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3 33

구찌, 사랑에 대한 찬사 '구찌 블루밍 러브' 컬렉션 출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봄에서 영감을 받은 ‘구찌 블루밍 러브(Gucci Blooming Love)’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사랑에 대한 찬사로, 플로라 패턴을 통해 새롭게 싹 트는 듯한 사랑부터 꽃이 만개한 듯한 사랑까지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표현했다. ‘구찌 블루밍 러브’ 컬렉션의 핸드백과 액세서리는 플로라 패턴으로 장식되어 자연 세계에 대한 구찌의 애정을 표현하며, 격자무늬의 GG모노그램 데님에 수 놓아진 작은 플라워와 무당벌레 엠브로이더리가 조화를 이룬다. 구찌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플로라 패턴은 시그니처인 구찌 비러브드(Gucci Beloved) 라인의 재키 1961, 디오니서스 백에 적용되었다. 또한 오피디아 라인의 지갑과 모자에도 적용되어 이번 컬렉션을 개성 있..

패션·예복 2022.05.13

세인트앤드류스, 뉴트럴 라운드 패션 & 클래식 필드 패션 공개

▶ 세인트앤드류스, 고급스러운 뉴트럴 라운드 패션 제안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세인트앤드류스에서 남성 골퍼를 위한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뉴트럴 라운드 패션을 제안한다. 세인트앤드류스가 제안하는 남성 라운드 패션은 뉴트럴, 모노톤 컬러를 기본으로 퍼포먼스적인 기능과 디자인까지 겸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편안한 착용감까지 느낄 수 있다. 모델이 착용한 라운드넥 베스트는 우븐, 자카드가 믹스된 유니크한 소재에 실용적인 아웃포켓 포인트가 더해진 아이템이다. 여기에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한 티셔츠와 허리 양옆으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비조, 부드러운 움직임을 도와주는 이밴드 디테일이 있는 스트레치 팬츠까지 함께 착용한다면 스타일과 기능성을 다잡은 라운드 패션으로 완성할 수 있..

패션·예복 2022.05.13

[오늘의 운세] 5월 14일(음력 4월 14일, 일진은 정묘 丁卯)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14일 토요일(음력 4월 14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정묘(丁卯)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

조 말론 런던,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위한 향수 선물 & 이벤트 제안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함을 더해줄 향수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이를 기념해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이 블로썸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씨 다포딜 코롱’을 성년의 날 선물로 제안한다. 사르디니아 섬 해변에 모래 사이로 피어낸 바다 수선화와 씨 다포딜(Sea Daffodil)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씨 다포딜 코롱’은 일랑일랑과 따뜻한 바닐라, 크리미한 샌달우드로 햇살처럼 빛나는 향을 선사한다. 또한 향을 뿌리는 순간 지중해 섬으로 여행을 떠난 것 같은 기분이 든다는 후문이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성년의 날을 맞이해 조 말론 런던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 5월 14일부터..

뷰티,피부관리 2022.05.13

리바이스, 501® 데님 탄생 149주년 기념 뮤직 콘서트 진행… 미란이-카더가든-소코도모 참여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오는 5월 20일 최초의 데님을 세상에 선보이게 된 날을 기념하는 Levi’s 501® Day 뮤직 콘서트를 진행한다. 지금으로부터 149년 전인 1873년 5월 20일, 리바이스는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이자 최초의 청바지 501®을 탄생시켰다. 그 후 수많은 셀럽들과 소비자들에 의해 사랑받고 있는 501® 데님을 기념하고자 매년 5월 20일을 Levi’s 501® Day로 지정하여 ‘501’의 본래 의미를 되새기고 축하하고 있다. 이번 뮤직 콘서트는 본인만의 스타일과 행보를 보여주는 대세 뮤지션 미란이, 카더가든, 소코도모가 참여했다. 리바이스가 추구하는 개인의 유니크한 매력을 보여 줄 수 있는 재능 있는 셀럽들로, 3인 3..

패션·예복 2022.05.13

신속항원검사로 국내 입국 가능…입국 후 검사도 2회→1회

입국 6~7일차 의무 검사도 ‘권고’로 변경…격리면제 만 6세→12세 확대 오는 23일부터 PCR(유전자증폭) 검사 음성확인서 외에 24시간 이내 시행한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로도 입국을 할 수 있게 된다. 또 입국 후 1일 차에 실행하는 PCR 검사는 3일 이내로 조정하고, 입국 6∼7일차 검사 의무를 자가신속항원검사 권고로 변경키로 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13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서 이같은 내용의 해외입국 관리 개편방안을 보고했다. 이에 따르면 해외 입국자의 검사 접근성 및 편의성을 고려해 23일부터 입국 시 48시간 이내 시행한 유전자증폭검사(PCR) 음성확인서와 24시간 이내 시행한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RAT) 음성확인서를 병행 인정하기로 했다. 또 6월 1일부터 1일..

카테고리 없음 2022.05.13

여름 향기 물씬 나는 ‘Our Private Summer Day’ MLB, 에스파와 함께한 화보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에스파와 함께한 22SS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볼캡으로 힙한 느낌을 살린 공항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에스파가 이번에는 MLB와의 화보를 통해 쿨한 느낌의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Our Private Summer Day’ 컨셉으로 진행된 여름 화보에서 에스파는 MLB의 여름 시즌 아이템을 그들만의 스타일로 착용했다. 공개된 화보 속 에스파는 트렌디한 체커보드, 페이즐리 패턴을 활용한 제품들을 보여줌으로써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서 착용할 수 있는 럭셔리한 썸머룩을 제안한다. MLB만의 무드로 재해석하여 22SS 시즌 처음 선보이는 체커보드는 기존 데님 원단보다 터치가 부드럽고 풍부한 색감을 표현한 데님 ..

패션·예복 2022.05.13

더캐슬 용마랜드스튜디오, 3000평 규모 & 야경씬이 가장 아름다운 명소

더캐슬 용마랜드 스튜디오는 아날로그 감성을 그대로 간직한 3000평 규모의 용마랜드 놀이공원. 봄(벗꽃), 가을 (단풍)등 자연과 어우러진 다양한 테마의 실내 + 야외 촬영을 동시에 진행하는 새로운 감성의 종합 촬영소. 방탄소년단, EXO를 비롯한 수많은 인기연예인의 화보,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촬영지로도 유명한 용마랜드는 국내는 물론 해외고객 분들의 촬영 관광지로도 인기가 많으며, 특히 강남에서 20분거리의 접근성 때문에 서울에서도 인기있는촬영 명소로도 유명하다. ▷ 웨딩, 광고, 리마인드, 프로필, 가족사진 등 다양한 장르 웨딩, 광고, 리마인드, 프로필, 가족사진 등 다양한 장르에 촬영 진행을 하는 용마랜드 스튜디오는 단순한 실내 스튜디오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요즘 트랜드인 세미 스타일 웨딩과 ..

스드메 2022.05.13

더청담스튜디오, 청담동 25년 노하우 웨딩전문 토탈스튜디오

사진, "그 이상의 감동을 추구하는 The청담 스튜디오"는 웨딩사진을 이끄는 선구자다. “구관이 명관이다 ” 라는 진리를 당당히 입증하고 있는 더청담 스튜디오 이상훈 대표. 올해로20년을 훌쩍 넘긴 웨딩 시장의 터줏대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30년 동안 스튜디오를 운영했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자연스럽게 사진을 접했고, 그렇게 가업을 이어 받아 어느덧 선봉에서 웨딩 스튜디오 시장을 이끌어가는 산증인이 되었다. ▷ 웨딩 시장을 이끄는 이상훈대표 이상훈 대표가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사진작가로서의 모습뿐 아니라 웨딩사진과 연관된 다양한 사업으로 웨딩 시장을 이끄는 사업가적 면모 때문이다. 이 대표는 그동안 웨딩과 관련된 여러 단체와 기관에서 앞장서 일해 왔다. 1997년 “웨딩사진 대표자협회”를..

스드메 2022.05.13

로로피아나,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매장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신세계 센텀시티점 여성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 이탈리안 감성이 녹아있는 따뜻한 색감을 바탕으로 로로피아나의 패브릭과 우드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여성 매장에서는 SS 시즌을 겨냥한 화사한 컬러감의 의류 제품들과 백, 슈즈 스카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기존 디자인에서 보다 여성스럽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새롭게 선보여 화제가 된 ‘세시아 해피데이 백’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캔들부터 홈 웨어 제품들까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또한 준비 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어 지난 2월 새로 오픈한 남성복 매장에서는 로로피아나의 대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안드레 셔츠 외에도 코튼과 리넨 소재의..

패션·예복 2022.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