연상케 하는 드레이프가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느낌의 핑크 ..

스드메 2022.05.27

[오늘의 운세] 5월 28일(음력 4월 28일, 일진은 신사 辛巳)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28일 토요일(음력 4월 28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신사(辛巳)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

① 시작바이이명순, 사랑스러운 신부를 닮은 신작 웨딩드레스 선보여

사랑스러운 신부를 닮은, 시작 바이 이명순의 신작 드레스를 만나다. Designed by C:ZACC by Lee Myungsoon 튤 소재의 얼음 결정과 같은 맑은 비즈의 느낌을 살려 순수함과 로맨틱이 공존하는 웨딩드레스. 독특한 톱 라인과 레이어드 가능한 볼레로에 버슬 트레인이 포인트. 섬세한 레이스 디테일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다. 과감하게 드러낸 어깨선과 불망 레이스의 가볍지만 섬세한 디자인이 우아한 멋을 연출한다. 미카도 소재의 언밸런스한 드레스로 상체 포인트와 페플럼의 입체적인 디자인이 감각적이며 고급스럽다. 도비 소재의 독특한 상체 절개가 포인트, 도비와 불망 레이스의 조화로움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다. 튤 소재의 풍성함이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드레스로 입체적인 질감이 빛을 발한다. 시작바..

스드메 2022.05.27

박미정의한복이야기, 초여름 한낮의 청량한 아름다움을 한복에 담다

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초여름 한낮, 여유를 즐기는 박미정의한복이야기 속 청초한 그녀. Designed by Parkmijeonghanbok 은은한 옥색 자수 치맛자락 위로 겹치마가 바람에 날려 살랑대며 나비처럼 춤을 춘다. 고운 하늘빛 저고리에 보일 듯 말 듯 수 놓은 자수, 하얗고 가벼운 치마가 청량한 아름다움을 뿜어내는 여름 한복 무겁지 않은 색감의 원단에 섬세한 레이스 자수를 덧입혀 저고리에 고급스러운 화사함을 더했다. 바람에 흩날리는 연분홍빛 겹치마 자락이 진하디 진한 자줏빛 저고리의 색감마저 여리여리하게 바꿔준다. 박미정의한복이야기 http://www.pmjhanbok.com/ 문의 02-517-7366 박미정의 한복이야기 www.pmjhanbok.com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

신일, 이마트에서 기획전 열고 ‘이동식 에어컨’ 판매

때이른 더위가 계속되며, 냉방가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에 따르면 올해(1월~ 4월 19일) 이동식 에어컨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75% 가량 늘었다. 이에 신일은 전국 이마트에서 기획전을 열고 ‘이동식 에어컨’을 판매한다. 신일의 이동식 에어컨은 강력한 냉방은 물론 제습 기능까지 갖춰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동이 자유로우며, 창문형 에어컨 보다 설치 면적이 크지 않아 자취방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냉방 면적은 26.4m²(약 8평)이며, 냉방풍, 송풍, 자동풍 3단계로 풍속 조절도 가능하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 먼지필터를 갖춰 실내 공기의 먼지와 이물질을 걸러내고 깨끗한 바람을 선사한다. 한편, 신일은 방방냉방(방마다 냉방..

신혼가구가전 2022.05.27

더마펌,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공식 입점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DERMAFIRM, 대표 한윤재)’이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작년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에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 더마펌은 ‘울트라 수딩 R4 라인’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등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선보인다. 또한, 더마펌은 대표 제품인 ‘바이오 코렉션 앰플 콜라겐 R4’에 ‘울트라 수딩 토너 R4’ 정품의 50% 용량을 증정하는 합리적인 구성의 ‘울트라 수딩 R4 앰플&토너 수분 진정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더마펌 피부과학연구소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개발된 ‘울트라 수딩 R4 라인’은 순도 98.5% 이상의 자연유래 아줄렌 성분이 함유돼 지친 ..

뷰티,피부관리 2022.05.27

엑소 카이, 남다른 무결점 피부… 럭셔리 뷰티 화보 공개

- 하루 종일 완벽한 ‘명품 비주얼’… 엑소 카이 X입생로랑 뷰티 화보 - 입생로랑 뷰티, 카이와 함께 한 'NEW 올아워 파운데이션' 화보 공개 - 엑소 카이, 완벽에 가까운 비주얼…입생로랑 뷰티와 함께 한 카리스마 폭발 화보 공개 엑소 카이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함께 한 카리스마 넘치는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0일, 매거진 를 통해 선공개된 티저 영상 이후, 카이의 메인 화보가 공개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화보 속 카이는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뽐내며 한층 더 과감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카이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는 화보의 퀄리티를 더욱 극대화시키며 완벽한 포즈로 월드클래스다운 명품 화보를 선보였..

뷰티,피부관리 2022.05.27

소니코리아, 새로운 프리미엄 HRA 워크맨 국내 출시 및 예약 판매 실시

소니코리아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해상도 음원(HRA)으로 새로운 차원의 청취 경험을 선사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HRA 워크맨 시리즈 ‘NW-WM1ZM2’와 ‘NW-WM1AM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워크맨 시리즈 2종은 소니의 독보적인 아날로그와 디지털 오디오 기술을 집약한 플래그십 라인업 '시그니처 시리즈(Signature Series)'의 NW-WM1ZM2와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고품질 사운드를 선사하는 NW-WM1AM2로 구성되었다. 소니 프리미엄 뮤직 플레이어 역사의 철학을 바탕으로 탁월한 구성 요소들의 세심한 조합을 통해 설계되었으며, 완성된 두 제품 모두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기 위해 소니 고유의 기술로 탄생해 왜곡을 최소화하고 고음질을 자랑하는 디지털 앰프 S-Mast..

신혼가구가전 2022.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