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3 34

웨스틴 조선 부산, ‘스프링 브리즈 애프터눈 티’ 출시

- 웨스틴 조선 부산, 블루베리, 자몽, 레몬 등 상큼한 재료로 선보이는 봄 한정 애프터눈 티 - 그랜드 조선 부산, 올해의 팬톤 컬러 ‘베리 페리’ 활용한 독창적인 봄 애프터눈 티 웨스틴 조선 부산(Westin Josun Busan)의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성큼 다가온 따스한 봄의 싱그러움을 담은 봄 시즌 한정 ‘스프링 브리즈 애프터눈 티’를 2022년 6월 30일(목)까지 선보인다. ‘스프링 브리즈 애프터눈 티’는 블루베리, 자몽, 레몬 등 봄의 상큼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재료들을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 구성으로 여유로운 오후의 티 타임을 선사한다. 이 애프터눈 티는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파노라마 라운지는 부산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운대 전경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S..

식물성이라 더욱 안심할 수 있는 바르고, 먹고, 마시는 비건 콜라겐

콜라겐은 동물의 신체에서 다양한 결합조직의 세포 밖 공간을 채우는 주요 조직 형성 단백질로, 포유동물에서는 전체 단백질의 25%~35%를 차지하는 가장 풍부한 단백질이다. 최근 피부 탄력을 위한 필수 성분으로 주목 받고 있지만 피부뿐만 아니라 뼈와 인대, 연골, 각막, 혈관, 소화관 등은 물론 치아의 상아질에서도 발견되는 대부분의 신체 조직에 필수적인 단백질이다. 문제는 노화가 진행될수록 콜라겐 생성 능력이 저하되는 것이다. 20세가 넘으면서 체내에서 천천히 줄어드는 콜라겐은 25세 이후부터 생성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기 시작해 피부 탄력 저하, 갈라지고 약해지는 손발톱 등 갖가지 노화의 증상들이 발현되기 시작한다. 이에 더해 인체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외부 자극에 맞서는 에너지를 만들어내기 위해 신장의 부..

카테고리 없음 2022.05.23

울트라브이, 브랜드 모델로 뷰티 요정 ‘유진’ 발탁… 이데베논 앰플로 첫 선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과 원조 V라인의 첫 만남 글로벌 안티에이징 뷰티브랜드 울트라브이가 배우 유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울트라브이는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 성분 ‘이데베논’을 앰플로 만든 뷰티브랜드다. 울트라브이는 이번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시그니처 제품 ‘이데베논 앰플’을 중심으로 울트라브이 브랜드를 알리는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6월 기존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을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로 리뉴얼 출시할 계획이다. 배우 유진은 작년 인기리에 방영된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오윤희 역으로 분해 연기력을 입증, 국내외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에 앞서 ‘겟잇뷰티’ 등 대표 뷰티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뷰티 전문가로서의 ..

카테고리 없음 2022.05.23

[오늘의 운세] 5월 24일(음력 4월 24일, 일진은 정축 丁丑)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24일 화요일(음력 4월 24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정축(丁丑)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

지방시뷰티,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 선보여

IRRESISTIBLE EAU DE TOILETTE FRAICHE ▷ NEW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 2020년 론칭 이후, 매력적이며 에너제틱한 지방시의 이레지스터블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으로 우리를 초대하고 춤추게 한다. 2022년,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와 함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된다. 2021년 처음 출시된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의 넘치는 생명력을 그대로 이어받은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는 그 어느 때보다 생동감 넘치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레지스터블과 함께 춤을 추며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해보자. 자유롭고 매혹적인 아름다움으로 빛나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지방시 이레지스터블과 함께라면 어디서든 춤을 추고 자신을 표현해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레지스터블이다. ▷ ..

뷰티,피부관리 2022.05.23

데일리 룩에 매치하기 좋은 엔에프엘(NFL) 스니커즈 4종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이지웨어 라이프 스타일이 확대되고 러닝화에 등산화까지 다방면으로 스니커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운동화와 패션 스니커즈 시장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엔에프엘(NFL)은 데일리 룩에 매치하기 좋은 스니커즈 4종을 선보이고 있다. 엔에프엘 스니커즈는 클래식한 감성과 역동성을 재해석한 디자인, 쿠셔닝이 뛰어난 인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 등 기능성을 갖춰 일상에서 편하게 신기에 안성맞춤이다. 먼저 엔에프엘 헤리티지를 엑티브한 패턴으로 적용한 워킹화 블리츠는 오솔라이트 인솔이 적용되어 통기성이 우수해 신발 안을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아웃솔 구조와 아치를 받쳐주는 TPU(..

패션·예복 2022.05.23

‘완전체’ 컴백 갓세븐 마크, 나른한 소년미 발산 비주얼 화보 공개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가 올해로 데뷔 9년 차를 맞이한 보이그룹 갓세븐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마크의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마크는 화려한 패턴의 셔츠와 유니크한 주얼리까지 감각적으로 소화해내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거나 나른한 포즈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 돌아온 갓세븐 갓세븐은 오는 23일 새로운 미니앨범 으로 완전체 컴백을 한다. 마크는 “이번 컴백을 통해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돼 말로 설명할 수 없이 기쁘고, 앨범 명에서 알 수 있듯 ‘이게 바로 GOT7이다’를 보여주고 싶다”라며 컴백..

패션·예복 2022.05.23

급격한 기온차로 성난 피부 진정 티엘스, ‘캐모마일 카밍 티 3종’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T’else)가 건조한 날씨와 마스크 안 습기로 예민해진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캐모마일 카밍 티 라인 3종’을 제안한다. ‘티엘스’의 ‘캐모마일 카밍 티 토너’는 정제수 대신 캐모마일 꽃수를 85%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에 순하지만 확실한 진정 케어를 해주는 일명 ‘꽃잎진정토너’다. 캐모마일 속 핵심 진정 성분 아줄렌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붉어진 피부 톤 개선과 화끈거림 완화에 도움을 준다. 토너 속 담긴 곱게 말린 캐모마일의 기분 좋은 향은 피부 밸런스 회복과 함께 짧은 힐링을 선사한다. ‘캐모마일 카밍 티 앰플’은 캐모마일 추출물을 84% 함유해 피부 속까지 촉촉한 보습을 전달하는 고농축 수분 앰플이다. 옐로우 빛의 투명한 앰플 제형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

엔데믹 시대, 호텔 치맥과 함께 즐기는 야외 피크닉 추천

인터컨티넨탈, 프리미엄 치맥 투고 선보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특허받은 독자 조리법을 이용해 셰프가 직접 만든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과 시그니처 수제맥주로 구성된 치맥 세트를 8월 31일까지 투고 상품으로 선보인다. 야외 피크닉에서 즐기기 좋은 치맥 세트는 맥주 외에도 와인 또는 아이들과 즐기기 좋은 홈메이드 과일 주스로도 선택 가능하며,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은 여름철 이색 보양식으로 추천할만하다.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은 초정리 천연 탄산수 염지 기법으로 만들어 한층 부드러운 육질과 식감이 특징으로 마늘버터와 트러플 오일로 마무리해 풍미가 뛰어나다. 또한 사이드 메뉴로 닭가슴살 안을 4가지 치즈와 시금치로 속을 채운 콰트로 치킨, 염지한 닭다리살을 우유에 재운 뒤 특제 가루를 입혀 튀..

배우 정시아, ‘올 댓 뮤즈3’ MC 변신…꾸밈없는 생생 라이프 스타일 소개한다

배우 정시아가 '올 댓 뮤즈3'의 MC로 활약한다. 23일 정시아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정시아가 SBS funE 채널의 뷰티 예능 '올 댓 뮤즈3'에 MC로 출연한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올 댓 뮤즈3'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배우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1인칭 셀프 카메라에 담는 프로그램. MZ세대 취향 저격 트렌드 라이프 스타일과 뷰티 라이프는 물론 건강과 뷰티, 생활 속 다양한 꿀팁과 잇템까지 좀처럼 보기 어려운 뮤즈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득 소개한다. 메인 MC로 발탁된 정시아는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끄는 한편, 빈틈없는 자기 관리로 20대 미모를 뽐내는 비결과 함께 꾸밈없는 일상을 통해 친근한 모습까지 보여줄 예정. 연기 뿐만 아니라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