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3 44

글래드 호텔, ‘글래드TV 유튜브 구독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호텔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레스토랑 ‘그리츠’ 디너 식사권, 글래드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글래드TV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2022년 5월 2일(월)부터 5월 15일(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굿즈로 꾸민 홈테리어, 가정간편식(HMR)으로 준비한 스페셜 다이닝 등 일상 속 글래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꿀잠, 꿀맛, 꿀잼의 즐거운 에피소드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직원 친환경 플로깅부터 생수병 업사이클링 호텔리어 룩북(Lookbook)까지 글래드의 다양한 친환경 활동들을 재미 요소를 더해 소개하며 패키지 체험 영상, 호텔 내 레스토랑 방문기 등 고객..

[오늘의 운세] 5월 4일(음력 4월 4일, 일진은 정사 丁巳)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4일 일요일(음력 4월 4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정사(丁巳)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방위..

프랙티컬, 반려동물 전용 동영상 플레이어 ‘반즐’ 앱스토어서 정식 오픈

모바일 앱 개발사 프랙티컬(대표 박병일)은 자사가 개발한 ‘반려동물 전용 동영상 플레이어 반즐(Banzle)’을 구글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IOS)를 통해 정식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프랙티컬에서 개발한 반려동물 전용 동영상 플레이어 ‘반즐(Banzle)’은 반려인이 출근한 후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에게 사용하지 않는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틀어줌으로써 반려동물이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폰 전용 앱과 서비스다. 2022년 현재 국내 반려인은 1500만 명에 이르며 반려동물 4마리 중 한 마리는 하루 6시간 이상 혼자 지내는 것이 현실이다. ​​​​​​​반려인들은 불을 켜놓거나 냉난방, 자동급식기, CCTV 등을 설치해 반려동물의 외로움을 달래고 안전을 확보하고 있다. 이에..

결혼생활 2022.05.03

라코스테(LACOSTE), 라코스테의 계절 5월 맞이해 기프트 프로모션(May Gift Event) 진행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을 맞아 ‘패션 스포츠 배드민턴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5월 29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인 패션 스포츠를 비롯한 SS22 컬렉션 제품 중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르클럽’ 멤버십 고객 (신규 회원 포함)에게 클래식한 ‘패션 스포츠 라코스테 배드민턴 세트’를 증정한다. 배드민턴 세트는 배드민턴 가방, 2인용 라켓, 셔틀콕 2개 및 셔틀콕 케이스로 구성됐다. 라코스테는 SS22 시즌, 스포츠 DNA가 깃든 브랜드의 근간을 바탕으로 온/오프 코트를 넘나드는 새로운 실루엣, ‘패션 스포츠(Fashion Sport)’를 선보였다. 다채로운 색감과 혁신적인 디자인,..

패션·예복 2022.05.03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 갤러리아 ‘HEART on NMBR’ 팝업 스토어 오픈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이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항상 위트 있고 쿨한 컨셉으로 오프라인 마케팅에서 화제가 되는 넘버링이 이번에는 ‘HEART on NMBR’ 이라는 컨셉으로 갤러리아 백화점 2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전개한다. 넘버링에서 처음 출시하는 티셔츠 라인은 넘버링의 새로운 로고 그래픽 디자인과 컬러, 트렌디한 크롭 기장으로 선보이며, ​​​​​​​티셔츠와 스타일링하기 좋은 넘버링의 베스트 셀러 주얼리 아이템들은 물론, 볼륨감 있는 하트컷 스톤의 하트 반지와 새로운 컬러로 전개하는 썸머 주얼리들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또한, 폭발적인 주문으로 4차 프리 오더까지 이틀 내 모두 완판되었던 넘버링의 인기 아이템 진주 미니백은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

패션·예복 2022.05.03

당신의 마음에 오르메를 심으세요. 오르메(ORMAIE) 팝업스토어 오픈

잃어가는 것들에 대한 감정과 추억을 아름다운 향기로 표현하며 향기로 문학과 예술, 그리고 자연을 향유하는 프랑스 니치 퍼퓸 하우스 ‘오르메(ORMAIE)’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6월 30일까지 오르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르메는 창시자 밥티스트(Baptiste Bouygues)와 그의 어머니 마리 리즈(Marie-lise Jonak)가 예술, 문학, 자연을 사랑하는 가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예술과 자연에 대한 경이로움을 향기로 전달하기 위해 탄생시킨 브랜드다. 창조하는 과정 중에 생기는 많은 감정들을 스토리로 표현하기 위해 예술가 및 장인들과 협업하여 향수를 선보였고, 사람들의 감정을 불러일으키고자 순수 결정체인 자연을 원료로 선택한 것이 특징이다. 오르메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뷰티,피부관리 2022.05.03

푸마(PUMA) 신제품 러닝화 2종 출시, 초보자를 위한 가벼움과 중·상급자용 퍼포먼스까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초보자부터 중급자 이상의 러너들까지 아우르는 러닝화 신제품 2종 ‘벨로시티 나이트로 2’와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엘리트 레이서’를 출시했다. ‘벨로시티 나이트로 2(VELOCITY NITRO 2)’는 러닝 입문자와 초보자들을 위한 엔트리급 러닝화 제품으로 편안한 착화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푸마의 아웃솔 기술력이 담긴 ‘푸마 그립(PUMA GRIP)’은 발바닥이 닿는 모든 면에서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뛰어난 내구성으로 일반적인 러닝 트랙 뿐만 아니라 비포장 트랙 등에서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런닝을 가능하게 한다. 어퍼 부분은 메쉬소재로 발을 감싸는 착화감과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은 미드솔에 적용된 ‘나이트로 폼(NITRO FOAM)’..

패션·예복 2022.05.03

레페토, 뉴 디자인 티바(TIBA) 출시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에서 새로운 디자인 ‘티바(TIBA)’를 선보인다. ‘티바’는 심플한 실루엣의 6cm 미들힐 샌들로, 레페토만의 슈즈 제작 공법이 더해져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카멜, 블랙 총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여름 캐주얼룩에 완성도를 더하기 좋은 제품이다. 레페토의 뉴 디자인 ‘티바(TIBA)’를 포함한 다양한 프리썸머 컬렉션은 전국 레페토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식 홈페이지: https://www.repetto.kr/ - 문의: 02-540-2065 (레페토 압구정 로데오점) ​​​​​​​- 매장: 압구정 로데오점, 삼청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대구점/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패션·예복 2022.05.03

더클래스 효성, ‘더 뉴 E-클래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 시승 행사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전국 9개 전시장에서 ‘더 뉴 E-클래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의 5월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12일 용인 수지 전시장을 시작으로 ▲13일 분당 정자·강남대로·청주 전시장 ▲19일 안양 평촌 전시장 ▲20일 송파·구리·천안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 350 4MATIC AMG Line’의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20일 동탄 전시장에서는 고성능 다이내믹 SUV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A 45 4MATIC’의 시승 행사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각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모델의 시승이 가능하며, 시승 가능 모델은 각 전시장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은 더클래스 효성이 마련..

결혼생활 2022.05.03

가정의 달, 소중한 이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할 일이 많은 가정의 달이다. 선물이라는 것은 그 자체만으로 감동이지만 자칫 의미를 담지 못한 진부한 선물로 받는 이에게 마음을 100% 전달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보다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선물에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따듯한 선물에 의미와 감동 한 스푼 더할 수 있는 센스 만점 제품들을 소개한다. ▶ 사랑과 감사, 존경의 마음을 담은 시계 선물 좋은 아버지의 역할을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세상의 아버지들을 인정하고 존경하며 어버이날을 기념한다는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이해할 것이다. 아버지는 자녀를 키우며 항상 가족들을 안심시키고 사랑하며 모범을 보이는 분들이다. 이번 어버이날 ‘티쏘’ 시계는 자신의 인생을 바친 아버지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