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2 22

집밥의 따스한 힘을 전하는 도서 모음 6

‘집밥’에는 그 어떤 것도 대체할 수 없는 따뜻한 정이 있다. 때로는 일상을 버티게 해주는 힘이 되기도 한다. 마음의 양식뿐만 아니라, 집밥의 따스한 힘을 전하는 도서들. ▶ 1시간에 만드는 일주일 반찬 서영자 | 용감한 까치 ‘집밥’ 메뉴 중 가장 어려운 건 아마도 밑반찬이 아닐까.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질리지 않아야 하는 ‘데일리’ 메뉴이니까. 반찬 걱정에 빠진 이들을 위해 유튜브 을 운영하는 서영자가 나섰다. 《1시간에 만드는 일주일 반찬》은 ‘엄마’의 살림 비결로 한 시간 만에 뚝딱 만들 수 있는 105가지 요리 조리법을 담았다. 기초부터 탄탄히 알려주는 ‘영자씨’의 가이드 덕분에 이제 집에서도 백설기와 양념게장을 도전해볼 수 있게 됐다. ▶ 파스타 마스터 클래스 백지혜(지은이) 김보령(사진) 세미..

결혼생활 2022.05.22

조선 팰리스, 1914 라운지앤바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샴페인 프로모션’

조선 팰리스의 1914라운지앤바에서는 봄에 어울리는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샴페인 프로모션을 5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페리에주에 벨에포크’는 자연을 예술로 승화시킨 듯한 은은하게 피어오르는 흰 꽃향과 아르누보 대표작가가 형상화한 아네모네 플라워 레이블이 특징이며, 예술을 영감의 원천으로 삼은 페리에 주에의 신념에 따른 아이코닉한 샴페인이다. 이와 어울리는 고소하고 진한 구운 치즈와 피스타치오 베리 콤포트가 조화로운 ‘브리 치즈 플래터’ 안주와 함께 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샴페인 페어링을 제안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페리에주에 벨에포크 1btl + 안주(브리치즈 플래터) 세트로 한정 수량 운영한다. 가격은 58만원이며 하우스 샴페인으로도 페리에 주에 그랑 브룻 샴페인을 만나볼 수 있다. ▷ 메..

[오늘의 운세] 5월 23일(음력 4월 23일, 일진은 병자 丙子)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23일 월요일(음력 4월 23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병자(丙子)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여행 롯데호텔 제주, ‘베이비문x밍크뮤’ 태교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 제주가 따듯한 봄을 맞아 태교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들을 위한 ‘베이비문X밍크뮤(Babymoon x minkmui)’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와 함께한 이번 패키지는 예비 엄마를 위한 힐링의 시간과 곧 태어날 아기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특별한 선물들로 구성됐다. ▲프리미어 오션룸 1박 ▲건강식 인룸 조식 박당 2인 ▲밍크뮤의 100% 실크 배냇저고리 1개 ▲젤리캣 애착 인형 1개(라지 사이즈) ▲클라란스 예비맘 크림&오일 세트 1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배냇저고리는 밍크뮤의 프리미엄 실크 라인 ‘샤를 뮤(CHARLES MUI)’ 제품이다.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뛰어난 통기성과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건강한 섬유로 민감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준다. ..

결혼 앞둔 예비신랑신부의 '좋은 수면'을 위한 새로운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이불 덮고 누워 눈을 감으면, 온갖 생각이 떠오른다. 미처 다 못한 업무 걱정부터 사소하게는 내일 입을 옷 걱정까지. 하나하나 곱씹다 보면 어느새 잠은 달아나고, 다음 날 아침 붉게 물든 눈으로 출근하기 일쑤다. 수면이 부족하면 일시적으로는 과로, 심각하게는 우울증 등의 질환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일상의 과로에 찌든 현대인에게 좋은 수면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양을 세어보고, 우유를 데워 마시고, 상추까지 먹어보지만 말짱 헛수고다. 게다가 이 여름엔 열대야까지 합세해 우리의 수면을 방해한다. 현대인의 좋은 수면을 위한 ‘새로운’ 방법은 어떤 것들일까. # 스마트폰의 사용 범위를 제한하라 시도 때도 없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손에서 스마트폰을 놓은 지가 언젠지도 기억나지 않는다. 우리 일상에 깊이 스며든 스마..

전문가가 답했다, 관계에 대한 솔루션

이 ‘금쪽같은 내 인생’이라는 관계 고민 상담 프로젝트를 진행해 인스타그래머들의 고민에 귀 기울였다. 김지영 관계상담 전문가가 면밀하게 분석해 내놓은 Q&A 해답을 소개한다. ▶ 고민 커플 1 | 결혼 생각 없는 8년 차 커플 우리 이대로 진짜 만족하는 걸까요? Q. 연애 8년 차, 44세 동갑내기 커플입니다. 이제는 ‘커플’이라는 단어보다 ‘절친’이라는 단어가 더 적절하다고 느낄 만큼 신뢰 높고 안정감 있는 관계이지만, 결혼 계획은 없습니다. 자연스럽게 결혼 얘기를 꺼낸 적은 있지만 비혼주의자인 남자친구는 단호하게 거절했습니다. 평일에는 각자의 일과 일정에 집중하고 주말에는 서로에게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만 이게 성숙한 관계이고 바람직한 관계가 맞을까요? 계속 이런 관계를 유지해도 되는지 고민됩니다. A..

신랑신부가 사랑하는 곡으로 엄선한 입장곡 & 퇴장곡 베스트 10

스드메 선택하면 끝인 줄 알았더니, 신랑, 신부 입장곡에 퇴장곡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골라야 할 게 너무도 많다. 고민이 많아 괴롭다면 이 안에서 마음 편히 선택하자. 신랑신부가 사랑하는 곡으로만 엄선한 퇴장곡 10. ▶ Marry You-Bruno Mars 밝고 신나는 댄스곡을 논할 때는 역시 브루노 마스를 빼놓을 수 없나 보다. 각종 방송 등에서 배경음으로 참 많이 쓰인 이 곡. '메리 유'는 심장 박동 소리를 닮은 도입부의 비트부터 시원시원한 브루노 마스 특유의 음색과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멜로디 라인. 여기에 달콤한 가사까지 결혼식의 퇴장속으로 무엇 하나 부족한 구석이 없는 곡이다. 신나는 마음으로 모두가 하나 되어 파티처럼 차마여하는 결혼식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리지 않을까. ▶ Can't..

독일 왕실 도자기 브랜드 'KPM 베를린' 현대百 압구정점 팝업 스토어 운영

최고 품질의 도자기와 장인정신, 창조성을 자랑하는 독일 왕실 도자기 브랜드 KPM 베를린이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KPM 베를린은 독일에서 가장 칭송받았던 왕 프리드리히 2세가 베를린에서 도자기를 생산하기 위해 1763년에 왕실 도자기 공방을 설립한 데에서 유래한 브랜드다. 뛰어난 전략가면서 음악과 예술을 사랑하고, 기본과 원칙을 강조하는 프리드리히 대왕의 성격은 많은 독일인과 KPM 베를린의 철학에 영향을 주었다.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가득 품은 KPM 베를린의 아이템들은 팝업 스토어에 발걸음한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최근 국내에 본격적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KPM 베를린(02-445-6393 http://wdkm.co.kr )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

신혼가구가전 2022.05.22

레이첼웨딩, 두 디자이너의 손길이 깃든 로맨틱 웨딩드레스

레이첼웨딩은 두 디자이너가 힘을 합해 이끌어가고 있는 웨딩드레스 브랜드다. 9년여 동안 특유의 로맨틱함을 잃지 않으며 트렌디한 드레스를 선보여온 레이첼웨딩을 소개한다. ▶ 레이첼웨딩 강지혜 원장의 결혼에 대한 조언 아무리 오래 만났어도 결혼 생활 중 성격 차이로 헤어지는 부부가 많을 정도로 결혼 생활은 쉽지 않아요. 연애할 때 서로에게 잘 보이려고 노력했을 때처럼 결혼 뒤에도 한결같이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서로를 위하고, 아끼고, 함께 결정하는 일들이 결혼 후 수십 년 지나도 변함없어야 해요. 어떤 것이든 혼자 하는 순간, 부부였던 두 사람이 멀어지는 경우를 종종 봤거든요. 서로 존중하며 함께 상의하고 많이 대화하면 결혼 생활이 훨씬 행복할 거예요. 예비부부 여러분 모두 꽃길만 걸으세요. ▶ 드레스..

스드메 2022.05.22

결이고은 동탄점, 트렌디하고 정성어린 웨딩 관리

결이고은은 결혼을 앞둔 신부들이 보다 멋진 모습을 완성하기 위해 방문하는 인기 웨딩 관리 공간이다. 예비 신랑에게도 사랑받는 결이고은 동탄점을 방문해 브랜드와 서비스의 이모저모를 알아봤다. ▶ 결이고은 동탄점 김은설 원장의 결혼에 대한 조언 행복한 결혼이란 서로의 장점과 단점을 따지지 않고 있는 그대로를 사랑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각자 살아온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가끔은 이해할 수 없는 상황도 있겠지만 서로 존중하며 살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루시리라 생각합니다. ▶ 한결같은 마음과 야무진 손으로 집중 관리 결이고은 동탄점은 동탄역 근처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다. 신도시에 자리 잡은 공간인 만큼 깨끗한 최신 시설을 갖추어 내부에 들어서면 기분 좋은 편안함이 느껴진다.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정돈된 결이고..

뷰티,피부관리 2022.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