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7 19

[오늘의 운세] 5월 8일(음력 4월 8일, 일진은 신유 辛酉)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8일 일요일(음력 4월 8일) 부처님오신날.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신유(辛酉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

더 디퍼런트 컴퍼니, 봄처럼 섬세하고 사랑스러운 향수 ‘화이트 자고라’ 제안

20여년 역사의 프랑스 컨템포러리 럭셔리 니치 퍼퓸 브랜드 ‘더 디퍼런트 컴퍼니’에서 봄처럼 사랑스러운 향수 ‘화이트 자고라’를 제안한다. 라이트한 코롱의 매력과 지속성을 더한 오 드 뚜왈렛 라인 레스쁘리 코롱 컬렉션 신제품 ‘화이트 자고라’는 모로코 사막의 아름다운 오아시스 자고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상쾌한 네롤리와 시트론의 스파이시 오프닝을 따라 오리엔탈과 오렌지 블러썸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기분 좋은 플로럴 향이 온 몸을 감싼다. 마지막으로 엠버-머스키 어코드의 감각적이고 센슈얼한 무드로 마무리된다. 더 디퍼런트 컴퍼니는 ‘화이트 자고라’ 100mL 구매 시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 더 디퍼런트 컴퍼니 매장에서 만나볼..

뷰티,피부관리 2022.05.07

머드팩과 클렌징 기능을 한 번에, 집에서도 즐기는 머드 홈스파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2종 출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바디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부드러운 머드팩과 클렌징의 2 in 1 기능을 담아 샤워만으로도 스페셜 케어를 받은 듯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하는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선보이는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는 사머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등으로 이뤄진 스킨케어 성분 ‘머드 레티놀 에센스’를 60,000 ppm 함유해, 샤워만으로도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주는 바디클렌저다. 또한, 피부 노폐물(초미세먼지) 제거 99.2%1), 피부 수분밀도 개선율 223%2), 피부 탄력 개선3) 등을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증명해, 강력한 딥 클렌징 효과는 물론 수분·탄력 케어 기능까지..

뷰티,피부관리 2022.05.07

가구 디자이너가 말하는 ‘비스포크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

그랑데 AI의 등장은 복잡하고 번거로운 세탁을 ‘세상 쉬운 일’이 되도록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 여기에 세탁·건조 후 자동으로 문을 열어 주는 ‘오토 오픈 도어’까지 더해지며 한층 더 스마트하고 위생적인 세탁 라이프가 완성되었다. 2022 NEW BESPOKE 그랑데 AI의 영상 광고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은 “요즘 누가?”라는 화두로 더 쉽고 더 편하게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춘 의류케어를 보여준다. 광고에 등장하는 세 사람은 해야 할 일도 하고 싶은 일도 많은 요즘 우리의 모습을 닮았다.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의 세 주인공에게 직접 그랑데 AI와 함께 사는 세상에서 더 편리하고, 더 자유로운 일상이 어떻게 가능해졌는지 들어보았다. ▶ 아마추어 가구 디자이너&고양이 집사 김광만 [펫케어 ..

신혼가구가전 2022.05.07

형지I&C(형지아이앤씨), 캐리스노트 2022년 브랜드 컨셉 및 컬렉션 테마 공개

국내패션전문기업 형지I&C (형지아이앤씨, 대표: 최혜원)에서 전개하는 Carries Note(캐리스노트)가2022년 브랜드 컨셉, “Timeless is the ultimate elegance”를 공개했다. 캐리스노트는 2019년 9월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상품의 변화, 아이덴티티의 변화, 소통의 변화를 새롭게 정비했으며, 정제된 감성적 요소를 담은 상품 구성과 로고, 매장 인테리어를 비롯해 비주얼의 변화가 보다 명확하고 혁신적인 어덜트 컨템퍼러리 브랜드로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컨셉으로 편안함, 실용성, 지속성과 같은 제품의 가치에 자유로움, 즐거움이란 내면적가치를 더해 생동감 있는 페미닌룩을 추구하며, 캐리스노트만의 특별한 감성을 담은 부드럽고 내추럴한 컬러에 편안..

패션·예복 2022.05.07

디에스앤더가, 퍼퓸드 캔들 새로운 향기 2종 출시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뉴욕 브루클린 감성의 니치 향수 브랜드 ‘디에스앤더가(D.S.&DURGA)’에서 퍼퓸드 캔들의 새로운 향기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퍼퓸드 캔들 2종은 ‘아침 식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렉퍼스트’의 라인업을 확대하여 출시되는 제품이다. 기존 9가지의 향기에서 ‘브렉퍼스트 라이프치히(BREAKFAST LEIPZIG) 퍼퓸드 캔들’, ‘브렉퍼스트 하이랜드(BREAKFAST HIGHLANDS) 퍼퓸드 캔들’ 두 가지 향기가 추가되었다. '브렉퍼스트 라이프치히 퍼퓸드 캔들'은 1723년 독일 라이프치히의 작은 카페 짐머만에서 작곡가 바흐의 아침 식사 장면을 연상시킨다. 향이 진한 커피 한잔과 버터가 가득 발려진 고소한 아몬드 패스츄리, 그리고 옆에 놓여진 파이프 담배를 떠오..

뷰티,피부관리 2022.05.07

신세계까사, 엔트리 라인 ‘에센셜’ 컬렉션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는 ‘에센셜(ESSENTIAL)’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센셜 컬렉션은 마테라소 라인 고유의 ‘C-포켓 스프링 시스템’은 유지하면서 기존 프리미엄 라인인 ‘럭스’, ‘클래식’ 컬렉션에서 꼭 필요한 내장재를 선별 적용한 실속형 라인이다. 눕자마자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안정적인 지지력을 자랑하며, 낮은 높이를 선호하는 고객과 어린이, 청소년 등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마테라소는 이번 에센셜 컬렉션 출시로 최상위 프리미엄 라인부터 기본 라인까지 모든 라인업을 완성했다. 마테라소는 숙면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다. 마테라소의 독자적인 C-포켓 시스템은 스프링을 촘촘히 배열해 신체를 보다 섬세하..

신혼가구가전 2022.05.07

MTS 두피 홈 케어 브랜드 스템샷(STEMSHOT), 탈모 완화 기능성 앰플 트리트먼트 출시

두피 전용 MTS 관리 제품으로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한 브랜드 스템샷(STEMSHOT)이 두피와 모발에 동시에 고영양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앰플형 트리트먼트 ‘스템샷 탑케어 앰플 트리트먼트’를 선보였다. 스템샷 탑케어 앰플 트리트먼트는 33년 헤어 경력을 가진 이희 원장의 노하우를 담아 헤드스파 탈모케어 프로그램에서 실제 사용되는 동일 제품이다. 무실리콘 앰플 제형으로 두피 모공을 막지 않으며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주어 영양과 흡수력을 모두 잡은 ‘두피와 모발에 직접 바르는 트리트먼트’이다. 스템샷 탑케어 앰플 트리트먼트는 모발과 두피를 위한 3가지 프리미엄 앰플 Complex를 함유하고 있다. 첫번째는 손상모 케어의 핵심이라 불리는 ‘리페어 단백질 Complex’로 단백질 40종, 세라마이..

뷰티,피부관리 2022.05.07

② 미스트롯 방세옥, 사랑스러운 친구들과 함께한 봄날의 브라이덜 샤워

200만 팔로워 이상을 보유한 틱토커, 뮤지컬 배우이자 미스트롯 본선에도 진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방세옥이 평생의 사랑을 만났다. 선한 눈과 긴 팔다리가 닮은 둘을 축하하는 사랑스러운 친구들과 함께한 봄날의 브라이덜 샤워. 방세옥은 결혼을 준비하면서 자신을 내려놓아야 하는 과정을 겪고, 상대라는 존재 자체를 사랑하는 법을 깨우치면서 사랑의 참 의미를 알게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그렇게 채워진 두 사람의 사랑이 자연스럽게 흘러서 주변 사람들에게도 나누는 삶을 살기로 했다. 브라이덜샤워를 하는 이 날 하루 동화 속 공주보다 더 예뻤던 예비신부를 축복하는 그녀들은 평소에 입지 않고 신지 않던 불편한 옷과 신발을 몇 번이나 갈아입고 신으면서도 한 순간도 미소를 잃지 않았다. “천사의 말을 한다고 해도 사..

스타웨딩 2022.05.07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양평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로 떠나볼까

올 여름은 예년보다 이른 더위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가 시작됨에 따라 일찍부터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애견인구 1000만 시대인 만큼 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애견인들에게 양평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가 눈길을 끈다. 서울에서 50분 거리,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리조트이다. 모든 객실은 3층 독채형으로 되어있어 프라이빗하게 이용 가능하며, 바비큐 시설, 사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풀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손꼽힌다. 지난해 용문휴게소가 오픈하면서 골든쌔들 리조트는 원스톱으로 이용가능한 타운형 리조트로 변모하고 있다. 용문휴게소 내에 입점한 ..

결혼생활 2022.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