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2 16

먼싱웨어, 여름 라운드를 위한 ‘내추럴 라피아 햇’ 컬렉션 출시

성수기를 맞은 골프 시장에 다양한 골프웨어 아이템들이 출시와 함께 여름 시즌을 대비한 제품 수요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여성 골퍼들에겐 뜨거운 햇빛을 피하기 위한 모자가 여름 라운딩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단연 주목을 받고 있는데, 먼싱웨어가 출시한 라피아 햇 컬렉션이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켜주며 일찍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Munsingwear)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내추럴 라피아 햇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먼싱웨어의 라피아 햇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원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자외선 차단과 통풍 기능을 제공하며 골퍼들이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리본 등의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디테일 마감을 자랑하며, 다양한 디자인과 실루엣으로 고..

패션·예복 2022.05.12

특별한 날 로맨틱함을 더해줄 기프팅 모먼트, 미스 디올 기프팅 셀렉션 제안

- 다채로운 컬러의 꽃들로 만들어진 밀레피오리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산뜻한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의 BEST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스파클링 플로럴 향으로 유쾌하면서도 서정적인 매력을 선사하는 BEST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 머릿결을 보호하는 동시에 섬세하고 관능적인 미스 디올의 잔향을 남기는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다가오는 성년의 날과 로즈 데이를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 기프팅 셀렉션을 제안한다. 섬세하면서도 풍성한 플로럴 향으로 행복과 사랑을 후각적 뷰티로 해석한 크리스챤 디올의 대표 여성 향수 라인 ‘미스 디올(MISS DIOR)’은 사랑하는 그녀에..

카테고리 없음 2022.05.12

국내 핫 트렌드로 떠오른 커피의 오리지널, ‘에스프레소’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의 커피 수입액은 9억 1648만 달러로, 미국과 중국에 이어 세계 3위를 기록했다. 대한민국은 ‘커피 공화국’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커피는 한국인들의 일상에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처럼 국내 커피 시장이 큰 발전을 이루며, 한국 커피 소비자들의 입맛도 그동안 세분화·고급화되어 왔다. 인스턴트 커피의 시대에서, 대신 다양한 종류의 원두와 전문 카페에서 쓰던 커피머신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나아가 이제는 아메리카노에 익숙했던 소비자들은 최근 다른 재료 없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음미할 수 있는 정통 ‘에스프레소’의 매력에 빠지기 시작했다. ▶ 타 먹던 스틱 커피에서 내려 마시는 에스프레소로, 커피 취향 변화 에스프레소(Espresso)는 원래 원두를 끓여..

신혼가구가전 2022.05.12

앱솔루트 보드카, 사람과 문화의 어우러짐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 Born to Mix(본 투 믹스) 론칭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는 새로운 캠페인 “Born to Mix(본 투 믹스) - 앱솔루트로 어우러지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Born to Mix - 앱솔루트로 어우러지다” 캠페인은 앱솔루트 보드카와 드링크의 단순한 믹싱(Mixing)을 넘어 다양한 사람과 문화의 어우러짐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새롭고 다양한 생각과 경험, 사람이 어우러질 때 삶이 더 풍요로워지며 서로 간의 연결을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고 생각하는 앱솔루트 보드카의 철학을 담고 있다. 앱솔루트의 Born to Mix 캠페인 영상 역시 ‘Better Together’라는 메시지를 담아 일상과 휴식, 파티 그 어느 장소에나 어울리는 앱솔루..

결혼생활 2022.05.12

다가오는 여름, 열에 지친 피부 텐션 업! ‘수분’, ‘쿨링’이 대세

한낮의 기온이 25도를 웃돌고 연일 높은 자외선 지수가 유지되는 가운데 황금 연휴 기간 동안의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따가운 햇살에 노출된 피부 자극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더위가 극심한 한낮 자외선에 피부가 노출되면 정상 체온인 36.5℃ 보다 체온이 약 5℃ 이상 올라가게 되고, 열 자극에 의해 피부 따가움과 홍반 증상을 보이게 된다. 장시간 열에 노출된 피부는 열기를 빼고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도록 세심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초여름, 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해 촉촉한 수분감과 쿨링 효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여름 맞춤 제품들을 소개한다. ▶ 즉각적인 쿨링 효과는 물론 충분한 보습감까지 채워주는, 아토팜(ATOPALM) – 수딩 젤 로션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

뷰티,피부관리 2022.05.12

미혼남녀 3명 중 1명, 자녀계획 없어 - 자녀계획 없는 이유 ‘경제적 어려움 및 부담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자녀계획’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 2030 미혼남녀의 3명 중 1명(남 28.7% 여 38.0%)은 자녀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반면, 자녀를 희망하는 이들 중에는 ‘30~35세 미만’(남 34.7%, 여 30.7%)의 나이에 아이를 갖기 원하는 경우가 가장 많았다. 다음으로는 ‘35~40세 미만’(남 24.0%, 여 23.3%), ‘25~30세 미만’(남 4.0%, 여 6.0%), ‘40~45세 미만’(남 7.3%, 여 2.0%), ‘20~25세 미만’(남 1.3%, 여 0.0%) 순이었다. 자녀의 인원 수는 ‘2명’(남 48.7%, 여 44.0%)을 가장 선호했으며, 희망하는 자녀의 성별에 대해 응답자의 절반 가량(남 54.7%, ..

디자이너 발렌티노 가라바니의 90번째 생일 기념 전시회 개최 및 한정판 후디 스셔츠 선보여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쿠틔르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의 전설적인 설립자이자 패션계의 마지막 황제, 발렌티노 가라바니가 90세 생일을 맞이하여 특별한 전시를 개최한다. 이탈리아 보게라의 테아트로 소찰레 (Teatro Sociale)에서 발렌티노 가라바니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2022년 5월 11일부터 6월 5일까지 전시회를 선보이는 동시에, 아름다움을 향한 그의 명언을 담은 한정판 후디 스웻셔츠를 선보인다. 발렌티노 가라바니는 1932년 5월 11일 이탈리아 보게라에서 태어났다. 이후 발렌티노가 패션 업계의 거장이되며 '가라바니'라는 성이 필요 없을 정도의 영향력을 지니게 되었다. 50년 동안 그는 아름다움을 구분하고 아이디어를 시각화 하며 한계없이 아름다움을 표현해왔다. 미래를 향한 생각을 제시하며 동시대..

패션·예복 2022.05.12

H&M, 사랑을 주제로 한 최신 이노베이션 스토리 컬렉션 선보여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 중 하나인 ‘이노베이션 스토리’의 5번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로맨스를 테마를 하여 폐기물로 만든 소재를 누구나가 사랑에 빠질 의상으로 재탄생 시켰다. 눈길을 사로잡는 강렬한 의상과 보다 편안한 스타일의 조합되어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으며, 재활용 및 환경에 부담이 적은 소재로 제작되었다. 특히 재활용 의류, 해양으로 유입되는 플라스틱, 그 외 다른 폐기물에서 만들어진 소재들이 주로 사용되었다. 소중히 여겨지고 공유되기를 바라는 의미로 각각의 의상의 안쪽에는 특별한 라벨이 부착되어 있다. 이는 원래의 주인이 새로운 사람에게 의상을 물려주거나 양도할 때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하는 용도이다. ‘이노베이션 스토리 체리쉬 웨이스트..

패션·예복 2022.05.12

[오늘의 운세] 5월 13일(음력 4월 13일, 일진은 병인 丙寅)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13일 금요일(음력 4월 13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병인(丙寅)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

WMF, 봄 웨딩시즌 맞아 신혼부부 대상 SNS 이벤트 진행

WMF 프리미엄 냄비 혼수 인증하면 주방 소형가전 증정 코로나19 여파로 예식보다 프리미엄 혼수에 집중하는 ‘신혼테리어‘가 늘고 있는 가운데, 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봄철 웨딩시즌을 맞아 혼수 준비로 분주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독일 전통 장인정신과 혁신적인 기술력,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신혼 주방의 품격을 높여줄 WMF 냄비를 혼수로 선택한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WMF의 인기 혼수 아이템인 ‘펑션4 어드밴스드‘, ‘퓨전테크 아로마틱‘, ‘퓨전테크 미네랄‘, ‘퓨전테크 컴팩트‘ 중 본인이 구매한 제품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신혼가구가전 2022.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