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8 31

삼성 더 프리미어로 나만의 영화관 즐길 수 있는 ‘시네마룸’ 패키지 출시

영화관같은 초고화질과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호캉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호캉스와 프라이빗한 영화 감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네마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시네마룸’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영화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워커힐의 고품격 호스피탈리티 서비스와 삼성전자의 TV기술을 집약한 ‘체험형 마케팅’을 결합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객실에는 아래에서 위로 펼쳐지는 120인치의 롤러블 스크린과 초단초점 4K 트리플 레이저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또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최대 100인치 화면 및 360도 사운드를 구현하는 삼성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이 설치된다. 해당 패키지 이..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ZICO,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의 앰버서더로 선정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가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를 한국의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의 음악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지코는 공개된 이미지에서 펜디 2022 봄/여름 캡슐 컬렉션의 화이트 데님 룩에 펜디를 대표하는 피카부 백과 바게트 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보여 주었다. 지코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는 펜디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기대된다”고 밝히며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펜디 또한 트렌드를 리드하고 독창적인 스타일을 구축해나가는 지코와 함께 MZ 세대 아이콘의 면모를 드러낼 다양한 행보에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펜디 하우스는 아델 & 에도아르도 펜디(Adele & Edoard..

패션·예복 2022.05.18

[오늘의 운세] 5월 19일(음력 4월 19일, 일진은 임신 壬申, 손없는 날)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19일 목요일(음력 4월 19일) 손없는 날.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임신(壬申)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H&M, 스마일리월드와 협업한 아동복 컬렉션 런칭

글로벌 브랜드 H&M은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스마일리월드(SmileyWorld)와 손잡고 어린이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스마일리월드의 아이콘은 즐거움과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하며 50주년을 맞이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서는 해변가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과 스마일리월드의 아이콘이 만났다. 스케이트 파크의 무드, 타이 다이 염색, 멀티 컬러 등 밝고 행복감을 전하는 요소가 가득하며, 대부분의 H&M 아동복이 그렇듯 보다 지속가능한 소재가 사용되었다. 스마일리월드 x H&M 컬렉션은 5월 중순부터 H&M 키즈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HM.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H&M이 입점해있는 SSG.com에도 입고될 예정이다. 미소가 가진 ..

패션·예복 2022.05.18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신규 뷰티 커머스 모델 ‘커밋키트’ 론칭

엔데믹 특수에 따른 야외 활동 증가로 오프라인 매출이 증가되고 있지만,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세대를 막론하고 온라인 소비패턴에 익숙해지면서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는 여전히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MCN(다중채널 네트워크) 스타트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뷰티 온라인 쇼핑의 한계를 극복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릴 수 있는 새로운 방안으로 ‘커밋키트’를 론칭했다. 커밋키트는 뷰티 크리에이터의 콘텐츠와 샘플 체험을 결합한 커머스 상품으로 배송비만으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여행용 키트로 큐레이션 하여 소비자의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는 극대화했다. 또한 먼저 제품을 경험해 본 뷰티 크리에이터의 전문성 높은 콘텐츠를 통..

뷰티,피부관리 2022.05.18

1AB(원에이비), 골든쌔들 승마클럽과 프로틴워터 협업 이벤트 실시

에스디생명공학 뷰티 푸드&코스메틱 브랜드 ‘1AB(원에이비)’는 골든쌔들 승마클럽과 협업하여 ‘프로틴워터20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21일부터 6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골든쌔들 승마클럽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승마를 체험하며, 단백질 음료를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되는 ‘프로틴워터20’에는 분리유청단백질 (WPI) 20g과 필수 아미노산 10,000mg, BCAA 5,000mg이 포함됐다. 부담 없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사과 맛이며 당류 및 지방 0g으로 운동 전후에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활력 부스터이다. 또한, 우유를 정제하여 만든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유당불내증 고객에게 적합한 프로틴 음료다. 골든쌔들 승마클럽은..

뷰티,피부관리 2022.05.18

서울패션위크 새로운 한류 장르로 자리매김… 가을부터 전면 현장패션쇼로 전환

3년 만에 현장 패션쇼로 돌아온 ‘서울패션위크’가 온라인 누적 조회 수 1억 5천만 뷰를 넘어서며, 한국의 문화와 패션을 함께 알리는 하나의 장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그, 비오에프, CNN 등 해외 주요 매체에서도 한국 디자이너의 창의적인 미래를 담은 비전이라고 소개하며 ‘서울패션위크’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2022 F/W 서울패션위크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의 현장 패션쇼로 패션산업에 활력을 불어넣는 신호탄이 되었다. 특히,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주연 배우 이정재와 세계적인 슈퍼모델 최소라가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국내 디자이너의 지원 사격에 나섰다. ‘서울패션위크’ 타이틀로는 최초로 세계 4대 패션위크라 불리는 파리에서 국내 디자이너 4인방(두칸, 잉크, 분더캄머, 라이)이..

패션·예복 2022.05.18

가수 태연, 베네피트와 함께한 신제품 블러셔 화보 공개

베네피트 X 태연, 컬러 판타지를 선사하는 4가지 뷰티 룩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그룹 소녀시대 멤버, 가수 태연과 함께한 신제품 블러셔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베네피트 ‘원더풀 월드 블러쉬 컬렉션(WANDERful World Blush Collection)’ 론칭을 기념해 진행되었다. 이번 컬렉션은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만 유지되고 새로운 컬러들로 라인업 되었으며, 환경을 존중하는 지속 가능한 패키지로 론칭 한다. 총 12가지 컬러 중 태연이 픽한 ‘단델리온’, ‘피친’, ‘폼폼’, ‘셸리’ 총 4가지 컬러의 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태연은 투명하고 새하얀 피부를 캔버스 삼아 핑크부터 코랄까지 다채로운 색감으로 양 볼을 화사하게 물들여 눈길을 끌었다. 보헤미안..

뷰티,피부관리 2022.05.18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 5월 가정의 달 맞이해 특별 기획전 진행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지베르니의 5월 가정의 달 기획전에서는 쉽게 무너질 수 있는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잡아 줄 수 있도록 구성된 ‘겉보속촉 SET(▲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밀착 세범 필터 팩트)’와 ‘완벽아이 SET(▲지베르니 밀착 픽싱 마스카라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를 만나볼 수 있다. 지베르니의 가정의 달 기획세트는 오는 31일까지 지베르니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아크웰(ACWELL)의 ▲온 비자 에센스 20ml ▲메시지카드 ▲쇼핑백이 사은품..

뷰티,피부관리 2022.05.18

로제도르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소비자조사' 2년 연속 주얼리 부문 대상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RoseDor)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주얼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조사를 통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로제도르는 브랜드 신뢰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를 비롯한 총 5개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2년 연속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을 수상한 로제도르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현대 여성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충족시키는 다채로운 주얼리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로제도르의 주얼리 라인은 크게 세 가지로, 첫 번째 ‘패션 라인’은 어반 페미닌을 콘셉트로 개성을 주얼리로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예물·시계 2022.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