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7 55

21세기 부부 솔루션 - 완다비전 & 정직한 후보

배우자와의 잦은 다툼으로 고민 중이신가요? 혹은 배우자와의 ‘동상이몽’으로 힘겨워하시나요? 더 이상의 고민은 NO! 웨딩 전문 잡지 이 당신의 문제를 해결해드릴게요. 다양한 고민을 안고 있는 부부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며, 해답과 가까운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다만, 이건 가상의 상황과 그에 따른 하나의 팁일 뿐, 완전한 해답은 부부에게 달렸다는 걸 명심해주세요! ▶ 비전 SAYS, 아내가 상처받을까 봐 두려워요. 아내의 큰 비밀을 알아버렸습니다. 우리 가족의 비밀이기도 하고, 우리 마을의 비밀이기도 해요. 평범한 가족인 줄 알았던 저희는 알고 보니 세계를 구하던 ‘어벤져스’라고 하더라고요. 저와 아이들은 이 사실을 전혀 몰랐어요. 아내도 혼란스러운 눈치고요. 하지만 과거를 깨닫기 시작하면서 평화로운 우리..

카테고리 없음 2022.05.17

21세기 부부 솔루션 - 내과+박원장 & 장르만 로맨스

배우자와의 잦은 다툼으로 고민 중이신가요? 혹은 배우자와의 ‘동상이몽’으로 힘겨워하시나요? 더 이상의 고민은 NO! 웨딩 전문 잡지 이 당신의 문제를 해결해드릴게요. 다양한 고민을 안고 있는 부부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며, 해답과 가까운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다만, 이건 가상의 상황과 그에 따른 하나의 팁일 뿐, 완전한 해답은 부부에게 달렸다는 걸 명심해주세요! ▶ 박 원장 STORY, 아내가 셋째를 원하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내과 병원을 운영하는 박 원장입니다. 아내와 아들 둘과 함께 살아가고 있어요. 그런데 얼마 전부터 아내가 셋째를 가지고 싶어 하는 눈치더라고요. 딸과 함께 데이트하는 모녀 관계가 부러웠나 봐요. 근데 저는 내키지 않네요. 아내를 위해서 다 들어주고 싶지만, 준비도 안 ..

[오늘의 운세] 5월 18일(음력 4월 18일, 일진은 신미 辛未)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18일 수요일(음력 4월 18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신미(辛未)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

확신의 인생 화보 보장, 마리하자드 김승택 포토그래퍼

공장에서 찍어낸 듯 똑같은 배경, 똑같은 포즈, 똑같은 조명 아래 비슷비슷한 결혼사진에 질린 MZ 세대들은 인스타그램에서 해답을 찾는다. 누구와도 겹치지 않도록, 커플만의 개성을 있는 그대로 담아낼 새로운 감각의 포토그래퍼를 소개한다. ▶ 마리하자드 김승택 포토그래퍼 ‘나에게 사진은 놀이다. 내가 즐거우면 찍히는 대상도 즐거울 수밖에 없고 그 순간을 포착하면 실패가 없다.’ 사진이 취미였던 산업디자이너, 김승택 작가. 취미 중 하나였던 서핑을 하며 유명 서퍼들과 어울려 찍은 사진이 널리 알려지기 시작했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퀵실버, 빌라봉 등 유명 서핑 브랜드의 촬영의뢰가 쇄도했다. 틀에 박히지 않은 자유분방한 앵글, 함께 놀면서 찍었던 순간의 자연스러움이 신선했던 것. 친한 모델과 개인작업으로 찍은 웨..

스드메 2022.05.17

동탄 타임테라스에서 ‘LX Z:IN 인테리어’ 만나보세요

LX하우시스가 경기도 화성 동탄 신도시에 들어선 신규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에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타임테라스’를 오픈했다. ‘지인스퀘어 타임테라스’는 주택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살펴볼 수 있는 전용면적 774m²(234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으로,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주요 제품이 적용된 모델하우스 컨셉의 전시관부터 라이프스타일별 전시공간, 자재 라이브러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실제 전시장 인근 동탄 지역 아파트 평면도를 그대로 적용한 103m²(31평형) 및 81m²(24평형)의 두 가지 모델하우스 공간은 보다 현실감 있는 인테리어로 오픈 하자마자 인근 지역 방문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LX지인 키친과 바스, L..

신혼가구가전 2022.05.17

확신의 인생 화보 보장, 아트버스터픽쳐 홍대산 포토그래퍼

공장에서 찍어낸 듯 똑같은 배경, 똑같은 포즈, 똑같은 조명 아래 비슷비슷한 결혼사진에 질린 MZ 세대들은 인스타그램에서 해답을 찾는다. 누구와도 겹치지 않도록, 커플만의 개성을 있는 그대로 담아낼 새로운 감각의 포토그래퍼를 소개한다. ▶ 아트버스터픽쳐 홍대산 포토그래퍼 ‘사진이란, 곧 시간을 함축하고 추억을 말하고 사랑을 되살리며 오늘의 너와 나를 끈끈하게 하는 매개체’ 아트버스터픽쳐의 홍대산 대표는 필름카메라 시절의 완벽한 디테일을 놓치지 않으면서 동시에 디지털카메라의 무궁무진한 표현법에도 능숙한 작가다. 항상 새로운 사진을 추구하는 그답게 단순한 웨딩 스튜디오의 사진은 지양한다. ‘아트블록버스터’라는 커플의 가장 예술적이며 아름다운 시절, 즉 흥행이 담긴 사진이라는 의미. 남들과 비슷한 사진이 아니..

스드메 2022.05.17

디자인다나함,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IF 2022’ 공간 부문 수상

인테리어 회사 디자인다나함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가운데 하나인 독일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2022’ 공간(Brand Space)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수상 공간은 디자인다나함이 설계·공사·조경을 진행한 잇츠매직(it’s magic)으로 SK매직이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선보인 첫 번째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지난해 4월 공식 오픈한 잇츠매직은 강동구 길동에 있으며, 누구나 방문해 브랜드를 체험하고 쿠킹 클래스 또는 브랜드가 제안하는 문화 등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복합 문화 공간이다. 담당 설계 디자이너는 “잇츠매직은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주방 및 생활 가전을 주력으로 하는 SK매직 브랜드 제품에 알맞게..

신혼가구가전 2022.05.17

[식품의약품안전처] 고혈압약 복용시 이런 점을 주의하세요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는 5월 17일 ‘세계 고혈압의 날’을 맞아 고혈압의 치료와 관리를 돕기 위한 고혈압약의 올바른 복용 방법 등 안전한 사용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내용은 ▲고혈압약 종류와 부작용 ▲고혈압약의 올바른 복용 방법 ▲고혈압약과 음식의 상호작용 ▲고혈압 예방과 관리를 위한 생활 습관이다. 고혈압이란 혈압*이 지속해서 높은 상태로, 수축기 혈압이 140mmHg 이상이거나 이완기 혈압이 90mmHg 이상인 경우를 말한다. 고혈압은 자연적으로 없어지거나 완치하기 어려우므로 대부분 약물로 치료한다. * 동맥혈관 내에 생기는 압력. (수축기)심장이 수축하여 혈관을 내보낼 때, (이완기)심장이 늘어나서 혈액을 받아드릴 때 ‘2020년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고혈압 유병률은 우리..

카테고리 없음 2022.05.17

6월 1일부터 경유보조금 지원 확대…지급 기준가격 리터당 100원 인하

지급 기준선 1850원→1750원…지급시한도 9월말까지로 2개월 연장 정부가 경유 유가연동보조금 지급 기준을 리터(ℓ)당 1850원에서 1750원으로 100원 인하하고 지급 시한도 9월말로 연장하기로 했다. 정부는 17일 오전 ‘경유 유가연동보조금 관련 관계부처 회의’를 열어 최근 경유가격 인상으로 인한 화물차 등 운송업계 부담을 덜기 위해 이 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경유 유가연동보조금은 경유 가격이 기준가격을 초과할 경우 초과분의 50%를 정부가 지원하는 제도다. 이번 조치에 따라 지난 1일부터 시행중인 현행 유가연동보조금 지급 기준가격은 ℓ당 1850원에서 1750원으로 100원 인하되고, 지급 시한도 당초 7월말에서 9월말까지로 연장된다. 정부는 이번 조치로 경유 사용 운송사업자들에게 ℓ당 50원..

결혼생활 2022.05.17

해럴드네트웍스, 한국전통윷놀이 한글·태극마크 디자인 2종 출시

해럴드네트웍스( http://www.haroldn.com )는 한국의 전통놀이 가운데 가장 대중적이고 선두 격인 ‘한국전통윷놀이(KOREAN YUTNORI)’가 출시됐다고 밝혔다. 윷놀이는 여러 사람이 편을 갈라, 총 4개의 윷을 던지고 그 결과에 따라 말(馬)을 이동해 승부를 겨루는 한국 대표 전통 민속놀이다. 정확한 표기는 윳(유+ㅅ)놀이가 아니라 윷(유+ㅊ)놀이다. 이에 발음할 때도 “유시다”가 아닌 “유치다”라고 해야 한다. 미국의 세계적인 민속학자 스튜어트 컬린(Stewart Culin, 1858~1919)은 자신의 저서에서 “한국의 윷놀이는 전 세계에 존재하는 수많은 놀이의 원형으로 볼 수 있다. 고대 점술에 기원을 둔 윷놀이는 우주적이고 종교적인 철학도 담고 있다”고 평하기도 했다. 최근 K..

결혼생활 2022.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