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9 37

PIAGET(피아제), 2022년 포제션 컬렉션의 새로운 캠페인

- 피아제가 포제션 컬렉션의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 이어링과 뱅글, 링을 화려하게 매치한 새로운 캠페인을 만나보자. 포제션의 터닝은 일상에 빛을 더한다. 즐거운 웃음과 에너지, 그리고 환희를 불러오는 포제션은 감각적인 움직임으로 찬란한 빛과 매혹, 호기심을 자아내고 유려한 회전을 통해 놀라움과 즐거움, 그리고 화려함을 선사한다. 포제션은 특별한 이들을 위해 존재합니다. 포제션은 즐거움을 불러오는 이들을 위해, 평생 이들의 곁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함께 소중한 이야기를 써 내려가기 위해 탄생했다. 포제션은 사람들을 하나로 묶어준다. 포제션은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영감을 선사하고 진정한 스타일은 디테일로 완성된다는 사실을 증명하며, 같은 마음을 지닌 이들과 자유롭게 함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예물·시계 2022.05.09

더홈, 창립 20주년 기념 돌레란·나뚜찌 특별 프로모션 실시

리빙 큐레이션 기업 더홈(대표 조원석)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더홈은 이탈리아 매트리스 점유율 1위 브랜드 돌레란(dorelan)과 명품 홈 리빙 컬렉션을 선보이는 나뚜찌 이탈리아(NATUZZI ITALIA), 나뚜찌 에디션스(NATUZZI EDITIONS)를 한국에 독점 공급하는 공식 수입원이다. 50여년 역사와 함께 이탈리아에서 디자인·생산되는 돌레란은 덥지 않은 메모리폼 소재 ‘마이폼’으로 스프링 매트리스에 지친 국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해 현재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침대·매트리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수면 중 뒤척임을 30% 감소시켜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커버부터 코어 접착제까지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 외코텍스(Oeko..

신혼가구가전 2022.05.09

DEW E DEW E(듀이듀이), 22FW ‘서울패션위크’ 성료(종합)

여자, 엄마로서의 삶에 대한 프리다 칼로의 생각을 같이 공유하면서... 디자이너 김진영&이수연 디자이너 이끄는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의 '서울패션위크' 22FW 컬렉션이 서울패션위크 유튜브와 네이버 TV, 틱톡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서울패션위크는 국내 패션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서울시가 2000년부터 개최해온 국내 최대 패션 행사로, 이번 서울패션위크는 글로벌 홍보대사로 배우 이정재를 선정하여 이슈가 되었으며 현장 패션쇼와 온라인 생중계를 병행하는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듀이듀이의 22FW 컬렉션 테마는 으로, 멕시코 대표 여류 화가로 알려진 ‘프리다 칼로(Frida Kahlo)’의 그림에서 영감을 받아 듀이듀이만의 시각으로 ..

패션·예복 2022.05.09

파란마당의 브랜드 보이아, ‘LG 2022년형 그램케이스 예약 구매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보이아가 LG 2022 NEW 그램 16인치(16ZD90Q, 16Z90Q), 17인치(17ZD90Q, 1QZ90Q) 케이스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예약 구매 소문내기 이벤트’는 보이아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보이아의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 관련 이벤트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보이아는 ‘2022 NEW 그램 케이스’ 예약 구매 소비자를 위해 보이아 정품 실리콘 키스킨과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로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그램 전용 파우치도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22 NEW 그램 케이스’는 하드셸 타입의 케이스(Hard shell Type Case)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슬림한 디자인(두께가 1.7㎜)으로, 무..

결혼생활 2022.05.09

인터컨티넨탈, 2022 섬머 프리미엄 빙수 출시

- 매일 후숙도 및 당도 체크를 통해 ‘제주 애플망고 빙수’ 일일 한정수량 판매 - 한국 전통 식재료(K-ingredient)를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시그니처 쑥 빙수’ 선보여 - 작년 호텔업계 최초로 선보인 비건 빙수는 셰프 공모전을 통해 ‘아보카도 비건 빙수’로 업그레이드 - 토마토를 유자청에 24시간 이상 마리네이드해 상큼하고 건강한 ‘토마토 빙수’ 첫 출시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양 호텔 1층 로비 라운지에서 섬머 프리미엄 빙수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 2개 이상을 사용한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일일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글로벌 한류 속 한국 전통 식재료(K-ingredient)를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시..

라엘, 가정의 달 맞이 최대 70% 할인 브랜드 위크 진행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 라엘 위크, 9일부터 22일까지 자사몰서 단독 진행 - 신제품 40% 할인, 구매 고객 대상 샘플 제공, 매일 2시 초특가 타임 딜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최대 70% 할인 혜택의 브랜드 위크를 개최한다. ‘여성을 WE한 최대 할인, 라엘 Woman 위크’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단 2주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 세계적으로 1초에 6개씩 판매되는 아마존 1위 생리대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비롯해 최근 출시한 리얼라엘의 신제품 ‘인그로운 헤어케어 2종’까지 라엘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결혼생활 2022.05.09

카린(CARIN), 나들이 필수 아이템 추천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실용성과 패셔너블함을 겸비한 나들이 아이템으로 ’선스냅’과 ‘스트랩’을 추천한다. ‘선스냅’은 카린이 개발한 아이웨어 전용 케이스로, 스트랩이 달려 있어 가방이나 손목에 걸어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고, 두께도 슬림해 나들이 룩에 포인트로 활용할 수도 있다. ‘듀얼 스트랩’은 아이웨어를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주면서, 착용 시 휴대를 편리하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아크릴 소재로 만들어져 금속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마스크에도 연출할 수 있어 실외 마스크 해제로 쓰고 벗는 불편함을 덜어줘 외출 필수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카린 공식 홈페이지( https://caringlasses.com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패션·예복 2022.05.09

MANSUR GAVRIEL (만수르 가브리엘), 라피아 소재 제품군 출시

2012년 뉴욕에서 설립된 만수르 가브리엘은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인 레이첼 만수르와 플로리아나 가브리엘이 예술과 디자인에 대한 열정을 기반으로 탄생시킨 브랜드이다. 이번 MANSUR GAVRIEL (만수르 가브리엘)에서는 SS를 맞이하여 여름을 겨냥한 라피아 (RAFFIA) 소재의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했다. 라피아 소재는 라피아야자의 잎에서 추출된 섬유로 만들어 자연적인 이미지를 주며, 가볍고 시원한 소재로 다가오는 여름에 매치하기 좋다. 또한 소량의 가죽과 컬러로 포인트로 세련미를 더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릴륨백과 가장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인 미니 클라우드 클러치, 트래블 월렛까지 라피아 소재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

패션·예복 2022.05.09

라이프스타일웨어 플레이블(P_LABEL), 첫 번째 정규매장 현대 대구점 오픈

- 플레이블, 지난 4일 현대백화점 대구점 지하 2층 유플렉스(U-PLEX)의 새 단장에 맞춰 첫 정규매장 열어 - 플레이블, 20-30대 여성들의 취향 완벽 저격한 차별화된 공간과 유니크한 소품 ‘눈길’ 직접 체험해볼 기회에 관심 폭발! ‘Any time & Any where’라는 컨셉으로 올봄 성공적 런칭을 알린 플레이블(P_LABEL)이 지난 4일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첫 번째 정규매장을 오픈했다. 플레이블의 첫 정규매장은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분위기로, 20-30대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차별화된 공간과 유니크한 소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매장 방문 고객이 플레이블의 컬쳐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적극적인 소통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플레이블은 골프 시장 주요 고객으로 떠오른 MZ..

패션·예복 2022.05.09

프리미엄 과일부터 고급 베이커리까지, ‘작은 사치’ 담는 식음료업계

식음료업계가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즐기는 소비 트렌드에 주목하고 있다. 패션·뷰티 업계에서부터 시작된 ‘스몰 럭셔리’ 트렌드가 식음료 업계까지 이어지게 된 것. 식음료업계는 최근 고급 이색 과일과 프리미엄 베이커리 메뉴를 속속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일상 속 ‘작은 사치’를 즐길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호텔 디저트에 많이 활용되는 ‘샤인머스캣’, ‘애플망고’ 등 프리미엄 과일을 음료에 접목해 대중화하는 한편, 잠봉뵈르 등 베이커리 전문점에서 즐기는 메뉴를 선보이며 ‘작은 사치’를 제안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 ‘과일 맛집’ 할리스, 프리미엄 과일 샤인머스캣, 애플망고 음료, 유럽식 잠봉뵈르로 인기 끌어 할리스가 샤인머스캣과 애플망고 등 대표적인 프리미엄 과일을 활용해 선보인 시즌메뉴 3종은 ..

결혼생활 2022.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