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8 22

쫀-득하게 늘어나는 거품과 고운 쌀가루의 밀착 딥 클렌

원료주의 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이 쫀득한 거품으로 피부 속까지 딥클렌징이 가능한 ‘딥 포밍 라이스 바’를 선보인다. ‘딥 포밍 라이스 바’는 믹순의 시그니처 콩 에센스 제형과 비슷하게 늘어나는 쫀쫀한 거품과 곡물이 만나 업그레이드된 세정력을 보여준다. 피부 미용의 원료로 예로부터 널리 사용되어 온 쌀가루와 피부 친화력, 항산화 효과 등 여러가지 미용 효능을 갖추고 있는 오트밀 성분이 노폐물 흡착 및 각질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세안 후 당기지 않도록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 수분과 영양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락토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 비피다발효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게 세안을 마무리할 수 있다. 믹순은 쓰레기가 발생되지 않는 비누와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 산림 보호를..

뷰티,피부관리 2022.05.28

라메종, 프리미엄 패브릭 모듈 소파 ‘에르네’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LA MAISON)’이 패브릭 모듈 소파 신제품 ‘에르네’를 출시했다. 프렌치 모던 양식을 기반으로 한 라메종 컬렉션은 간결한 실루엣과 절제된 장식, 가구 그 자체의 조형미를 강조한 우아한 매력이 포인트다. 이번에 출시된 에르네 역시 부드러운 곡선과 볼륨감이 조화를 이루며 아름다운 조형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입체적인 직조감의 부클(Boucle) 소재를 사용해 미니멀한 디자인에 개성을 더했다. 로우백 디자인과 천연 무늬목의 오픈형 다리는 확장성과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에르네는 세분화된 모듈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소파를 조합해 공간을 더욱 넓고 입체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유니크한 형태의 앵글 카우치는 감각적인..

신혼가구가전 2022.05.28

연작(YUNJAC), 전초 핸드크림 출시

연작X팀보타 특별전에서 맡아볼 수 있는 전초 향을 그대로... 한국 자생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전초 핸드크림’ 팀보타 에디션을 출시했다. 연작은 지난 3월 오픈한 ‘연작X팀보타 특별전’을 기념하여 연작의 베스트 ‘전초’ 라인의 핸드크림을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 출시했다. 효삼 뿌리, 침향 줄기와 치자 꽃의 전초 성분이 함유된 ‘전초 핸드크림’은 건강하고 탄탄한 손 피부를 만들어주며 손에 통식물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또한 쫀쫀한 고밀도 텍스쳐로 거칠고 갈라진 손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주어 사계절 건강하게 손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연작X팀보타 특별전은 100그루의 나무와 40여톤의 생화로 도심 속 숲을 구현하여 시각, 촉각, 후각, 미각, 청각..

뷰티,피부관리 2022.05.28

메모 파리의 집으로 들어온 여행 ‘프래그런스 디퓨저’ 신제품 출시

유러피안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MEMO PARIS)가 신제품 프래그런스 디퓨저(FRAGRANCE DIFFUSER)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프래그런스 디퓨저’는 메모 파리의 중 가장 먼저 선보이는 아이템으로메모 파리의 대표 향수 4종 향기를 각각 담아 ‘튜베로즈’, ‘자스민’, ‘시더’, ‘그레이프프룻’ 네 가지 향으로 라인업한 것. ‘프래그런스 디퓨저 튜베로즈’는 환상속의 은하수를 그린 향수 마르파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튜베로즈 향기를 담았으며, '프래그런스 디퓨저 자스민’은 푸른 바다의 파도와 열대 섬의 달콤한 향기를 표현한 일 하 도멜의 꽃 향기를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프렌치 레더 향기의 ‘프래그런스 디퓨저 시더’와 메모 파리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인레의..

뷰티,피부관리 2022.05.28

르네휘테르,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아스테라 프레쉬 쿨링 세럼’ 제안

올여름 확실한 SOS 진정 케어 아이템 여름철 야외 활동으로 생긴 자극과 스트레스 등으로 민감해진 두피는 점점 붉어지며 건조해지게 되고 결국 모발의 약화를 불러온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두피 진정 케어가 필요하다. 이에,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여름철 자극받고 뜨거워진 두피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줄 SOS 아이템으로 ‘아스테라 프레쉬 쿨링 세럼’을 제안한다. 민감 두피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아스테라 프레쉬 쿨링 세럼’은 아스테라 추출물과 쿨링 에센셜 오일이 사용 즉시 두피 온도를 내려준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해주며, 민감해진 두피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민트와 유칼립투스 성분은 민감하고 붉어진 두피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가려움증 개선에도..

뷰티,피부관리 2022.05.28

빌리프, 부드럽고 강력한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 출시

피부를 향한 진심을 담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에서 여름철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케어하는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를 출시한다. 신제품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는 간편한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어 주는 신제품으로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의 확장 아이템으로 출시했다. 빌리프의 ‘프라블럼 솔루션’ 라인은 출시 이후 문제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는 각질 케어에 탁월한 살리실산에 아미노산을 더한 IP-BHA™가 함유되어 있으며, 10 무첨가* 처방을 담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순면 앰보싱 패드를 사용하여 지친 피부도 부드럽고 매끄럽게 ..

뷰티,피부관리 2022.05.28

[오늘의 운세] 5월 29일(음력 4월 29일, 일진은 임오 壬午, 손없는 날)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29일 일요일(음력 4월 29일) 손없는 날.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임오(壬午)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지누스,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리즈 3종” 론칭 &신규 캠페인 “함께하는 공간” 전개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새로운 매트리스 라인업인 ‘럭스(LUXE)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리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매트리스 경도와 높이 선호도에 따른 소비자들의 수면 취향을 반영 및 소재를 고급화한 ‘그린티 럭스’, ‘얼티마 럭스’, ‘클라우드 럭스’로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리미엄급 매트리스이다. ‘그린티 럭스(Green Tea LUXE)’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한국인에 최적화된 단단한 메모리폼으로, 몸에 꼭 맞는 자연스러운 쾌적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고가 폼 매트리스에서 확인할 수 있는 소재들로 꼭 필요한 것들만 담은 5중 레어어 구조가 특징이다. 6중 레이어 구조의 ‘얼티마 럭스(Ultima LUXE)’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천연 소재의 원단과 그린티 메모리폼과 ..

신혼가구가전 2022.05.28

마이클 코어스, 프라이드 2022 캡슐 출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아웃라이트 액션 인터내셔널(OutRight Action International)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프라이드(Pride) 토트백과 팔찌를 포함한 프라이드(Pride) 2022 제품 캡슐을 출시한다. 16피스로 구성된 프라이드 캡슐은 여성, 남성 및 젠더 중립 컬렉션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편안한 의류, 신발, 액세서리와 함께 레인보우 로고 참과 레인보우 페이스 워치 등으로 구성된 이번 캡슐은 프라이드(Pride)의 핵심 가치인 커뮤니티의 포용성, 다양성 및 활력을 강조한다. 스페셜 에디션 캔버스 토트백과 리스틀릿은 옵틱 화이트 배경에 레인보우 MK 참 로고가 시선을 끈다. 두 제품 모두 6월 1일부터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패션·예복 2022.05.28

신일,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8’ 출시

트렌디한 컬러 입은 ‘에어 서큘레이터’로 시원하고 느낌있게!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AIR) S8’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컬러테리어(컬러+인테리어)와 가전테리어(가전+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딥그린, 베이지, 라이트 핑크 등 감각적인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BLDC 모터를 탑재해 저소음의 강력한 풍량과 함께 저소음을 자랑한다. 최대 25m(미터)에 달하는 고속 직진성 바람은 에어컨의 냉기를 실내 공간에 골고루 퍼트려 냉방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이 결합된 2in1 제품으로, 분리형 파이프를 이용해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이밖에도 상하좌우 회전과 16단계 풍속 조절이 가능하며, 인공지능 모드를 갖춰 주변..

신혼가구가전 2022.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