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9 25

MSGM, 2022 S/S 컬렉션 대표 아이템 '미니 클릭백' 선보여

럭셔리 스트리트 콘셉트의 이탈리안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MSGM은 브랜드의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인 마시모 조르제티(Massimo Giorgetti)의 독창적인 디자인에 파올로니(Paoloni) 그룹의 개발과 최종 제조가 더해져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MSGM에서 SPRING-SUMMER 2022 컬렉션 대표 아이템인 미니 클릭백 (Mini Donna Bag)을 선보인다. ​​​​​​​개성 넘치는 디자이너의 위트를 기반으로 클래식함과 유니크함이 공존하는 MSGM의 ‘미니 클릭백‘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 되었으며, 가방 앞 쪽의 독특한 스냅 클로저가 특징이다. 가방의 이름의 모티브 이기도 클로저는 다양한 색상이 반사되어 독특한 매력을 주며, 일치하는 탈착식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트렌디함을 더했다. ..

패션·예복 2022.05.29

눈부신 빛깔의 럭셔리 컬러 주얼리 모음

COLOR YOUR MIND 눈부신 빛깔로 마음마저 물들이는 럭셔리 컬러 주얼리. 1 오묘한 청록색의 아쿠아프레이즈 드롭과 다이아몬드 드롭이 화이트 골드 비즈에 둘러싸인 뱅글. 트위스트 뱅글의 유연함으로 잠금장치 없이 손쉽게 착용할 수 있다. 부쉐론 쎄뻥 보헴 아쿠아프레이즈 뱅글 브레이슬릿 900만원대 2 유려한 곡선과 다양한 색의 젬스톤이 화려한 이어링. 불가리의 상징적인 부채꼴 모티브에 시트린, 페리도트, 토파즈, 투르말린 등의 생동감 넘치는 색상 조합이 경쾌하다. 불가리 디바스 드림 컬렉션 이어링 2900만원대 3 1만 개 중 1개만 발견될 정도로 희소한 옐로 다이아몬드를 일상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링. 따스한 햇볕 같은 특별한 빛깔을 누릴 수 있다. 티파니 옐로 다이아몬드 솔리스트 링 가격 미정 ..

예물·시계 2022.05.29

[오늘의 운세] 5월 30일(음력 5월 1일, 일진은 계미 癸未)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30일 월요일(음력 5월 1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계미(癸未)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Rat)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고객의 디지털 경험 강화한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 오픈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직관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향상한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를 개편해 새롭게 선보이며 온라인 판매 강화에 나선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이 최적화된 디지털 환경에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차량을 주문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소비자가 원하는 모델, 트림, 외장 및 내장 색상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차량의 이미지가 구현되는 ‘나만의 랜드로버 만들기’ 기능을 통해 직관성을 높였다. 또한 계약 절차를 최소화해 쉽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도록 구성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단 세 번의 페이지 이동만으로 차량 계약을 완료할 수 있다. 첫 페이지에서 계약하고자 하는 모델을 선택하면 차량 ..

결혼생활 2022.05.29

럭셔리 브랜드의 맛, 구찌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갖고 싶은 패션 아이템만큼이나 우리의 오감을 사로잡는 럭셔리 브랜드의 레스토랑. ▶ 구찌,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지난 3월 28일 이태원에 자리한 구찌 플래그십 스토어 ‘구찌 가옥’ 6층에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이 오픈했다. 이 공간은 구찌와 세계적인 셰프 마시모 보투라가 협업해 탄생했다. 이곳은 전통 이탈리아 요리에 창의성과 우아함, 관능미, 유머러스함을 더한 독창적인 요리 철학을 선보여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점심과 저녁, 이탈리아 식전주 문화 중 하나인 아페리티보를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마시모 보투라 셰프와 구찌 오스테리아 피렌체 총괄 셰프 카림 로페즈,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총괄 셰프 전형규, 수석 셰프 다비데 카델리니가 함께 개발했다. 시그니처 메뉴인 에..

패션·예복 2022.05.29

럭셔리 브랜드의 맛, 루이 비통 '피에르 상 at 루이 비통'

갖고 싶은 패션 아이템만큼이나 우리의 오감을 사로잡는 럭셔리 브랜드의 레스토랑. ▶ 루이 비통 '피에르 상 at 루이 비통' 1만3988개의 모노그램 플라워 장식이 천장을 가득 메운 ‘피에르 상 at 루이 비통’은 루이 비통이 새로운 차원의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는 팝업 레스토랑이다. 루이 비통 메종 서울 4층에 마련된 이곳은 점심과 저녁, 티 타임을 사전 예약제로 이용할 수 있으며 팝업 레스토랑은 6월 10일까지 운영한다. 레스토랑에서는 한국계 프랑스인 셰프 피에르 상 보이에와 협업해 한국적 색채를 가미한 프랑스 요리를 선보인다. 총괄 셰프 피에르 상 보이에는 2015년 프랑스 대통령과 함께 청와대 영빈관 만찬에 참여했으며, 프랑스 파리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5곳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전채 요리는..

결혼생활 2022.05.29

루프톱에서 즐기는 여름밤의 낭만, 루프탑어반비치

이따금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 기분 좋은 미지근한 온도. 어두운 밤마저 낭만적인 온기로 가득한 계절이 돌아왔다. 거리두기도 해제되었으니, 루프톱에서 본격적으로 여름밤의 낭만을 즐겨봐도 되지 않을까? ▶ 루프탑어반비치 도심 속에서 휴양지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칵테일바 루프탑어반비치. ​​​​​​​야자수 나무와 조명, 영화 영상으로 꾸며진 야외 공간은 특별한 감성 덕분에 사계절 내내 인기 만점인 곳이다. 수많은 ‘핫플’이 지배하는 마포구에서도 손꼽히는 핫플레이스. 이제 본격적인 휴양의 계절이 왔으니, 조명, 온도, 습도가 완벽한 루프탑어반비치에서 여름밤 데이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루프탑어반비치는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9길 38에 위치해 있다. 문의 @rooftop_urbanbeach 출처 : 웨딩21뉴스..

카테고리 없음 2022.05.29

루프톱에서 즐기는 여름밤의 낭만, 스페이스오

이따금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 기분 좋은 미지근한 온도. 어두운 밤마저 낭만적인 온기로 가득한 계절이 돌아왔다. 거리두기도 해제되었으니, 루프톱에서 본격적으로 여름밤의 낭만을 즐겨봐도 되지 않을까? ▶ 스페이스오 한식과 전통주를 즐길 수 있는 한식 다이닝펍 스페이스오. 인사동에 자리한 이곳은 조계사와 도심뷰를 한눈에 즐길 수 있는 루프톱 공간이 특징이다. ​​​​​​​그야말로 전통 거리 속 보물 같은 ‘힙플레이스’. 전통주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우리 술과 모던 한식 페어링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정성이 담긴 요리와 가치 있는 술을 도심 속 야외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장소. 스페이스오는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길 49 나인트리프리미어 호텔 12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 02 737..

결혼생활 2022.05.29

청첩장... 주는 마음 & 받는 마음

요즘 오래간만에 친구에게 연락하려면, 대화 앞머리에 “보험 X, 옥장판 X, 청첩장 X”를 달아야 한다는 우스갯소리가 있다. 그야말로 ‘웃픈’ 농담. 웃기면서도 씁쓸한 마음이 한편에 자리 잡는다. 아직 미혼인 나는 오늘도 친구들에게 메신저를 보내며 고민한다. “(보험 X, 옥장판 X, 청첩장 X) 우리 오랜만에 닭발에 소주나 한잔할까?” A는 이전 회사에 다닐 적 꽤 친했던 후배다. 재직 당시 서로의 연애담을 스스럼없이 주고받고, 퇴사 후에도 SNS로 곧잘 소식을 주고받는 사이다. 물론 퇴사와 코로나란 핑계로 얼굴을 마주 본 지는 꽤 되었지만. 한동안 못 만난 A의 SNS에는 결혼을 준비하는 듯한 모습들이 올라왔고, 나는 A가 청첩장을 주면 온 마음을 다해 축하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그러나 아무리 기다..

스마트카라, 성능∙디자인∙친환경 모두 업그레이드된 ‘스마트카라 400 Pro’ 출시

- 성능∙디자인∙친환경 모두 업그레이드…분쇄 기능 높이고 처리 시간 줄이고 - 바닐라 화이트, 골드 브라운 두 가지 컬러 옵션으로 구성…골드 밸팅라인으로 디자인 고급화 - 패키지 박스에 재생펄프 및 생분해성 비닐 적용하여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면모 강조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더욱 편리해진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친환경 소재까지 다 갖춘 2022년형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 400 Pro(PCS-400PRO)’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카라 400 Pro’는 더 효율적으로 집적된 2세대 히팅 플레이트가 적용되어 평균 4시간이던 처리 시간을 약 30% 감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메인 모터의 출력도 업그레이드해 분쇄 성능을 28%가량 향상시킴으로써 감량률을 최대 95%까지 증가시켰..

신혼가구가전 2022.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