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0 45

트립어드바이저, 어워드 나란히 10위권 진입 국내 호텔

여행객들 사이에 국내 호텔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호텔들이 전 세계 1위 여행전문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이용자들이 꼽은 최고의 호텔 대열에 합류했다.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란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를 통해 매년 접수되는 9억여 건의 여행자 리뷰와 의견을 바탕으로 전세계 우수한 여행지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베스트와 럭셔리 호텔 부문에서 나란히 상위권을 수상한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호텔 2선을 소개한다. ▶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 부문과 대한민국 럭셔리 호텔 부문에서 각각 2위를 차지했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전통 건축 양식으로 지어져 고풍스러운 건축미를 자아내는 반면 내부는..

모로칸오일, ‘부스트 유어 샤인 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자외선으로 인해 모발이 손상되기 쉬운 여름에도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나게 가꿔주는 ‘부스트 유어 샤인 세트(Boost Your Shine Set)’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선물 받는 이가 매일 반짝이는 모발을 가꿀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부스트 유어 샤인 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와 휴대용 10ml, 그리고 함께 사용하면 모발을 더욱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20ml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모로칸오일의 헤어 부문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동시에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까지 증정해 각종 기념일에 고급스러운 선물로 활용..

뷰티,피부관리 2022.05.20

[오늘의 운세] 5월 21일(음력 4월 21일, 일진은 갑술 甲戌)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5월 21일 토요일(음력 4월 21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을사(乙巳)월이고, 일진(日辰)은 갑술(甲戌)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절 겨울 / 절기 대설, 동지 / ..

블루 셔츠 하나로 여름 스타일링 나기

계절의 변화와 함께 기분 전환을 도와줄 여름 패션을 찾고 있다면 요즘 가장 입기 좋은 셔츠 코디 룩은 어떨까? 다가오는 여름의 맑은 하늘을 닮은 블루 셔츠가 트렌트로 오르면서 주위에서도 많이 보이고 있다. 블루는 블랙이나 화이트 다음으로 활용도가 높은 베이식 한 컬러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 페미닌 무드 블루와 베이지의 조합은 차분한 느낌을 준다. 기본적인 셔츠와 스커트 코디에 벨트와 롱부츠를 더해주어 톤을 맞추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이러한 액세서리들의 톤을 베이지 컬러의 톤 온 톤으로 맞추면 자칫 밋밋하고 지루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블루 셔츠가 포인트가 되어 코디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이다. ▶ 캐주얼 무드 보이프렌드 핏의 오버사이즈 블루 셔츠와 데님 반바지를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입어..

패션·예복 2022.05.20

인터컨티넨탈, 프로야구 시즌 맞아 LG트윈스와 함께 야구 패키지 선보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LG트윈스와 함께 ‘무적LG 야구 패키지 시즌2’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호캉스와 잠실야구장 LG트윈스 홈경기 직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특히 주니어 스위트 객실 선택 시에는 LG트윈스 선수 친필 사인볼이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된다. ‘무적LG야구 패키지 시즌 2’는 객실 1박과 함께 9만원 상당의 LG트윈스 홈경기 테이블석 초대권 2매, LG트윈스 오리지널 모자와 응원배트가 2개씩 제공된다. 또한 1층 그랜드 델리에서 맥주 2캔과 콜드컷 2종, 프레첼로 구성된 스낵이 호텔 보냉백에 담아 제공되어 야구장에 편하게 가져가서 경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를 기획한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 가을 포스트 시즌 기간에..

코오롱LSI∙MOD, 지속 가능한 미래 위한 ‘그린 체인지’ 캠페인 실시

레저 및 부동산 종합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LSI∙MOD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코오롱 계열 호텔을 찾는 고객부터 임직원까지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그린 체인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친환경 가치소비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과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환경보호에 참여하고 ‘웨이스트 프리(Waste-free)’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코오롱 계열 호텔 내 리유저블 카드키 케이스 도입, 사내 일회용 컵 사용 근절, 종이 없는 업무 환경 조성 등의 활동을 통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여행문화 조성에 나선다. 먼저 경주 코오롱호텔,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는 투숙객들에게 종이 사용 줄이기를 독려하고자 객실 카드키 케이스를 리뉴얼했다. 기존 ..

파라다이스시티, 3년 연속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성 호텔 선정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에서 3년 연속 4성 호텔로 선정됐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1958년에 창간한 세계적인 럭셔리 여행 평가 전문지로 매년 고급 호텔과 레스토랑, 스파에 대한 평가 정보를 제공한다. 최대 900개에 달하는 평가항목에 따라 시설과 서비스를 평가한 뒤 5성(5-Star)과 4성(4-Star), 추천(Recommended) 호텔로 등급을 나눠 발표한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미국 현지 기준 지난 2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2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를 발표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2020년 신규 등재와 동시에 국내 호텔 중 최단기간만에 4성 등급을 획..

고급 한식당 수운, ‘봄맞이 제철 요리’ 프로모션 실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 종로에서 운영하는 고급 한식당 수운이 봄철 대표적인 보양 식재료 ‘주꾸미’와 ‘멍게’를 활용한 ‘봄맞이 제철 요리’ 프로모션을 오는 5월말까지 진행한다. 주꾸미는 원기회복에 좋은 타우린과 필수아미노산, DHA 등 영양소가 풍부해 보양 식재료로 인기가 높다. 특히 봄 주꾸미는 산란기를 맞아 알이 가득 차 있어 다른 계절보다 감칠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수운에서는 주꾸미를 활용한 메뉴로 ‘주꾸미 맑은탕’과 ‘주꾸미 숙회’를 준비했다. ‘주꾸미 맑은탕’은 말린 먹새우와 무, 대파 등을 넣어 맑고 진하게 우린 육수에 활주꾸미와 미나리를 듬뿍 담은 요리다. ‘주꾸미 숙회’는 저온에서 익혀 부드러운 식감의 주꾸미와 함께 산야초 효소를 넣어 만든 새콤한 소스에 버무린 미나리 나물을 함..

리본카, 총상금 1억원 규모 ‘CM송 영상 공모전’ 개최그랜저∙캐스퍼의 주인을 찾아라

- 3천만원 상당 그랜저∙2천만원 상당 캐스퍼 포함한 총상금 1억원 규모의 메가 이벤트 개최 -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등 리본카 CM송을 자유롭게 활용한 다양한 유형의 영상 응모 가능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총상금 1억원 규모의 ‘CM송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에게 우수한 품질과 혁신적인 비대면 중고차 거래 시스템을 갖춘 ‘리본카’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이다. 형식과 연출에 제약 없이 휴대폰으로 촬영한 영상도 출품할 수 있어 누구든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혹은 팀 단위로 참가도 가능하다. 공모전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리본카 CM송을 활용하여 1분 내외로 제작하기만 하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리본카 CM송을 직접 따..

결혼생활 2022.05.20

클리오 한현옥 대표이사, 한국능률협회 주관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수상자 선정

-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전문 기업 설립 및 한국 화장품의 글로벌 경쟁력 육성 공로 인정 받아 - 최근 5개년간 클리오의 중국·일본·미국의 연평균 매출 성장률 45% 기록하며 브랜드 확장 지속 - 화장품 산업을 선도하는 실천형 ESG 경영 및 클린뷰티 가치 실현을 통해 K-뷰티 알릴 것 클리오 한현옥 대표이사가 한국능률협회(KMA) 주관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현옥 대표이사는 1993년 국내 최초 색조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클리오의 전신인 클리오 상사를 설립하고, 한국 색조 화장품의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육성하는 선봉장에 선 공로 등을 인정 받았다. 한현옥 대표이사는 세상에 없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항상 ‘혁신 DNA’를 강조하는 경영 활동을 수행해 왔다. 클리오의..

카테고리 없음 2022.05.20