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4 22

Gc 타임피스, 2022 Gc 대표 메인 커플 워치 컬렉션 베스트셀러 제안

독보적인 스타일의 프렌치 타임피스 브랜드 Gc에서 22SS시즌을 맞아 쿠튀르 스퀘어 커플 워치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레이디 컬렉션으로 선보인 쿠튀르 스퀘어에 이어 쿠튀르 스퀘어 맨즈 컬렉션을 새롭게 제안하며, 한층 더 다채로워진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도회적인 실버&블루 컬러가 매치된 실버 쿠튀르 스퀘어와 고급스러운 로즈 골즈&블랙 컬러의 로즈골드 쿠튀르 스퀘어, 두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스크류 디테일의 베젤 장식으로 독특한 포인트를 더하며 Gc 고유의 볼드하고 강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한편, 국내 여성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Gc 쿠튀르 스퀘어 레이디 컬렉션은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스퀘어 쉐입 케이스 위 세팅된 크리스털과 Gc만의 독보적인 스크류 디테일이 화려..

예물·시계 2022.05.14

‘펫팸족’ 겨냥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 마케팅 활발

반려동물이 가족의 구성원으로 자리잡으며 사람과의 경계가 무의미해진 ‘펫휴머니제이션(Pet Humanization)’ 시대이다. 통계청이 발표한 2020 인구주택 총 조사 표본 집계 결과’에 따르면, 2020년 11월 기준 전체 2092만 6710가구 중 개,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는 312만 8962가구로 전체 15%에 달하는 수준이다. 이에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유통업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펫팸족’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공간 속 즐거움, 지누스 ‘함께하는 공간’ 캠페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지난 2일부터 새로운 ‘함께하는 공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함께하는 공간’을 테마로 ‘가족과 함께하는 ..

결혼생활 2022.05.14

비건 뷰티 '페이스인네이처', 전국 올리브영 매장 입점

세계적으로 친환경 가치소비 트렌드가 대두되면서 환경보호, 동물복지 등에 대한 철학을 소비와 연결해 가치 소비, 윤리 소비를 추구하는 '비건 화장품'이 하나의 카테고리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과거에는 단순히 '유해 성분 배제'에 의미를 두었다면 최근에는 전성분과 더불어 지속가능성, 윤리적 제조, 유통 등 환경과 인권 분야까지 클린의 의미가 확대되면서 클린 뷰티 트렌드와 부합하는 페이스인네이처(Faith in Nature)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이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1974년 아보카도 씨앗 하나로 시작된 페이스인네이처(Faith in Nature)는 지속 가능한 제품들로 환경이 변화할 수 있다는 가능성에 대한 믿음의 48년 전통 영국 클린 뷰티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이다..

뷰티,피부관리 2022.05.14

모쿠슈라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그린 얼루어 품평단 200인 순한 보습 제품으로 호평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모쿠슈라(MOCHUISLE)의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다크스팟 베리어 크림’이 그린 얼루어 품평단 200인 설문 내 지인 추천 의사 항목에서 각각 99.5%, 98.9%의 높은 만족도를 받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국내 최고의 뷰티 매체 중 하나인 얼루어(Allure)에서 주관하는 그린 얼루어 품평단은 ‘환경과 건강을 위한 가치’를 포함하는 제품만 소개하는 그린 컨슈머 대상 품평단이다. 지난 4월, 모쿠슈라 화장품은 품평단 200인을 모집해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다크스팟 베리어 크림의 제품 만족도 설문을 진행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보습감 만족도 97.9%, 피부결 개선 만족도 97.9%의 결과를..

뷰티,피부관리 2022.05.14

이탈리아 명품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마비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스토어찜과 소식 동의 등 알림 설정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기프트 세트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싱글 및 올플레이버 세트부터 칫솔이 포함된 세트까지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또, 구매 금액 별로 사은 이벤트도 경험해볼 수 있다. 3,5,8만원 이상 구매 시, 25ml 용량의 아니스 민트, 아마렐리, 클래식 스트롱 민트 추가 증정 및 제품 수납이 용이한 틴케이스 1종이 함께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팝업 행사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오프라인 방..

결혼생활 2022.05.14

콜러, ‘앤썸&스테이트먼트’ 샤워링 컬렉션 국내 출시

가전과 식품업계에 불던 프리미엄 열풍이 인테리어 업계로 확대되고 있다. 소비자들은 셀프 인테리어를 위한 실용적인 제품에서, 개인 취향에 맞춰 만족감을 높이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최근에는 욕실이 가장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스폿으로 재해석되며, 욕실 리모델링에 힘을 주는 추세다. 호텔 욕실처럼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편의성까지 갖춘 욕실을 원한다면 콜러의 신제품을 주목해 보자. 콜러의 ‘앤썸&스테이트먼트’ 샤워링 컬렉션은 1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콜러만의 기술력으로 샤워 환경 맞춤 설정 기능은 물론 우아한 디자인까지 잡았다. ‘앤썸(Anthem)’ 밸브는 레인 헤드, 핸드 샤워기 등의 스테이트먼트 샤워링 컬렉션 제품 및 콜러의 다양한 샤워 시스템을 사용자의 샤워 스타일에 맞게 ..

신혼가구가전 2022.05.14

가가 밀라노, 클래식하고 세련된 느낌의 '매뉴얼 40' 제안

독창적인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 조합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태리 워치 브랜드 ‘가가 밀라노(GaGa Milano)’에서 클래식하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매뉴얼 40(MANUALE 40)’을 제안한다. 매뉴얼 40 컬렉션은 전체적으로 블루 계열의 색상을 사용하여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어우러지도록 만들었다. 더불어 가가 밀라노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모델이다. 단순히 같은 컬러로 통일한 것이 아니라 톤온톤(동일한 색상으로 톤이 다른 배색 상태)으로 매치하여 보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특히나, 각도에 따라 빛을 반사하며 오묘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마더 오브 펄(Mother of Pearl; 자개) 다이얼을 통해 우아함을 느낄 수 있으며, 아라비안..

예물·시계 2022.05.14

[오늘의 운세] 5월 15일(음력 4월 15일, 일진은 무진 戊辰)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15일 일요일(음력 4월 15일) 부처님오신날.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무진(戊辰)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오데마 피게, 로열 오크 오프쇼어 다이버 선보여

1875년 스위스 주라 산맥의 주 계곡 르 브라수스에서 설립된 오데마 피게( https://www.audemarspiguet.com )는 1882년 첫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포켓 워치부터 그 이후로 줄스 오데마, 로열 오크 등 언제나 뛰어난 시계를 제작한다. 매년 쌓는 노하우를 유지하며 오데마 피게는 아직까지 독립 매뉴팩처로써 가문에 의해 경영되고 있는 브랜드이다. 로열 오크 오프쇼어 (Royal Oak Offshore) 컬렉션은 오데마 피게를 대표하는 컬렉션 ‘로열 오크’에서 파생되었다. 익스트림 럭셔리 스포츠 워치를 표방하며 8각형 베젤의 묵직하고 강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옥타곤(Octagon) 형태의 케이스는 오데마 피게만의 특별한 기술로 8개의 스크류 만으로 고정해 그 어떤 충격에도 절대 분해되지..

예물·시계 2022.05.14

프랑스 하이 주얼리&워치 메종, 반클리프 아펠이 펼치는 매혹적인 주얼리 정원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의 주얼리 디자인에 존재하는 아름다운 균형과 마찬가지로, 자연은 섬세함과 장엄함의 영원한 보고와 같다. 1906년 설립 이래로 메종은 자연과 상상 속 세계, 아름다운 동화에서 영감을 받아 독창적인 스타일로 탄생한 수많은 작품을 선보여 왔으며, 유동적이고 끊임없이 진화하며 새로워지는 세계에 경의를 표한다. 2022년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자연을 향한 서정적인 비전에서 영감을 받은 하이 주얼리와 타임피스 작품들이 서울 -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특별히 공개된다. 메종의 매혹적인 주얼리 정원으로 초대된 게스트들은 창조물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 컬렉션들을 더욱 돋보이도록 하기 위해,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은 프..

예물·시계 2022.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