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0 41

아크네 스튜디오, 2022FW 새로운 버전의 '무수비백(Musubi bag)' 출시

아크네 스튜디오의 아이코닉한 무수비백이 2022FW 뉴시즌을 맞아 기존과는 다른 형태의 무수비 마이크로 토트백(Musubi Micro Tote)과 무수비 숄더백(Musubi Shoulder Bag) 두 가지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무수비백은 트위스트된 매듭 모티프가 특징이며, 부드러운 질감의 최상급 카프스킨을 사용하여 이탈리아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다. 무수비 마이크로 토트백(Musubi Micro Tote)은 박스 쉐입과 간결한 탑 핸들 구조에 꼬아서 만든 매듭 모티프가 특징인 아이템으로, 앙증 맞은 마이크로 사이즈는 간단한 데일리 소지품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고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워 실용성을 배가 시켰다. 또한, 새로운 형태의 보강재를 사용하여 볼륨감 있게 패디드된 쉐입이 흐트러지지 않아 ..

패션·예복 2022.05.10

[오늘의 운세] 5월 11일(음력 4월 11일, 일진은 갑자 甲子)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11일 수요일(음력 4월 11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갑자(甲子)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

크리스찬 루부탱, 디스코레이저 컬렉션 출시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은 SS22 시즌을 맞아 화려한 미러 이펙트와 컬러풀한 디테일로 위트있는 디스코 무드를 연출한 디스코레이저(Discolaser) 컬렉션을 선보인다. 미스 골도라(Miss Goldora)는 과감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8.5cm 힐과 엘렉트라 블루 미러 이펙트가 프린트된 페이턴트 레더, 멀티 컬러 스파이크가 만나 크리스찬 루부탱 고유의 도발적이고 위트 넘치는 디자인이 완성되었다. 남성을 위해 선보이는 루이스 주니어 스파이크 올라토(Louis Junior Spike Orlato) 스니커즈 또한 화려한 컬러로 클래식한 실루엣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페이턴트 소재와 스터드 장식이 메종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강조한다. 디스코레이저 컬렉션은 전국 크리스찬 ..

패션·예복 2022.05.10

캠핑의 계절 봄! 호텔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캠프닉 어때요?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 캠핑족 겨냥 ‘패밀리 캠프닉’ 패키지 2종 출시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이 가족들과 함께 소풍처럼 가볍게 ‘캠프닉(캠핑+피크닉)’을 떠날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한 ‘패밀리 캠프닉’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글램핑’, ‘차박’ 등 다양한 스타일의 캠핑이 인기를 끌며 국내 ‘캠핑족’이 700만 명으로 증가함에 따라 호텔에서 손쉽게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야외에 마련된 캠핑존에서 자연 속 힐링을 경험하고 푸짐한 야외 바비큐까지 맛볼 수 있어 가족과 오붓하게 여유를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먼저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프라이빗한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캠핑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텐트, 테이..

투미(TUMI), 여행의 기쁨을 위한 캐리어 ‘19 디그리 컬렉션’ 뉴 컬러 ‘다크 터쿼이즈’ 출시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2022년 봄/여름 시즌 ‘19 디그리 컬렉션 (19 Degree Collection)’ 새로운 컬러 ‘다크 터쿼이즈(Dark Turquoise)’를 선보인다. ​​​​​​​산뜻한 봄의 생명력이 느껴지는 색상으로, 봄맞이 여행객을 위한 캐리어로 제격이다. 사이즈는 기내 반입이 가능한 ‘인터내셔널 캐리온(International Expandable CarryOn)’과 장기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장거리 여행용 패킹 케이스(Extended Trip Expandable Packing Case)’ 두 종류다. 두 사이즈 모두 사이드 지퍼를 열어 공간을 확장시킬 수 있는 옵션이 장착되어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19 디그리 컬렉션은 전체 구성의 90% 이상을 재활용 ..

패션·예복 2022.05.10

RVN (알브이엔), 2022 S/S & F/W 컬렉션 팝업 스토어 오픈

뉴욕을 기반으로 글로벌 전개를 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니트웨어 브랜드 RVN(알브이엔)이 3월 24일부터 4월 3일까지 신사동 라움 스페이스R에서 2022 S/S 및 F/W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한국에서의 본격적인 전개를 알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RVN(알브이엔)만의 다채로운 컬러의 향연이 표현된 2022 S/S 컬렉션과 다가오는 F/W 시즌의 새로운 컬렉션을 먼저 선보일 예정으로 해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RVN(알브이엔) 고유의 디자인과 특별한 니트웨어의 소재감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Revolution”의 약어인 RVN(알브이엔)은 3D Knitting 기술을 바탕으로 여성의 미적 자신감과 편안함을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는 니트 패션의 혁명을 ..

패션·예복 2022.05.10

프레드와 함께하는 따뜻한 가정의 달, 프레드의 기프트 셀렉션을 만나보자

프랑스 모던 주얼러 프레드(FRED)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과 행운이 가득한 기프트 셀렉션을 선보인다. 거리와 시간을 초월한 가족 간의 유대는 그 깊이만큼이나 이타적이다. 프레드는 즐겁고 애정 어린 주얼리 피스들로 구성된 샹스 인피니 및 프리티 우먼 컬렉션을 통해 이 위대한 사랑에 대한 경의를 표하고 있다. 메종을 대표하는 컬렉션 중 하나인 샹스 인피니는 일상의 크고 작은 순간들을 밝혀주는 행운의 상징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샹스 인피니 모티프는 무한함과 영속성을 나타내는 기호 ‘렘니스케이트(lemniscate)’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되었으며, 숫자 8과 닮아 있는 모습은 행운과 풍요의 기운을 전하고 있다. 기프트 셀렉션에서 선보이는 샹스 인피니 럭키 메달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은 마더 오브 ..

예물·시계 2022.05.10

열린 국민의 공간 ‘청와대’ 지도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국토교통부는 청와대 주변 일원의 지도를 공간정보 오픈 플랫폼(브이월드*)에서 대국민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 3차원 공간정보(지도) 대국민 오픈 플랫폼 https://map.vworld.kr 지금까지 청와대는 보안지역으로 분류되어 인근 지역에 대한 지형, 지물 등의 공간정보 공개가 제한되었으나, 새 정부에서 국민 모두의 ‘열린 공간’으로 청와대를 개방함에 따라, 이 일대를 지도로 구축하여 브이월드를 통해 온라인에서 누구나 쉽게 살펴볼 수 있도록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번 청와대 지도서비스는 국토지리정보원이 항공영상, 1:1,000 축척의 전자지도 등으로 공개·제공하고, 카카오와 네이버 등 민간에도 제공하여 인터넷지도, 내비게이션 사용에 있어 국민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이다. 국토교..

결혼생활 2022.05.10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 빅토리아 & 앨버트 리미티드 에디션 공개

- 빅토리아 여왕과 앨버트 공의 삶과 유산을 기념한 에디션 - 1992년 부터 이어진 문화예술 리미티드 에디션 대장정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30번째 에디션 - 기술과 경제력 및 문화의 새로운 기대를 연 ‘빅토리아 여왕‘과 그녀의 부군 ‘엘버트 공‘ 기념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30년간 매 해 선보인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 리미티드 에디션의 마지막 피날레로 ‘오마주 투 빅토리아 & 앨버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했다. 몽블랑은 1992년부터 2022년까지 몽블랑 문화예술후원자상을 제정해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해 온 후원자들을 격려하고, 동시에 문화예술후원자 에디션 펜을 한정 수량 제작해 공개하고 있다. 올해 30번째이자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이번 문화예술 후원자 리미티드..

패션·예복 2022.05.10

일시적 2주택자, 2년내 집 팔면 양도세 비과세…전입요건도 삭제

앞으로 조정대상지역에서 이사 등으로 거주지를 옮기면서 일시적 2주택자가 된 사람은 2년 이내에 기존 주택을 팔면 양도소득세를 면제받을 수 있게 됐다. 또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세 중과를 1년 동안 한시 배제하고, 1세대 1주택 양도세 비과세 보유·거주기간 재기산 제도도 폐지키로 했다. 기획재정부는 9일 이 같은 내용을 뼈대로 소득세법 시행령을 개정한다고 밝혔다. 주요 내용을 보면 이사 등으로 인한 일시적 1세대 2주택 비과세 요건을 완화한다. 현재는 종전주택 양도 때 비과세 요건은 종전·신규주택 모두 조정대상지역인 경우 신규주택 취득일부터 1년 내 종전주택을 양도하며, 세대원 전원이 신규주택에 전입하고, 기타의 경우는 신규주택 취득일부터 3년 내 종전주택 양도할 때이다. 앞으로는 종전·신규주택 모두 조정대..

카테고리 없음 2022.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