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8 8

[오늘의 운세] 5월 9일(음력 4월 9일, 일진은 신유 辛酉, 손없는 날)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9일 월요일(음력 4월 9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신유(辛酉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방위 ..

브라이덜 샤워 명소 - 글래드 여의도, 아름답고 특별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의 목적이 성립되고, 참석 인원이 정해지고, 분위기가 만들어지면 마지막은 파티 장소를 구하는 일이다. 파티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데는 역시 장소의 힘이 크다. 실패 없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위해, 프라이빗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스폿들을 소개한다. ▶ 아름답고 특별한 브라이덜 샤워, 글래드 여의도 브라이덜 샤워 역시 결혼식만큼 단 한 번뿐인 소중한 순간이다. 그런 만큼 아름다울수록, 그리고 특별할수록 길이 빛난다. 소중한 브라이덜 샤워를 위해 글래드 여의도가 특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의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친구들과 함께 객실을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브라이덜 샤워 용품과 주류가 준비되는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다양한 파티용품이 들어 있는 브라이덜 샤워 박스와..

카테고리 없음 2022.05.08

브라이덜 샤워 명소 - 봄 향기로 가득한 파티, 웨스틴 조선 부산

파티의 목적이 성립되고, 참석 인원이 정해지고, 분위기가 만들어지면 마지막은 파티 장소를 구하는 일이다. 파티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데는 역시 장소의 힘이 크다. 실패 없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위해, 프라이빗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스폿들을 소개한다. ▶ 봄 향기로 가득한 파티, 웨스틴 조선 부산 추억은 특별한 향기가 함께할 때 더 오랫동안 기억된다. 두고두고 생각날 브라이덜 샤워를 즐기고 싶다면 웨스틴 조선 부산으로 향해보자. 웨스틴 조선 부산은 꽃이 만개하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봄꽃의 화사함을 담은 향기로 ‘조선 러브스(Josun Loves)’ 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선 러브스 패키지는 니치 향수 브랜드 조 러브스와 협업하여 선보이는 패키지로 객실 타입에 따라 조 러브스의 시그니처 제품인 프레..

요가 안내자가 말하는 ‘비스포크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

그랑데 AI의 등장은 복잡하고 번거로운 세탁을 ‘세상 쉬운 일’이 되도록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 여기에 세탁·건조 후 자동으로 문을 열어 주는 ‘오토 오픈 도어’까지 더해지며 한층 더 스마트하고 위생적인 세탁 라이프가 완성되었다. 2022 NEW BESPOKE 그랑데 AI의 영상 광고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은 “요즘 누가?”라는 화두로 더 쉽고 더 편하게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춘 의류케어를 보여준다. 광고에 등장하는 세 사람은 해야 할 일도 하고 싶은 일도 많은 요즘 우리의 모습을 닮았다.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의 세 주인공에게 직접 그랑데 AI와 함께 사는 세상에서 더 편리하고, 더 자유로운 일상이 어떻게 가능해졌는지 들어보았다. ▶ 요가 안내자 사라 “몸과 마음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

신혼가구가전 2022.05.08

브라이덜 샤워 명소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휴식과 액티비티를 한 번에

파티의 목적이 성립되고, 참석 인원이 정해지고, 분위기가 만들어지면 마지막은 파티 장소를 구하는 일이다. 파티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데는 역시 장소의 힘이 크다. 실패 없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위해, 프라이빗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스폿들을 소개한다. ▶ 휴식과 액티비티를 한 번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도심의 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이곳에서는 ‘브라이덜 샤워’라는 이름 아래, 휴식은 물론 액티비티한 파티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들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는 복층 구조의 객실에 투숙하며 생일 파티나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등 프라이빗한 파티를 진행할 수 있다. 호텔 최고층에 있는 반얀 프레지덴..

신일,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8’ 출시해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AIR) S8’을 출시하고 홈쇼핑 판매를 실시한다. 첫 론칭 방송은 오는 8일 오후 3시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며, 앞으로 15개의 홈쇼핑 채널에서 활발한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신일의 에어서큘레이터 누적 출고량(2015년~2021년)은 260만대에 달할 정도로 상당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면서 출고량이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올해(1월~4월) 신일의 에어서큘레이터 출고량은 12만대로 전년 대비 26%가량 증가했다. 신일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기존 제품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8’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이번 신제품은 컬러테리어(컬러+인테리어)와 가..

신혼가구가전 2022.05.08

5월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즐기는 '잉큼잉큼 소설극장' 10일 개막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2회 '말모이 연극제'에서 작품상과 연기상을 수상하며 관객들의 열렬한 호평을 받은 극단 늑대의 잉큼잉큼 소설극장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 'B사감과 러브레터'가 오는 5월10일 막을 올린다. 잉큼잉큼 소설극장은 한 회에 두 공연이 펼쳐진다. 첫 번째 공연은 한국 근대문학 소설가 주요섭의 ‘사랑방손님과 어머니’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두 번째 공연은 소설 현진건의 'B사감과 러브레터'이다. 대중에게 친숙하고 한국을 대표하는 근대소설을 무대에 올린다. 교과서에 실린 근대 문학 작품을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층이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어 시대와 세대 간의 소통의 장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공연의 매력은 가족이 함께 관람하면 더욱더 짙은 공감과 따뜻한 위로를 받을 것이다. 소..

더 머천트 오브 베니스, 로자 모체니가 오 드 퍼퓸 선보여

한 편의 드라마와 같은 신비로운 장미향을 그대로 담아낸 더 머천트 오브 베니스 로자 모체니가 오 드 퍼퓸을 소개했다. 개화 단계에 따라 서로 다른 분홍 빛을 띄는 진귀한 야생 장미, 모체니가 로즈 그 자체를 완벽하게 표현한 이 향수는 천연 원료를 사용해 야생 장미가 가진 내추럴한 관능미를 재현했다. 진귀하고도 독특한 장미, 모체니가 로즈가 활짝 피어오르는 순간의 강렬함과 풍부한 과즙을 담은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수다. 탑노트는 매력적인 로즈의 강렬한 꽃 향과 프레시한 레몬의 조합으로 관능적이면서도 상쾌한 향으로 시작된다. 이윽고 미들 노트에서 봄을 알리는 목련의 우아한 향과 연꽃의 투명함이 우아한 화이트 부케를 형성하고, 베이스 노트에서는 부드러운 머스크와 화이트 삼단목, 바닐라의 앱솔루트의 조합이 귀..

뷰티,피부관리 2022.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