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6 33

뉴오리진, 여성 갱년기 건강 케어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 홈쇼핑 완판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가 지난 2일 가정의달을 맞아 진행된 CJ오쇼핑 홈쇼핑 방송에서 전체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CJ온스타일을 통해 선보인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는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성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한건강생활의 독점 원료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갱년기 건강 뿐만 아니라 중년 여성의 고민 중 하나인 눈 건강, 뼈 건강, 혈행 건강 등 총 8가지의 주요 건강 니즈를 한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루테인, RTG오메가3, 비타민D까지 하나에 담아냈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3개월 분과 6개월분, 9개월분을 각각 199,000원, 318,000원, 459,00..

결혼생활 2022.05.06

‘마스크 해방의 시대’ 노출될 처진 피부 사수 방법

지난 2일부터 실외 마스크 의무 착용이 완화되면서 변화의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아직 대규모 인원이 모이는 상황이나 실내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는 유지되지만 이 바람은 생활 곳곳에서 서서히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달 인크루트가 발표한 설문조사에서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겠다는 비율이 78.1%로 나타나는 등 아직은 마스크를 착용하겠다는 의견이 많다. 하지만 실외 마스크 착용의 강제성이 없어졌기 때문에 착용 의무 장소 외에서는 편하게 마스크를 썼다 벗었다 하는 이들이 점차 늘어날 것이다. 마스크를 벗겠다는 입장도, 마스크를 계속 쓰겠다는 입장도 의견이 분분하다. 그동안 마스크 착용에 따른 방역 효과와는 별개로 장단점을 체험했기 때문이다. 마스크를 벗겠다는 입장에서는 장시간 마스크를 착..

뷰티,피부관리 2022.05.06

모로칸오일, 프리미엄 기프트 ‘러브 듀오 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품격 있는 기프트 ‘러브 듀오 세트(Love Duo Set)’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러브 듀오 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 오리지널, 라이트 2종과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은 미니 브러쉬로 구성해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고 윤기 흐르는 모발을 가꿀 수 있도록 했다. 당일 모발 컨디션에 따라 오리지널 또는 라이트 중 골라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을 높였으며, 단품 대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컬러를 담은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에 정성스럽게 포장돼 각종 기념일에 고급스러운 ..

뷰티,피부관리 2022.05.06

가정의 달, 전국 8백여개 가족참여 행사 열려

여성가족부(장관 정영애)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함께하는 돌봄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 (가정의 달) 1989년 유엔(UN)에서 5월 15일을 ‘세계가정의 날’로 지정한이래우리나라는 1994년부터 매년 기념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2004년 「건강가정기본법」에 따라 5월을 ‘가정의 달’로 정함 먼저, 오는 20일(금)에는 코로나19 이후 2년 만에 가족정책 유공자, 관련 단체와 우리사회의 다양한 가족들을 초청한 가운데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가정의 달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아울러 전국 가족센터를 중심으로 5월 한 달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가족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가족관계 증진을 위한 가족소통교육, 부모교육, 다문화 교육 등..

카테고리 없음 2022.05.06

[오늘의 운세] 5월 7일(음력 4월 7일, 일진은 경신 庚申)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7일 일요일(음력 4월 7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경신(庚申)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방위..

[국세청] 민생침해 탈세자 89명 세무조사, 시장질서 교란행위로 폭리 취하고 민생침해 탈세행위 증가해

국세청(청장 김대지)은 코로나19 장기화에 생활물가 상승까지 더해지면서 서민들의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시장지배력을 이용한 가격담합, 과도한 가격인상 등 시장질서 교란행위로 폭리를 취하는 민생침해 탈세행위가 증가하고 있어 이에 엄정 대응하고자 전격적으로 세무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민생경제 상황을 점검하여 시장질서 교란행위로 폭리를 취하는 편법탈세자 등 89명을 조사 대상으로 선정했다. - 유형➊, 시장질서 교란행위 탈세자 : 시장지배력을 이용한 가격담합, 과도한 가격인상 등 시장질서 교란행위로 폭리를 취하는 탈세자(47명) *프랜차이즈·배달대행/곡물 및 농축수산물 유통/의약품 등 제조·유통/건설자재 담합 등 - 유형➋, 민생침해불법행위탈세자 :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서민들을..

결혼생활 2022.05.06

글래드 호텔, ‘글래드x에그슬럿 패키지 시즌2’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하이엔드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과 콜라보레이션한 ‘글래드x에그슬럿 패키지 시즌2’를 2022년 6월 30일(목)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x에그슬럿 패키지 시즌2’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에그슬럿의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아이템을 제공한다. 힐링 아이템으로는 글래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톡하고 깨지면 머랭 거품이 가득한 에그슬럿의 한정판 ‘배스밤’과 몰티함과 깔끔한 끝 맛이 돋보이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라거와 바이젠 스타일 맥주로 구성된 ‘에그슬럿 라거&바이젠 1세트’, 테리 원단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cpts 홈 슬리..

템퍼, 5월 5~15일 ‘아울렛 스페셜 위크’ 연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울렛 스페셜 위크’를 기획했다. 최대 50%의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도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아울렛 스페셜 위크’는 전국 20곳 아울렛의 템퍼코리아 공식 매장에서 5월 5일(목)부터 15일(일)까지, 총 11일간 동시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는 브랜드 베개 3개를 구입하면 1개를 무상 증정하는 ‘필로우 3+1 바우처’ 혜택과 본 매장 및 행사장 내 진열 상품을 최대 40~50%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 등 템퍼코리아가 준비한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프리마 19와 디럭스 22∙27 매트리스 싱글 사이즈는 각 35%, 모션베드 ‘Zero-G 엘리먼트(Element)’는 30% 할인된 가..

신혼가구가전 2022.05.06

이디야커피,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좋은 과일 스무디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각종 과일을 사용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RTD(Ready to Drink) 이디야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 이디야 스무디는 이디야커피의 제품 개발력과 레시피를 바탕으로 다양한 과채 원료를 블렌딩해 한 병에 담아 선보인 RTD 타입의 제품으로, 과일을 그대로 갈아 넣은 듯한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이디야 스무디 3종은 ▲딸기&바나나 ▲귀리&바나나&당근 ▲레드용과로 구성되었다. ‘딸기&바나나’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맛인 딸기와 바나나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귀리&바나나&당근’은 고소한 맛이 특징인 10대 슈퍼 푸드 귀리에 바나나와 당근을 더해 든든하게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제격이다. ‘레드용과’는 레드푸드의 대표주자 레드용과에 바나나를 더해 부드럽게 즐..

결혼생활 2022.05.06

가정의 달 맞이 기념일별 호캉스 추천

한없이 맑고 푸른 계절인 5월이 어느새 다가왔다. 이달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가족과 연관된 날이 많은 가정의 달이기도 하다. 쾌청한 날씨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요즘, 사랑하는 가족들과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단위별로 즐기기 좋은 호텔 4곳을 소개한다. ▶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은 어디? 롤링힐스 호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롤링힐스 호텔은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다. 원래 연수원이었던 건물을 리모델링한 호텔로 층수는 낮지만 건물이 넓게 이어져 있어 객실부터 부대시설까지 널찍한 규모를 자랑한다. 여기에 야외정원도 잘 가꿔져 있어 아이들과 호캉스는 물론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다. 롤링힐스 호텔은 아이들이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